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새로운 의상/가구/발렌타인데이 무도회/새로운 기능"로맨스"&"카리스마"/7학년 관련 정보/새로운 기간한정 보조퀘

루시엔 아리아 2021. 1. 29. 16:38
반응형

오늘 해외 커뮤니티에서 찾은 따끈따끈한 정보이다!

 

 

향후 2월에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의상 및 가구들 정보들 및 기타 정보들이 많이 올라왔는데,

긴 말 할것 없이 어서 봅시다!!!

 

 


1. 초&세드릭 불의잔 율 무도회(Yule Ball) 의상

 

 

 

 

난 여캐를 키우는 입장이지만

이번 세드릭 의상은 미쳤다!!!>.<///♡

 

 

 

 

 

바로 위의 의상이라고 한다!!

 


2. 헤르미온느&빅터 크룸 율 무도회 의상!!!!!

 

 

 

 

 

위에 초&세드릭 의상이 나올때부터 설마 설마 했는데

진짜루??!!!!!!!!

미쳤다!!!!!!

ㅠㅠㅋㅋㅋㅋㅋㅋ

대박!!!!!!!

내가 이 의상이 호그와트 미스터리에 나오길 얼마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제발 만점&기숙사의 긍지에서 나오지 말아주세요ㅠㅠㅠ

(궁서체 엄진근)

 

 

 

 

 

영화에서는 위의 이미지처럼 핑크색 드레스였지만

소설에서는 '페리윙클(Periwinkle, 소라색)'으로 묘사된다고 한다.
그리고 호그와트 미스터리에서도 소설속 묘사를 따라 저렇게 소라색으로 표현했나보다.

소설에서 그렇게 묘사되었는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여튼 미쳤다!!!!ㅠㅠㅠㅠ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광란의 흥분상태중ㅋㅋㅋㅋ)

 

 


3. 스테인드 글라스 의상

 

 

 

 

 

굉장히 독특하다 ㅎㅎㅎ

무언가 더 설명을 붙이고 싶지만,

지금 아직 위에서 들뜬 흥분감이 가시지 않아 패쓰~!

 


4. 플로럴 테마 가구 셋트

 

 

 

 

 

아마도 발렌타인데이 무도회 관련한 테마같기도 하다.

 

왜냐하면 의상에서 보였던 로즈가든 장미 패턴이 비슷하게 장식되어 있기 때문!

 

 


5. 발렌타인데이21 침대&체스트 셋트

 

 

 

 

왜 다른 가구들과 셋트가 아닐까 생각해보았는데

혹시 번들로 판매 예정인 상품이 아닐까 하는 나만의 생각..?ㅎㅎ


6. "이러쿵 저러쿵(Quibbler)" 기간한정 보조퀘 관련 정보

 

 

다음에 새롭게 등장할 기간한정 보조퀘는 바로 이러쿵 저러쿵이라고 한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 보조퀘에는 "이러쿵 저러쿵"의 편집장인 루나의 아버지,

제노필리우스 러브굿이 등장한다고 하는데,

그의 캐릭터 모델링은 아래의 이미지와 같다.

 

 

 

 

 


7. 퍼프스캔 일반 보조퀘 등장 예정

 

 

 

 

펫과 관련된 보조퀘로 퍼프스캔 일반 보조퀘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그러니 퍼프스캔을 아직 입양하지 않았다면,

지금부터 갈색 공책을 모아서 퍼프스캔을 미리 입양해놓으면 좋을 것 같다.

 

 

위의 퍼프스캔 스킨은 어쩌면 그 일반 보조퀘를 완료하면 주어지는 보상이려나..?ㅎㅎㅎ

이에 관한 정보는 언급되지 않았다.

 


8. 신비한 동물 관련 정보

 

 

"퀸탭"이 신비한 동물 보호구역에 추가될 예정이고,

나중에 리즈 터틀의 펫인 두꺼비 리비스(Sir Ribbithe) 경을 만날 수 있게 된다고 한다ㅋㅋㅋ

아마 리즈와 관련한 일반 보조퀘에서 만날 수 있게 되는게 아닐까 싶다.

 

 

 

Sir Ribbithe

 

 

리비스 경은 위의 이미지처럼 퀸탭과 함께 찍은 사진이 있다는데

이 사진이 어디에서 등장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지만, 내 생각엔 튤립의 두꺼비 데니스 만큼이나 개성넘치는 두꺼비일 것 같다 ㅋㅋㅋㅋ

 


9. '추억' 기능 관련 정보

 

 

예전 정보 포스팅에서 한번 언급한 적이 있는 '추억' 기능에 대해 또 새로운 정보가 등장했는데,

이건 아직 구체적인건 아니지만 대충 이렇다고 한다.

'저널(Journal)' 탭이 추가되어 각 학년 업적(기간한정 보조퀘 등등), 퀴디치, 그리고 추억들을 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이 기능에는 '구매' 나 '보석' 같은 것들도 언급이 되어있는데,

이 추억들을 보려면 혹은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얼만큼을 지불해야 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것이 무료 기능인지, 일부 유료 기능인지 혹은 전체 유료인지도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10. 로맨스 기능

 

 

 

 

 

'로맨스' 기능에 대한 일부 정보가 드러났는데, "공기 중에 사랑이 퍼져있습니다(Love is in the Air)" 라는 명칭으로 소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그 구체적인 묘사는 다음과 같다.

 

 

"로맨스가 호그와트에 찾아와 머무르게 되었습니다! 오늘 특별한 사람과 데이트를 하세요."

(Romance has arrived at Hogwarts and is here to stay! Date that special someone today.)

 

 

데이트 선택지는 아직까지는 신나는 축제와 동일하며, 발렌타인데이 무도회에서도 다음과 같이 동일하다고 한다.

바로 안드레, 바나비, 바디아, 키아라, 재, 메룰라, 페니, 그리고 탤벗이다!

 

 

위의 하트 모양 아이콘은 '데이트'를 통해 레벨업하는 것을 나타내는데, 마치 곱스톤 처럼 비슷한 상호작용을 통해 데이트를 하게되는 것 같다. 하지만 보상은 클럽 보상처럼 주어질 것 같다고 한다. 예를 들면 공책이나 특성 점수 등등...

 

 

그리고 레벨을 올리면서 클럽 데코템들을 받는 것처럼 로맨스 레벨을 계속 올리다보면

우리가 선택한 데이트 상대로부터 '러브 레터'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특정 레벨에선 '로맨스' 보조퀘도 열리게 된다고 한다.

기대되는데..?ㅎㅎㅎ

 


11. 카리스마 특성

 

 

그리고, 추가로 지금 현재의 용기, 공감, 지식 특성에 더하여

"카리스마" 라는 특성이 생길 예정이라고 한다.

 

 

카리스마 특성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다.

 

 

"카리스마 특성은 당신이 사교 생활에서 얼마나 잘 어울릴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능력입니다. 호그와트로 돌아와 당신의 사교 지위와 영향력을 높이세요."

(The Charisma attribute represents your ability to get along in social situations. Returning to Hogwarts on a regular basis increases your social standing and influence.)

 

 

생각지도 못했지만, 카리스마 특성도 재미있을 것 같다!ㅎㅎㅎ

 

 


스포주의

 

 

 

 

 

7학년 관련 정보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를 원하지 않으시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2. 7학년 관련 정보들

 

 

우리의 몇몇 친구들이 드디어 캐주얼 의상을 입게 된다고 한다!

 

 

아마도, 7학년이 되면서 진로 탐색과 관련하여 여러가지 활동이 있을 것 같다고 하는데,

아래와 같이 페니와 메룰라의 캐주얼 의상이 공개되었다.

 

 

 

 

 

 

그리고 내 생각엔 아마 다른 친구들의 캐주얼 의상들도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이렇게 교복을 벗고 캐주얼 의상을 입는다는 것은

아마도 학교 밖으로 현장학습을 가는게 아닐까..?ㅎㅎㅎ

 

 

 

 

 

위의 이미지처럼 마법부에 방문할때 윌키 트와이크로스(Wilkie Twycross)로부터 방문자 뱃지를 받게 된다고 한다.

 

 

그렇다는건, 마법부를 방문하여 여러가지 직업들에 대한 경험을 해보는 것일까..?ㅎㅎㅎ

 

 

그리고 트와이크로스는 아마도 순간이동에 대한 강의를 한다는 것 같다.

 

 

그리고 돌로레스 엄브릿지와, 아멜리아 본즈(마법 법률 집행부 부장)의 캐릭터 모델링도 만들어지고 있다고 한다.

 

 

7학년 챕터2에서는 메룰라와 갈등을 일으켜서 안뜰에서 결투를 하게 된다고 한다.

또한, 이 챕터2에서는 지팡이 없이 마법을 사용하는 법에 대한 것들도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모든 것들이 정말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