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벤트 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12월 17일 결투이벤트&크리스마스 기간한정 보조퀘 "감사 선물"

루시엔 아리아 2020. 12. 17. 09:00
반응형

오늘 시작된 이벤트는 바로 결투이벤트이다!






이번엔 특이하게도 가운데 세번째 단계에서
결투 마법을 보상으로 주는데
이것의 이름은 이빨달린 프리스비라고 한다 ㅋㅋ


종코의 장난감 가게에서 파는 그것이 맞다 ㅋㅋㅋ


이빨달린 프리스비의 효과는
10데미지+공감
30%확률로 4턴간 3출혈 이라고한다.


결투 티켓이 갱신되는 쿨타임은 5시간이다.


이번에 결투이벤트가 시작된 이유는 바로...
새로운 크리스마스 기간한정 보조퀘때문이다.






스네이프 교수님이 크리스마스 연휴에
호그와트 성을 관리하는 당직이 되었다고..ㅋㅋㅋㅋ
재미있는 보조퀘가 될것 같아서 기대된다.


이 보조퀘는 3학년 챕터5를 지난 유저들이라면
모두 할 수 있다고 한다.


이 보조퀘의 보상물은 지난번 정보포스팅에서
나왔었던 땅신령 산타클로스 인형인데
기숙사 침실의 책장 왼쪽 바닥에 위에 놓일 예정이고
24시간마다 에너지를 1개씩 준다고 한다!


꼭 완료해서 보상물까지 받아가시길!ㅎㅎ


그런데, 1학년 업적 크리스마스 기간한정 보조퀘는
설마 안나오는건가..?
아니면 아직 크리스마스까지 기간이 좀 남아있으니
다음주에 나오려는건가..?
나는 이미 작년에 끝냈지만 그래도 궁금하다 ㅎㅎ


(이미지 및 정보 출처: 본인 및 해외 커뮤니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