발번역, 의역, 오역 주의!
본 번역은 원작자의 정식 허가를 받고 한국어 번역을 진행하는 것으로,
이 창작물의 저작권은 원작자 Gifta97에게 있으며, 번역물에 대한 저작권은 루시엔 아리아(본인)에게 있습니다.
상업적 이용 및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원문 출처>
www.wattpad.com/922029712-little-curse-breaker-%E2%9C%94%EF%B8%8F
<장르>
로맨스(15금),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팬픽
우리가 알고 있는 그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내용을 바탕으로 재구성된 로맨스 팬픽입니다. 기존의 내용이 저주받은 금고를 해결하고 친구들과 함께 악의 무리에 맞서는 내용에 중점을 두고 있다면, 이 팬픽은 그런 내용이 바탕이 되긴 하지만, 친구들과의 관계나 로맨스에 좀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15금이라고 나이 제한을 걸어놓긴 했는데, 엄청나게 야한 내용은 거의 없다고보면 되고, 중간중간 욕이라던가 폭력적인 요소(아바다 케다브라로 인한 죽음, 용서받지 못할 저주의 사용으로 인한 고문 등등)가 등장하기도 해서 미리 나이 제한선을 스스로 그어놓아보았습니다. 그렇지만 모든 내용이 100% 로맨스인 것은 아니기도 하고, 전체공개로 업로드되기 때문에 만약 15금 부분이 등장한다면 미리 잘 보이게 표시를 할 예정입니다. 나이 제한에 걸리는 독자분들은 살포시 뒤로가기를 누르시고 다음챕터로 건너뛰거나 좀더 나중에 읽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주인공 소개>
-반 디크 : 호그와트에 다니는 아무나 붙잡고 반 디크에 대해 물어본다면, 그들은 에메랄드 반 디크는 "작은 저주 해결사"라고 할 것입니다. 아, 물론 그녀의 오빠 제이콥은 "집을 나간 한심한 멍텅구리"이고요. 어떤 반 디크를 물어보느냐에 따라 다른 대답을 들을 수 있을 겁니다.
에메랄드 반 디크는 미스터리를 아주 싫어합니다. 만약 그녀의 오빠를 구하는 일과 관계되지만 않았더라면, 그녀는 죽음을 무릅쓰고 이 빌어먹을 위험한 금고 따위를 해결하는 일엔 관심도 안 가졌을 겁니다. 그녀는 이것을 질색할 정도로 싫어해요.
하지만 당신이 가까이 다가오기만해도 모든 것을 불태워버릴 것만 같은 어떤 사람의 내면에 관한 미스터리라면, 그녀는 미스터리를 아주 싫어함에도 불구하고 그것에 중독되고 말겁니다.
그리고 그것을 아주 사랑하고, 부정할 수 없을 만큼 그에게 빠져들고 말겠죠.
그외 친구들: 호그와트 미스터리에 등장하는 친구들이 모두 등장합니다. 약간의 설정이 조금 바뀐 부분이 있지만, 거의 비슷해요! 친구들 설명 부분은 제가 읽은 팬픽 소설내용을 바탕으로 요약하여 다시 재미있게 써보았습니다.
<친구들 별명 소개>
로완 칸나: 엄마(Mum) - 로완이 "엄마"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메랄드, 너 오늘 숙제는 다 했어?", "에메랄드, 이제 일어날 시간이야!", "에메랄드, 그런 위험한 일들은 내가 하지 말라고 몇 번이나 말했지?!!!" 에메랄드의 제 2의 엄마를 자처하는 로완은 에메랄드가 첫번째로 사귄 친구이자, 같은 기숙사인 베프입니다.
페니 헤이우드: 마법약 양(Miss Potions) - 상냥한 후플푸프이며 마법약 천재인 페니 헤이우드는 인기가 많고 예쁘장한 친구입니다. 호그와트에서 그녀의 친구가 아닌 사람을 찾으려면 한 손에 꼽힐 겁니다.
님파도라 통스: 통시(Tonksy) - 후플푸프 기숙사의 메타모프마구스인 통스는 장난꾸러기에 활달한 성격을 가진 장래 오러 지망생입니다. 필치와 노리스 부인을 골탕먹이는데에는 따라올 자가 없을 겁니다!
바나비 리: 괴수 조련사(Beast Tamer) - 슬리데린 기숙사의 바나비는 신비한 동물을 잘 다루고...에메랄드도 잘 다루기로 유명합니다. "괴수" 조련사라는 그의 별명은 정말 신비한 동물 한정일까요..?
탤벗 윙거: 버디(Birdie) - 래번클로 기숙사의 탤벗은 차갑고 냉소적이며 똑똑합니다. 그는 이미 어렸을때 독수리 애니마구스가 되는데 성공했으며, 모든 마법에 뛰어나지만 특히 변신술에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성적인 성격으로 조용한 곳을 좋아하고, 부엉이장에서 부엉이들과 수다를 떨기 좋아하며, 시집을 읽고 시를 잘쓰기도 하는 그는 장래 오러 지망생입니다.
찰스 위즐리: 드래곤 보이(Dragon boy) - 누구나 그를 '찰리'라고 부르는데, 사실 그의 본명은 '찰스'입니다. 용을 지나치게 좋아하는 그리핀도르 기숙사의 찰스 위즐리는 자나깨나 용 생각으로 가득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의 머릿속에 용 말고 다른 대상이 비집고 들어오기 시작하는데...과연 그 대상은 무엇일까요?
안드레 이구: 멋의 마법사(Fashion Wizard) - 마법사 패션을 논하자면, 래번클로 기숙사의 안드레 이구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자타공인 멋의 마법사인 안드레는 호그와트의 패션 디자이너 거장일 것입니다.
벤 코퍼: 오해받는(Misunderstood) - 벤 코퍼에 대해 잘 아신다구요? 그가 과연 정말 겁쟁이일까요? 그는 정말 머글태생이 맞기는 한 걸까요? 그가 그리핀도르 기숙사에 분류된 것은 분류모자의 실수였던걸까요? 모든 면에서 오해를 받는, 오해의 소지가 다분한 벤 코퍼일 것입니다.
메룰라 스나이드: 숙적(Arch Nemesis) - 슬리데린 기숙사의 메룰라 스나이드는 자칭 "호그와트에서 가장 강력한 마녀"입니다. 에메랄드를 라이벌로 여기고 있는데, 과연 에메랄드는 메룰라를 정말로 "숙적"으로 생각이나 하고 있을까요? 모든 면에서 사사건건 부딪히지만, 그녀를 정말로 숙적으로 생각하고 있는지는...사실 잘 모르겠네요.
홀란드 스미스: 후플푸프의 연인(Hufflepuff's Darling) - 후플푸프 기숙사의 홀란드 스미스를 아시나요? 자칭 "호그와트 최고 인기남"인 홀란드 스미스는 "최고의 여학생"만이 자신의 옆 자리에 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재수없다구요? 네, 맞습니다.
제이콥 반 디크: 미스터리(The Mystery) - 호그와트 재학시절 장난꾸러기에 똑똑하고 잘생긴 학생이었던 그는 퇴학을 당한 후 항간에서는 죽음을 먹는자에 가입했다는 소문이 들려오기도 했는데요..."미스터리"한 그는 우리가 아는 그 "제이콥"이 맞습니다:)
<그 외 등장 인물>
바닐라: 반(Vann) - 에메랄드가 호그와트에 입학하는 해에 엄마로부터 선물받은 새끼 니즐입니다. 눈처럼 새하얀 털을 가진 바닐라는 엄청나게 똑똑하고 귀여운 친구입니다. 에메랄드의 기숙사 방에서 함께 지내며, 주인이 하루 일과를 마치고 기숙사 침실로 돌아오면 애교를 떨며 반갑게 맞이합니다.
제랄트 반 디크: 에메랄드의 아버지. 마법부에서 오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순수혈통의 네덜란드 인이며, 보바통 마법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호탕한 성격으로, 가족중심적이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입니다.
에스토리아 반 디크: 에메랄드의 어머니. 치유사로 일하며, 레질리먼시 능력자입니다. 조상 중에 아시아계 인이 있는 아시아-유럽 혼혈로, 여러개의 외국어를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덕분에 새로운 마법 주문을 개발해서 사용하기도 하는 능력자입니다. 검은머리에 초록색 눈을 가진 호리호리한 아름다운 여성으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핑키: 반 디크 가족의 집요정. 마음씨 착한 핑키는 반 디크 가족을 모시는 것을 진정한 기쁨으로 여깁니다. 반 디크 가족을 위해 헌신하며, 반 디크 가족들도 핑키를 따뜻하게 대해줍니다.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 팬픽 번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은 저주 해결사-챕터 4 (3) | 2020.11.10 |
---|---|
작은 저주 해결사-챕터 3 (0) | 2020.11.08 |
작은 저주 해결사-챕터 2 (2) | 2020.11.07 |
작은 저주 해결사-챕터 1 (2) | 2020.11.06 |
작은 저주 해결사 번역관련 공지 (4) | 2020.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