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트 하기" 기능 개발중?

루시엔 아리아 2020. 10. 10. 19:46
반응형

오늘 레딧에서 정보를 서치하다가 놀라운 소식을 접했다!!

 

 

잼시티에서 호그와트 미스터리에 "데이트 하기" 기능을 개발중이라는 것?!!!

기간한정 보조퀘로 잠깐 하는 데이트 퀘스트가 아니라, 영구적인 "데이트 하기" 기능이라고 한다.

 

 

오오오오오

 

 

아래의 설문조사 링크에서 굉장히 구체적인 설문과 아이디어를 받고 있었다.(설문은 영어로 진행된다)

아직 개발 초기 단계인 듯하다...ㅎㅎ

 

 

www.surveygizmo.com/s3/5859199/220adeecab10/

 

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Survey

 

www.surveygizmo.com

 

 

그래도 여기에 건의한 아이디어들이나 선호하는 것들이나

여러가지 의견들을 다 취합해서 데이트하기 기능이 개발된다면

이건 진짜 엄청난 발전 가능성이 보여서

굉장히 기대된다!!ㅎㅎㅎㅎ

 


설문 내용에서 기억나는 것들은...

 

 

한 캐릭터와의 데이트를 영구적으로 진행하고 싶은지,

아니면 여러 캐릭터와 데이트를 하고싶은지 물어보는 항목들도 있었고,

데이트를 한다면 어떤 활동들을 하고 싶은지, 어떤 부분을 좋아하는지 등등을 물어보는 주관식도 있었다.

그리고 객관식으로 물어보는 것에서 몇 학년인지, 유저의 나이대가 어느정도인지, 성별은 무엇인지 등을 물어보기도 했고,

데이트하기의 기능에서 "여러가지 것들"을 주고 좋아하는 순위를 매겨보라는 것들도 있었다.

이 "여러가지 것들"에는 로맨스 대사들, 선택지들, 파트너에 대한 더 깊은 백그라운드 스토리, 기념품, 같이 탐방할 수 있는 장소들 등등이 있었는데, 여기에서 중요한 순으로 순위를 매기라니 엄청 힘들었다;;ㅎㅎㅎ

다 중요해보이는데ㅠㅠㅋㅋㅋ

 

 

그리고 데이트를 하게되면 로맨스 관계가 올라가는 타입은 어떻게 만들면 좋겠냐는 질문에

친구와 식사하기처럼 올라가는 방법, 로맨스 관계바를 친구 우정레벨처럼 만드는 방법,

포인트를 얻어서 관계를 올리는 방법, 데이트를 성공하면 포인트를 얻는 방법, 기타(주관식으로작성) 등등이 있었다.

나는 클럽 포인트를 얻는 것처럼 포인트를 얻어서 단계를 올라가는 식으로 하고 각 단계별 보상 등등을 얻거나 스토리 퀘스트가 열리거나 하는 방법으로 만들면 좋겠다고 작성했다.

 

 

그리고 데이트하기 기능에서 하고싶은 것들을 적어달라는 주관식 질문에서 나는 정말 여러가지 활동 아이디어들을 쥐어짜내서 적어보았는데, 호그스미드에서 파트너와 함께 버터맥주 마시기나 파이어 위스키(7학년이라면) 마시기, 마담 퍼디풋의 찻집에서 차를 마시면서 데이트하기, 호그스미드 함께 돌아다니기, 함께 수다떨면서 알아가기, 로맨스 상호작용(포옹이나 키스), 호그와트에서는 함께 공부하기, 아무도 없는 빈 복도 찾아다니기(ㅋㅋ), 호그와트 교정 산책하기, 천문학 교실에서 함께 별 보기, 미래에 대해 계획해보기(졸업 후 커리어, 결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휴일, 생일파티, 프로포즈 이벤트, 부모님께 소개시키기 등등을 썼다.

진짜 생각해낼 수 있는 모든걸 다 쓴 것 같다 ㅋㅋㅋㅋ

 

 

 

어떤 방식으로 어떤 모습으로 나오게 될지, 그리고 언제쯤 나올지 정말 궁금하고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