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새로나올 의상/가구/아이템/인물/게임 메커닉 등

루시엔 아리아 2021. 6. 25. 12:27
반응형

오늘 새로 업데이트된 이후 해외 커뮤니티에 올라온 데이너 마이닝 정보들이다!ㅎㅎ


새로나올 의상

문카프 티셔츠

탤벗의 우정만렙 도달시 얻는 그 독수리 티셔츠에 버금가는 문카프 티셔츠...;;;ㅋㅋㅋㅋ
하지만 탤벗의 티셔츠와는 다르게 이 티셔츠는 여캐용과 남캐용이 살짝 다르다고 한다.
여캐용은 좀더 허리 라인이 들어가 있는 듯..ㅎㅎㅎ


어디에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난 개인적으로 별로 받고 싶은 의상은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새로나올 가구

허니듀크 가구세트

알록달록한 이 허니듀크 가구 셋트의 협탁 서랍이 하나 열려 있는 것은
기존의 가구셋트와는 조금 다른 모습이다.
하지만, 허니듀크의 초록색 느낌에서 기분 좋은 상큼함이 느껴지는 것 같다!ㅎㅎㅎ


히포그리프 클럽 기간한정 보조퀘 보상물

히포그리프 클럽 기간한정 보조퀘의 보상물은
위와 같이 테이블에 올려진 채로 히포그리프 클럽하우스 안에 놓일 예정이라고 한다.
이것 역시 클릭 가능한 사물이며 다른 클럽에 있는 것들처럼 랜덤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인물

빅터 키츠키(Victor Ketsueki or Kitsueki)



빅터 키츠키라는 이 인물은 예전 2018년에 데이터 마이닝 정보로 살짝 등장해었다는데
데이터 상으론 이 인물의 모델이 5학년 친구들(바디아, 재, 디에고) 옆에 있었다고 한다.
어쩌면 친구 목록에 추가가 되는걸까..?


이 빅터라는 친구는 이제서야 곧 게임에 등장하게 될 예정이라는데,
'키츠키'라는 이 일본식 이름의 의미는 '피(blood)'라고 한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어디에서 언제 등장할 예정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나의 추측이지만, 설마 얘가 흰 로브의 일본 마호토코토 마법사인건가..?


새로운 게임 메커닉


잼시티에서 곧 60분짜리 무제한 에너지 토피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솔직히 30분짜리는 굉장히 손가락이 바빴지만
60분짜리라면 조금은 느긋해질 수도 있을 것 같다 ㅎㅎ
하지만 가격이 얼마냐가 문제일듯..ㅠㅠ


오늘 스핑크스 클럽에 새로운 클럽 퀴즈가 추가되었는데,
다음엔 용 클럽에 새로운 클럽 퀴즈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한다.
여기선 통스, 튤립, 안드레의 퀴즈가 추가된다고 하지만 아직 어떤 문제들이 추가될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개구리 초콜릿과 관련해서 다음과 같은 설명이 유출되었다.


"개구리 초콜릿 2개를 안에서 찾았습니다!"
"이제 당신의 시즌 콜렉션을 시작할 개구리 초콜릿을 모아보세요!"
("2 Chocolate Frogs found inside!"
"Here’s a Chocolate Frog to start your season collection!")


매달 있는 신비한 목표 이벤트가 여기에서 말하는 '시즌'이라고 볼 수 있다는데,
그렇다면 이제 신비한 목표 이벤트의 보상물들 안에서 개구리 초콜릿을 모을 수 있다고 유추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한다.


기타 여러가지


위의 이미지처럼 인게임에서 누군가가 줄과 보석들을 엮어서 주얼리를 만드는 것 같다고 하는데
이것이 스토리와 관련이 있는 것인지 어쩐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설마설마 데이트 상대가 주는 선물..?!!ㅋㅋㅋㅋㅋ
목걸이는 상당히 예쁜데...ㅎㅎㅎ


그리고 다음과 같은 애니메이션 코드가 발견되었다고 한다.


HoldsBubotubers01_bouquetBubotubers
Troll_HoldBubotubersIdle01_bouquetBubotubers
Troll_FeedsBubotubersToTroll01


흠... 부보투버가 나오는 것일까..?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