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공개 예정인 새로운 의상&헤어 셋트 아이템

루시엔 아리아 2020. 10. 29. 20:26
반응형

오늘 찾은 새로운 정보에서는 곧 공개 예정인 의상&헤어 셋트 아이템들이 있어서 정리해보았다.

 

 

다음의 아이템들은 앞으로 번들 구성으로 상점에서 판매되거나

여러 이벤트들에서 보상물로 주어질 예정이라고 한다.

 

 

(정보&이미지 출처: 레딧)

 

 


1. 첫 데이트 페니&탤벗 의상 리컬러

 

 

 

헐!!

 

 

이거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다!!

 

 

탤벗이 저렇게 입고 나왔으면 더 멋져보이지 않았을까 싶기도..ㅎㅎ

물론 파란색도 나쁘진 않았지만...

블랙 수트는 진리 아닌가!ㅋㅋㅋ

 

 

그런데 이 아이템은 왠지 리컬러라서...

그리고 예전에 다른 캐릭터 의상으로 등장했던 거라서...

상점에서 판매될 것 같은 강한 예감이...ㅠㅠ


2. 새로운 버전의 루비 로브

 

 

 

 

이 의상은 예전에 나왔던 초록색 버전이 빨간색 버전으로 리컬러 된 것 같다.

 

 

흠...예전에 초록색이 아니었던가..?(기억 상실;;ㅋㅋ)

 

 

전형적인 마녀/마법사 의상인 것 같다.

 

 


3. 빈티지 하우스 3

 

 

 

헐!!

 

이것도 예쁘다*_*!!

특히 헤어가 괜찮은듯!

 

 

기숙사 색깔별로 색이 조금씩 다른 점이 특징이다.

 

 

이건 왠지 만점 이벤트에서 나올 것만 같은 슬픈 예감이...ㅠㅠ

만점 이벤트에서 나온다면 정말 박터지게 치열한 출혈 경쟁이 예상된다...ㅠㅠ

 


4. 마법같은 멋쟁이

 

 

 

 

음...이건 그냥 그냥...

지금까지 나온 의상들 중 가장 안 끌리는 아이템이다.

이런게 제발 만점이벤트에 나와라...ㅠㅠ

 

 


5. 다크 그린 포레스트

 

 

 

 

상당히 괜찮은 퀄리티의 의상&헤어 셋트인 것 같다.

특히 헤어가 마음에 드는데...ㅎㅎ

자세히 보니 짙은 녹색 머리끝으로 중간 중간 묶여있다.

 

 

나무요정이나 숲속의 마법사 같은 느낌이다

 

 


6. 홀리데이 개구리 모티브 디자인 의상&헤어 셋트

 

 

 

 

깔끔하고 꽤 예쁜 겨울스러운 의상이 나오기 시작하는군!

 

 

이게 왜 홀리데이 개구리 디자인이냐면...

 

 

 

 

위의 파란 개구리 방석과 같은 패턴&색상으로 디자인되었기 때문이라고 한다..ㅎㅎ

 

 


7. 바디아 히잡 컬러별로 추가예정

 

 

 

바디아가 신나는 축제에서 썼던

히잡이 컬러별로 추가될 예정이라고 한다.

 

 

아마도 이번에 컬러별로 후드가 옷장에 추가된 것처럼 추가되지 않을까 예상한다.

 

 


8. 녹턴 라이트 새끼부엉이 스킨

 

 

 

 

귀욤귀욤!!ㅋㅋㅋㅋ

 

 


이상으로 오늘의 새로운 보상물 아이템 정보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