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새로운 기간한정 보조퀘들/신비한 동물/새로운 가구세트/6학년&7학년 관련 정보들

루시엔 아리아 2021. 1. 1. 21:07
반응형

오늘 해외 커뮤니티에서 새로 나온 정보들을 찾게 되어서

이번에도 정리를 해 보았다.

 

 


1. 스핑크스 클럽 관련 기간한정 보조퀘 정보

 

 

업적 이미지

 

 

이 보조퀘의 보상물은 스핑크스 클럽 하우스 내에 위치할 예정이고,

클릭할 수 있는 보상물이라고 한다.

쿨타임 시간은 클럽 2단계에 얻게되는 초상화와 똑같다고 한다.

아마 초상화에서 주는 것과 같은 확률로 여러가지 보상을 주지 않을까 싶다.

 


2. 발렌타인데이 무도회 기간한정 보조퀘 정보

 

 

이번 데이트 기간한정 보조퀘는 "발렌타인데이 무도회"라고 하는데,

다음과 같은 설명으로 나온다고 한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호그와트에 로맨스 꽃이 피어날 것인데요, 다만 무도회를 위해 당신의 데이트 상대를 고르기 전에 의외의 한 쌍의 연인을 도와 이 홀리데이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것을 도와야 합니다!"

(Romance will Blossom at Hogwarts this Valentine's Day, but only if you can help an unlikely pair of sweethearts find the spirit of the holiday before choosing your date for the Ball!)

 

 

이 발렌타인데이 무도회 기간한정 보조퀘에서 고를 수 있는 데이트 파트너는 신나는 축제때와 같다.

바로, 안드레, 바디아, 바나비, 키아라, 재, 메룰라, 페니 그리고 탤벗이다.

 

 

다음은 이 데이트 파트너들의 발렌타인데이 무도회 의상 정보이다.

 

 

 

 

 

 

의상 퀄리티가..!!!

 

 

짱!!

 

 

특히 키아라 옷 너무 예쁘다!!!

 

 

왠지 지난번처럼 번들로 판매되지 않을까 싶기도...ㅎㅎㅎ

 

 

다음은 우리의 패션의 마법사 안드레가 주인공을 위해 만들어주는 의상들의 정보이다.

아래의 두 가지 중 하나를 고르게 된다.

 

 

 

열정의 불꽃(Blaze of Passion)-여캐버전/남캐버전
로즈 가든(Rose Garden)-여캐버전/남캐버전

 

 

아니...??!

열정의 불꽃 여캐버전은 혹시 남캐버전만 두개인건가

내 눈을 의심하고

여러번 다시 쳐다보았지만

저게 여캐버전이라고 한다!ㅎㅎㅎ;;;

 

 

왠지 이번엔 뭘 고를까 고민할 필요가 없어 보이는데...ㅋㅋㅋ

 

 

나는 물론 샤랄라한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취향이기 때문에

로즈 가든을 선택할 것 같은데,

게다가 로즈 가든 옷이 엄청 예쁘기도 하니까!ㅎㅎㅎ

 

 

참고로, 로즈가든 여캐버전 원피스의 장미 패턴은 바나비 셔츠의 패턴과 똑같다고 한다.

 

 

흠...잼시티에선 바나비를 적극적으로 밀어주는 것 같은데...?ㅎㅎ

그래도 내 원픽은 언제나 탤벗일 예정이다!ㅎㅎㅎ

 

 

다음은 발렌타인데이 무도회 보상물 정보!

 

 

 

 

 

 

바로 '이야기 책(storybook)'과 그 책을 열 수 있는 '열쇠 목걸이'이다.

 

 

이야기책은 클릭할 수 있는 보상물인데,

클릭하면 무슨 보상을 주는지, 그리고 쿨타임이 몇시간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나중에 더 자세한 정보가 나오면 정보 포스팅으로 정리해보겠다!

 

 

이 책은 아마도 기숙사 침실에 놓이지 않을까 싶은데...?

열쇠 목걸이는 꾸밈 아이템이 될 것 같다.

두 아이템 모두 데이트 파트너에게 선물로 받게 된다고 한다.

 

 

다음은 이 보조퀘에 등장할 깜짝(?) 인물 ㅋㅋㅋㅋ

 

 

 

 

 

필치와 노리스 부인이다;;ㅋㅋㅋㅋㅋ

노리스 부인...설마 염색한거니...?ㅋㅋㅋㅋㅋ


3. 새로운 펫 스킨

 

 

 

 

 

핑크 새끼 니즐 스킨과, 점박이 크럽 새끼 스킨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한다.

 

 

아마도 번들 혹은 상점에서 판매되지 않을까..?

 


4. 프로스트 살라맨더(Frost Salamander) 추가 예정

 

 

 

 

 

이 살라맨더는 향후 바위산 구역에 추가될 예정이라고 한다.

 

 


5. 오캐미 둥지-히포그리프 클럽하우스

 

 

 

 

 

오캐미 둥지가 클럽 18단계에 히포그리프 클럽하우스 내부에 데코 장식으로 추가된다고 한다.

 

 

데코 장식이기 때문에 클릭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한다.

 


6. '얼음' 테마 가구 셋트

 

 

 

 

향후 이벤트 보상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보기만해도 추워보인다;;ㅋㅋㅋㅋ

 

 


스포 주의!

 

 

 

 

스포를 원하지 않으시면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7. 6학년 및 7학년 관련 정보

 

 

6학년 챕터 43을 마치고나면, 챕터 44에서 파티를 계획하게 된다고 한다.

그래서 종코에 방문하게 되는데, 이때 주인공과 위즐리 쌍둥이, 튤립, 통스, 그리고 찰리와 동행하게 된다.

이 부분에서 어쩌면 위즐리 쌍둥이가 호그와트 비밀지도를 가지게 된 것이라고 볼 수도...?

이 챕터 44에서는 스리 브룸스틱스에서 파티를 하기 위해 운명의 세 여신을 초청하는 과정도 들어가있다고 한다.

 

 

챕터 45에서는(학년 종강 연회 직전 챕터라고 한다!) 더욱 흥미진진해진다는데, 주인공이 먼던구스 플레처와 함께 한다고 한다. 이들은 올리밴더스에도 가고, 플러리시와 블러트 서점, 호그스해드의 바 에도 가게 된다. 그리고 호그스해드의 바에서 R의 멤버 한 명과 만나게 된다는데... 이 챕터는 녹턴앨리에서 끝나는데, 이곳에서 베루카가 메룰라와 함께 순간이동으로 사라지는 것을 목격한다고 한다. 메룰라가 왜 그녀와 함께 사라진 것인지는 아직 모른다.

 

 

7학년 챕터1에서 메룰라가 다시 등장한다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7학년 챕터2에서는 그리핀도르의 코리 헤이든(Corey Hayden)이라는 새로운 친구와 도서관에서 만나게 된다.

 

 

 

 

 

 

코리 헤이든은 주인공과 반대 성별로 나오는 호그와트 전교회장 친구라고 한다.

호그와트 전교회장인 주인공과 남녀 전교 회장 파트너인가보다.

 

 

 

 

 

 

그리고 7학년에서는 베리타세룸을 배우게 된다고 한다. 아마 R을 상대하는데 사용될 수도...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