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새로나올 가구/신비한 동물/기간한정 보조퀘/게임 메커닉/인물/7학년 관련 등

루시엔 아리아 2021. 7. 9. 17:23
반응형

오늘도 업뎃 이후 새로운 데이터 마이닝 정보들이 올라왔다!ㅎㅎㅎ


비록 어제 만점 이벤트에선 2등한테 뒷통수를 맞고 역전당했지만
언제나 새로운 정보들이 나오면 또 기대하게 되는
나는야 호갱(?)-_-;;;
씁쓸하구만...ㅠㅠㅋㅋㅋㅋ


새로나올 가구

써니 데이 가구 셋트


베개랑 체스트가 인상적이다!ㅎㅎㅎ
이번에도 허니듀크 가구 셋트처럼 침대 옆 협탁의 두번째 서랍이 열려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한다.


혹시 저기 뭐 들어가는건가..?
예를 들면 퍼프스캔처럼 자그마한 펫이라던가...
개구리 초콜릿이라던가...?


체스트를 확대했을 때, 담요를 제거하면 아래처럼 식물들이 들어있다 ㅎㅎ


난 기숙사 침실 안에 펫도 좋지만
식물도 좀 키우고 싶다 ㅎㅎ
예쁘게 핀 꽃에서 하루에 한번씩 혹은 몇 시간마다 한번씩
에너지나 보석을 수확하면 좋을 듯..!?


새로나올 신비한 동물(&퀴디치?)

더그보그(Dugbog)

새로운 신비한 동물인 더그보그는 아메리카와 유럽에서 발견되는 신비한 동물이라고 한다.
이 더그보그의 모델이 최근 업뎃에서 추가 되었다고 하는데,
이건 움직임이 없을땐 마치 나무로 조각한 것처럼 보인다고 한다.
날카로운 이빨로 인간이 가까이 접근했을때 발목을 물어버린다는데,
XXX등급의 신비한 동물이라고 하며
신비한 동물 보호구역에 추가될 예정이라고 한다.


그리고 잼시티에서 헤브리디안 블랙 용과 관련된 신비한 동물 보조임무를 추가했다고 한다.
황혼땅에 위치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
이 보조임무에서는 예전에 데이터 마이닝 포스팅에서 언급했던 마틴 맥퍼스티(Martin MacFusty)라는 신비한 동물과 라크란 맥켄지(Lachlan MacKenzie)라는 인물이 등장한다고 한다.



퀴디치와 관련해서는 게임 코드에 주장 뱅거(Banger Captain)이 언급된다고 하는데,
이 사람은 아마도 스코틀랜드 퀴디치 팀인 뱅커리 뱅거스(Banchory Bangers)와 관련이 있는 인물이라고 한다.
팀 마스코트는 헤브리디안 블랙 용이라고 하는데, 뱅거 팀의 멤버가 헤브리디안 블랙 용 보조임무에 등장하는지
혹은 퀴디치 퀘스트에 등장하는지는 아직까지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한다.


새로나올 기간한정 보조퀘


'금지된 숲'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기간한정 보조퀘가 추가되고 있다고 한다.
아직까지 많은 디테일한 정보들은 없었다고 하는데, 알려진 바에 의하면 이 보조퀘는 해그리드의 오두막에서 찰리와 함께 시작한다고 한다.
현재 나와있는 코드 정보들로는 찰리가 메인 캐릭터라고 하며, 안드레, 바나비, 리즈, 스프라우트 교수, 요정들, 레드캡, 애크로맨투라, 토르부스, 그리고 젊은 켄타우로스가 등장한다고 한다.


이 보조퀘에서 지난 정보 포스팅에서 나왔던 목걸이 구성물들이 등장하는데,
이것으로 레드캡을 유인하는데 쓴다고 한다.
"부보투버 부케를 든 트롤"과 "플리터바이를 선물하는 젊은 켄타우로스" 모션들이 이 보조퀘에 등장한다고...ㅎㅎ

금지된 숲 트롤


이 보조퀘는 금지된 숲에서 주로 진행되고, 금지된 숲 맵에 있는 '호수'도 가게된다고 한다.
드디어 '호수'에 가보는건가..?!


새로운 게임 메커닉


일일 스탬프 카드를 완료하면 새롭게 갱신하는 옵션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한다.



"당신은 현재 스탬프 카드를 완료하셨습니다. 지금 당장 갱신하거나 다음 스탬프 카드가 나올 때까지 남은 시간이 모두 흘러가길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You've completed your current Stamp Card. You may refresh now or wait for the timer to
run out to see the next Card.")


바라던 옵션이다 ㅎㅎㅎ


그리고 드디어 개발자들이 수동 저장 기능을 가까운 시일 내에 추가하는 것 같다고 한다.
그동안 자동 저장이 안 되면 기껏 완수한 임무들을 날려버리곤 했는데
이제는 곧 그럴 걱정은 안해도 되겠다 ㅎㅎㅎ



그리고 6학년 챕터14를 넘기면 기존의 기간한정 보조퀘들이 잠기는 것들이 있었는데,
이제 6학년 챕터14를 넘긴 유저들도 페이지를 모아서
완료하지 못한 예전 기간한정 보조퀘들을 추억 기능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고 한다.


"이 퀘스트는 당신의 호그와트 이야기에서 초반부에 나왔던 기억입니다. 몇몇 오래된 친구들을 다시 만나는 것을 즐기세요!"
("This quest is a memory from earlier in your Hogwarts story. Enjoy seeing some old
friends as you remember them!")



새로운 히포그리프 클럽 퀴즈 코드가 추가되었다는데, 바나비와 통스의 퀴즈가 추가되었다.
이건 내가 클럽 퀴즈 문답정리 공략팁 포스팅에 번역해놓았다.



그리고, 새로운 "토피"가 추가된다고 하는데,
아직 이 이름은 구체적으로 정해지진 않았지만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다.


"당신의 퀘스트 진행도에서 특정한 양만큼 타이머를 일시정지 시키세요."
(“Wait timers pause your progress in quests for a certain amount of
time.")

흠... 타이머를 굳이 일시정지 시켜야할 이유가 있을까..?



그리고 퀴디치 싹쓸이 이벤트와 관련해서 다음과 같은 코드가 추가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이게 이번 7월 10일에 시작될 싹쓸이 이벤트에도 적용될지는 미지수라고 한다.


"최종 보상을 획득하셨습니다!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계속 플레이 하시겠습니까?"
(HP_QUIDD_CONTINUE_DESC:"You have collected the grand prize! Would you like to
continue playing till the event ends?")


싹쓸이 이벤트를 계속 할 수 있다면 기숙사의 긍지나 문장 이벤트와 겹쳤을 때
티켓만 충분하다면 금방 기숙사 점수나 문장을 모을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이것도 PvP 요소가 들어있는 기숙사의 긍지에선 스트레스 요인이 될 수도 있을듯...ㅠㅠ;;


개구리 초콜릿


개구리 초콜릿과 관련한 소식이 하나 있는데, 개구리 초콜릿을 얻는 방법은 아마도 임무를 수행하거나 이벤트를 완료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별 5개를 획득하고 개구리 초콜릿을 얻을 기회를 획득하세요!"
("Earn 5 stars for a chance to get Chocolate Frogs!")


설마 랜덤으로 개구리 초콜릿을 얻을 기회를 주는 건 아니겠지..?ㅠㅠ



새로운 의상

빅터 키츠키 상의


여캐 및 남캐 버전의 빅터 키츠키 상의 의상 코드가 추가되었다고 한다.
아마도 빅터 키츠키와의 우정레벨 만렙 달성시 얻는 보상같다는데,
어쩌면 다른 기간한정 보조퀘의 마지막 보상일 수도 있다고 한다.
하지만 빅터가 친구로 추가되는지는 아직까지 나온 바가 없다고 한다.



스포주의!








7학년 관련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일러가 싫은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7학년 관련



성 뭉고 병원에서의 과제들과 관련한 코드가 추가되었다고 한다.
바로 '치료약 만들기', '아픈 학생 돌보기', 그리고 '환자와 이야기 나누기' 등이라고 한다.
이 과제들에 함께하는 학생은 바디아, 디에고, 키아라라고 한다.
페니의 이름이 등장하긴 하지만, 치료약 만들기 과제에서만 나오는 것 같다고 한다.

미리암 스트라우트


성 뭉고 병원의 49병동에서 치유사로 일하는 미리암 스트라우트의 캐릭터 모델이라고 한다.


그녀는 새로운 장소와 관련이 있는 인물인데, 바로 "Janus Thickey Ward(49 병동)"과 관련이 있는 인물이다.
이 병동은 병원의 4층에 위치해 있는데, 이 병동에서는 주문으로 인한 영구적인 손상을 입은 환자들을 돌보는 곳이라고 한다.
이 병동은 앨리스와 프랭크 롱바텀 부부와 미래에 질데로이 록허트가 입원해 있는 곳이다.

풍선 밑에 장난감 퍼프스캔..?

할아버지 시계가 중요한 사물로 보인다고 한다.


이 병동은 1973년도에 자신이 레티폴드(Lethifold)에 잡아먹혔다며 죽음을 거짓으로 위장한 마법사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고 한다. 그의 부인과 아이들은 나중에 그가 멀쩡히 살아있으며 초록 용 선술집(Green Dragon pub)의 여주인과 5마일 떨어진 곳에서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쓰...레기...?ㅇㅂㅇ;;;



7학년의 스토리 챕터쪽에는 코리와 관련된 몇 가지 모션 코드들이 추가되었다고 한다.
아마도 독시에게 물리는 모션들인 것 같음...;;


Doxy_CabinetJinx
DoxyBitesCorey01_cabinetdoor_CabinetShake
DoxyBitesCorey01_cabinetdoor_CabinetOpen
DoxySwarm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