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벤트 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12월 4일 만점이벤트/상점에서 판매예정 번들아이템

루시엔 아리아 2020. 12. 4. 08:32
반응형



오늘부터 시작되는 이벤트는 만점이벤트이다.
다음주 수요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만점이벤트는
좀 색다르게도 보상의 구성이 좀 바뀌었다.


1: 노란공책 5개
2: 겨울파자마(상하의 분리가능)
3: 파란공책 6개
4: 빨간공책 7개
5: 750 갈레온


오오
공책 수량이 늘어나고
2,3위만 해도 위의 니플러 잠옷 의상을 받을수있게 되었다!
1위 보상이 노란공책 5개라니..!!
내가 지금까지 본 것중 가장 많이 주는 것 같다!ㅎㅎ


과연 이렇게 의상을 2,3위 보상으로 내리면
경쟁이 덜 치열할까...?
궁금하네..ㅎㅎㅎ



다음은 상점에서 번들로 판매예정인 아이템 소식이다.


바로 귀여운 기숙사 어글리 스웨터?!




이 기숙사 어글리 스웨터는
목요일부터 상점에서 판매예정이라고 한다.




착용샷은 위와 같으니 참고하시길..ㅎㅎㅎ


(정보&이미지 출처: 레딧 및 기타 해외 커뮤니티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