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벤트 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12월 9일 문장 이벤트

루시엔 아리아 2020. 12. 9. 09:57
반응형

지난 만점 이벤트가 끝나고

이번에 이어지는 이벤트는 문장 이벤트이다!

 

 

이제 문장이벤트에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별 수집이고, 또 다른 하나는 미니게임 수집인 것 같다.

 

 

오늘 내 게임에 뜬 문장이벤트는 별 수집 문장이벤트이다:)

 

 

운빨 상관없이 열심히 하기만하면 누구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문장 이벤트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벤트이다 ㅋㅋㅋ

제발 만점 이벤트는 퇴출되길 소취!!ㅠㅠ

(니플러 잠옷은 결국 실패하고 말았다..ㅠㅠ 경쟁이 심해서 3위안에 들기도 빡셈..ㅠㅠ)

 

 

 

 

이번 별 수집 문장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가구셋트 중 일부가 보상으로 들어가있다.

 

 

가구셋트 전체 이미지를 보고싶다면

이전 포스팅에서 크리스마스 관련 포스팅의 2번항목을 참고하면 된다!

kminju611.tistory.com/166

 

 

신기한 점은 공책보상이 예전과 달라졌다는 것이다!

처음에 항상 갈색공책, 그 다음은 빨간공책, 그리고 마지막에 파란공책이 들어가있었는데

이번에는 빨간공책 3개, 파란공책은 2개, 그리고 갈색공책이 무려 8개가 들어가있다!

 

 

아마도 새로운 펫 재카로프를 입양하는 것을 장려하기 위해 갈색공책을 좀 더 많이 넣어주는게 아닐까 싶다 ㅋㅋ

 

 

그리고 이벤트 패널의 디자인이 크리스마스 스타일로 바뀐 점도 예쁘고 마음에 든다!!

 

 

반짝반짝 조명이 따뜻해보이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겨와서 예뻐보인다*.*

 

 

그런데, 6학년 후반부 최근 챕터에 '겨우살이'를 배우던데...

혹시 크리스마스 겨우살이 전통에 대해 나중에 뭔가 나오려는 떡밥일까나..?ㅎㅎㅎ

궁금하다*ㅂ*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