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호그와트 미스터리-새로나올 의상/신비한 동물/기간한정 보조퀘/우정활동/7학년 관련 등

루시엔 아리아 2021. 6. 4. 10:24
반응형

오늘도 찾아온 새로나올 컨텐츠들에 대한 정보들을 정리해보았다 ㅎㅎㅎ

 


새로나올 의상

 

 

어둠의 마법사5(한벌의상+헤어)

 

 

이건 좀 내 취향인듯..?!ㅎㅎㅎ

내일 나올 어둠의 마법사6 의상보다 좀 더 내 마음에 든다 ㅎㅎ

 

 

정글에서 영감받은 의상 (한벌의상+헤어)

 

 

오오..!!

이건 좀 예쁜 것 같다 ㅎㅎㅎ

 

 

여름 정장4 (한벌의상+헤어)

 

세상에..!!

 

대박 예쁨..!!

이건 완전 내 취향인데..!!!

 

이게 만약 만점 이벤트 같은 PvP에 나오면 진짜 박터지는 경쟁각..ㅠㅠ;;

이건 제발 7월 신비한 목표로 나와주면 좋겠다ㅠㅠ

☆소취소취☆

 

 

 


펫&신비한 동물들

 

 

초콜릿 새끼 크럽 스킨

 

팽의 새끼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루크로타(Leucrotta)

 

커다란 무스(moose)와 비슷하게 생긴 이 신비한 동물은

예전에 신비한 동물 사전에서 등장한 적이 있는 동물이라고 한다.

 

 

사자와 하이에나의 자손이라고 하는데(그게 가능..?)...;;;

 

이 신비한 동물이 보호구역에 추가될지는 현재로선 미지수라고 한다.

 

 

발광벌레

 

 

그리고 예전에 이러쿵 저러쿵 보조퀘에서 잠깐 등장했던

발광 벌레가 신비한 동물 보호 구역에 추가될 예정이라고 한다 ㅎㅎㅎ

 

 


기간한정 보조퀘&보조 임무들

 

 

 

잼시티에서 히포그리프 클럽 기간한정 보조퀘를 추가하고 있다고 한다!ㅎㅎㅎ

이제 드디어 모든 클럽 기간한정 보조퀘들이 등장하게 되는 것인가..!!ㅎㅎ

 

 

하지만, 이미 다른 세 개의 기간한정 보조퀘들이 등장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아마도 히포그리프 클럽 기간한정 보조퀘는 9월까진 등장하지 않을수도 있을거라 예상된다고 한다.

하지만, 누가 아나..?ㅎㅎㅎ

잼시티가 예상을 뒤엎고 순서를 바꿔 버릴수도..;;

 

 

히포그리프 클럽 기간한정 보조퀘에는 아기 오캐미를 잡는 모션이 추가되어 있다는데,

아마도 이 보조퀘와 관련이 있는 모션으로 추측된다고 한다.

 

 

그리고 잼시티에서 새로운 보조임무를 추가하기 시작했다는데,

그 보조퀘는 바로 우리의 퀴디치 해설가 머피 맥널리와 관련된 보조임무이다!

아직 초기 단계라서 이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었다고 한다.

하지만, 이렇게 모든 친구들을 하나하나 보조임무로 더 잘 알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게 좋은 것 같다.

 

 

 

그리고 7학년 업적으로 등장할 '저주 해결사들' 기간한정 보조퀘에서

레비오사 아이(Leviosa Kid)의 헤어가 보상물로 주어질 것 같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레비오사 아이의 헤어

 

 

같이 모험을 떠나고 머리 스타일을 전수받는 것인가...;;;ㅋㅋㅋㅋㅋㅋ

 

 


우정활동 관련

 

 

7학년인 유저들은 이미 베아트리체가 3학년이 되었지만

스리 브룸스틱스에서 만날 수가 없었는데

드디어..!!

잼시티에서 베아트리체의 스리 브룸스틱스 퀴즈를 추가했다고 한다!ㅎㅎㅎ

 

 

다음은 질문과 답!

 

 

Q. 누가 이 술집을 운영하지?

A. 로즈메르타 부인

 

Q. 난 무엇을 주문해야 할까?

A. 버터 맥주

 

Q. 그 다음에 내가 방문해야 하는 가게는 어디야?

A. 종코의 장난감 가게

 

Q. 호그스미드는 무엇으로 유명할까?

A. 마법사만 거주하는 마을이라는 것으로

 

Q. 호그스 해드는 어때?

A. 조용하고 평판이 좋지 않아

 

Q. 호그스미드는 누가 설립했을까?

A. 우드크로프트의 헹지스트(Hengist of Woodcroft)

 

Q. 호그스미드는 어디에 위치해있어?

A. 스코틀랜드

 

 


스포주의!

 

 

 

 

 

 

 

 

 

7학년 관련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일러가 싫은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7학년 관련

 

 

7학년 챕터14와 15의 임무 이름이 유출되었다 ㅎㅎ

 

 

챕터 14
P1 :"Discuss Distractions"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을 논의하기
P2 :"Find the Perfect Prank" 완벽한 장난거리를 찾기
P3 :"Search the Office" 사무실을 수색하기
P4 :"Share Your Information" 정보 공유하기

 

 

챕터 15
P1 :"Debrief with Moody" 무디와 보고를 듣기
P2 :"Finish the Counter-Serum" 반대 물약 마무리하기
P3 :"Distribute the Counter-Serum" 반대 물약 나눠주기
※이 과제와 관련한 모션의 코드 이름은 다음과 같다고 한다: HoldOutVialOfCounterSerum01_TruthSerum
P4 :"Talk to Corey" 코리에게 말하기
P5 :"Learn About the Trial" 재판에 대해 배우기

 

 

또한 제니스 집과 관련한 모션 이름에 ‘Combat(싸우기)’, ‘Guzzles Potion(마법약 들이키기)’, ‘Obliviated
Curious(궁금증 지워버리기)’ 그리고 ‘Obliviated Perplexed(잊혀진 당혹감)’ 등이 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마법약 뿐만 아니라 기억력 마법을 써가면서 무언가를 하는 것 같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