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벤트 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12월 21일 만점이벤트/판매예정 번들 아이템/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 정보/기타 등등

루시엔 아리아 2020. 12. 17. 15:44
반응형

오늘 해외 커뮤니티를 뒤져보다가
새로운 정보를 찾게 되어서 정리해보았다!


1. 12월 21일~25일 만점이벤트


만점이벤트가 크리스마스에..🥶😨😱





1위 보상은 위의 홀리데이 두꺼비 모티브 디자인 의상&헤어 셋트라고 한다.


지난 만점 이벤트때는 3위까지 의상을 주더니..
이젠 다시 예전 방식으로 돌아가나보다ㅠㅠ
이것도 꽤 예쁜데...ㅠㅠ


여튼 보상 정보는 다음과 같다.


1-홀리데이 두꺼비 모티브 의상&헤어
2-노란공책 4개
3-빨간공책 10개
4-파란공책 3개
5-750 갈레온


아니..?! 노란공책 4개 실화임??ㅋㅋㅋ
빨간공책도 10개나..?!
여러모로 열심히 참여하게 만드는것 같다.


제발 다른 유저들이랑 경쟁하게 만들지좀 말라구욧!!!ㅠㅠ



2. 판매예정 번들아이템


12월 21일에는 아래의 산타할아버지 의상&헤어 셋트를 번들로 내놓을 예정이라고 한다.





😭😭😭


헤어가 취저였는데...ㅠㅠㅠㅠ
빠이염...ㅠㅠ


12월 23일에는 크리스마스 도마뱀 스킨을 번들로 판매예정이라고 한다.
어쩌면 옷장에서 갈색공책 20개로 구매가능할수도 있다는데, 이번에 재칼로프도 갈색공책으로 구매 가능할수도 있다고 하고는 잼시티에서 갈색공책으로 구입하는건 오픈하지 않았다고 하니..
공책으로 구매할수 있는지 여부는 나와봐야 알 수 있을것 같다고 한다.



3. 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 정보!(수정)


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이라고
12월 19일부터 7일간
매일매일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라고 한다.


오예~!!😄🎅🎄👍


12월 19일: 갈색공책 3개+빨간공책 3개


12월 20일20일에는 하루 쉰다고 한다!(일요일이라 그런걸까..?)


12월 21: 스웨터 투표&추첨을 통해 인스타에서 $100상당의 해리포터 샵에서 쓸 수 있는 기프트 카드 증정


12월 22일: 에너지 200개&250갈레온


12월 23일: 크리스마스 러그


12월 24일노란공책 3개+파란공책 3개

 

12월 25일: Sweepstakes for $1,000 gift card


12월 26일: 투표로 뽑힌 스웨터 증정



한국 시간으로 20일에 하루 쉬고, 26일까지 쭉 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 보상이 이어진다!

20일에 하루 쉬는 관계로 보상이 하루씩 뒤로 밀려났는데,

이를 반영하여 정보를 수정했다.



스웨터 투표는 아래의 둘 중 하나에 투표하게되는데
과반수를 얻은 스웨터를 모든 유저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다고 한다!




처음엔 오른쪽 스웨터가 진리지!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모델에 입혀놓은 이미지를 보니
둘 다 예쁜것 같아서 갈등된다...ㅠㅠ


어렵군 어려워...


에너지 200개를 주는 날은
참고로 만점이벤트 시작하는 날이다..ㅎㅎㅎ


하루이틀 늦게들어간다고 해서
선물이 없어지는건 아닐테니
며칠 늦게 들어가는건 선물을 받는데 지장은 없을것 같다.
(하지만 언제든지 잼시티가 통수를 때릴수도 있다는점은 기억해야한다;;)ㅋㅋㅋ



4. 12월 18일 선물 예정 🎁


내일 12월 18일에 에너지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라는데,
에너지 외에도 '다른 무언가'가 같이 주어질수도 있다고 한다.


'다른 무언가'가 뭔지는 아직 구체적인 정보가 나온게 없었다.




5. 크리스마스 기간한정 보조퀘 "감사 선물"


오늘부터 오픈된 세번째 크리스마스 기간한정 보조퀘
"감사 선물"은 한국 시간으로 1월 1일까지만 열린다고 한다.


참고로 오늘부터 함께 진행중인 결투이벤트에서 얻을 수있는 이빨달린 프리스비는 공격적인 포지션에 해당한다고 하고,
기본 10데미지+공감 보너스 데미지에
추가적으론 30%확률로 4턴간 -3출혈의 효과가 있다.


나중에 결투 공략팁 포스팅에도 업데이트 해놓을 예정이다.










다음은 스포주의!!








스포를 원하지 않으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6. 새로운 기간한정 보조퀘 관련 정보



지난 정보 포스팅에서
앞으로 나올 기간한정 보조퀘 관련 언급을 했었다.


하나는 스핑크스 클럽관련 보조퀘이고
또 다른 하나는 발렌타인데이 관련 데이트 보조퀘이다.


대충 스토리를 훑어봤는데,


스핑크스 클럽 관련 보조퀘의 메인 인물은 메룰라이다.
재밌는 점은 메룰라가 애니마구스 변신을 시도하게 되는데
자기는 호그와트에서 가장 강력한 마녀니까
썬더버드 같은걸로 변신할거라 자신한다.
그런데 막상 변신을 하고보니
플로버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변신한게 퍼프스캔....ㅠㅠㅋㅋㅋㅋㅋ
어쩌다 그런 상황이 된건지는
스포하지 않겠다..ㅋㅋㅋㅋㅋ
귀여운 메룰랔ㅋㅋㅋㅋㅋㅋㅋㅋ



발렌타인데이 관련 보조퀘 내용도 쓱 봤는데,



우와...!!!



내가 생각하기에 처음 나왔던 질데로이 록허트가 등장했던 그 발렌타인데이 보조퀘보다 더 나은것 같았다!



여러분의 기대감을 높여줄 정도로만
살짝만 스포를 하자면,
발렌타인데이 특별 무도회가 개최되는데
무도회를 총괄하게된 교직원은 핀스 부인이다.


그리고 핀스 부인의 무도회 파트너는
바로...



필치!?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주인공은 도서관에서 열리는 무도회 준비를 돕고
여러 아이들에게 데이트 신청도 받고,
마지막엔 이번 무도회를 기념할만한 선물도 받게 된다.


무도회의 테마는 아마 동화속 이야기(Fairy tale)인듯 하고
고를 수 있는 의상의 이름도 이와 걸맞게
blaze of passion(열정의 불꽃) 과
garden of rose(정원의 장미) 라고 한다.


아마도 레드와 핑크 의상이 아닐까 추측...🤔


두번째로 나오는 발렌타인데이 관련 보조퀘니까
어쩌면 6학년 업적이 아닐까 싶기도 하다.


키스신이 있는지 없는지는 아직 구체적인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다.
이번엔 제발 볼 말고 입술에..💋소취!ㅠㅠ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