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새로나올 의상/기간한정 보조퀘/게임 메커닉/7학년 관련

루시엔 아리아 2021. 9. 10. 15:35
반응형

오늘 새로 나온 업데이트 이후 유출된 데이터 마이닝 정보들을 정리해보았다 ㅎㅎ



새로나올 의상

Crisp Autumn day 1


아직 할로윈 의상들은 안나왔지만 가을 테마 의상들이 유출되었다!ㅎㅎㅎ


Cozy Fall A1


곧 나올 만점 이벤트의 의상 이름이 Cozy Fall D3라고 하는데, 이를 보아하니 비슷한 컨셉의 의상들이 더 등장할 것 같다고 추측해볼 수 있다 ㅎㅎ


Dark Wizard 4


위의 의상 이름이 다크 위저드4라는데, 이미 5,6은 이벤트 보상으로 등장했었다. 어쩌면 나중에 등장하게 될수도..?



그리고 위의 기숙사 색깔별 어글리 스웨터는 기존에 등장했던 색깔을 토대로 데이터 마이너들이 임의로 색을 입혀놓은 버전이라고 한다. 그래서 정식으로 출시될땐 다른 색이 될수도 있다고 한다.




이전에 나왔던 스웨터를 보면 아마도 비슷하게 가지 않을까 싶다고...ㅎㅎㅎ


기간한정 보조퀘


올해 할로윈 시즌 기간한정 퀘스트 이름은 "고드릭 골짜기의 비밀(Secrets of Godric's Hollow)"라고 한다.


이 보조퀘의 설명은 다음과 같다.
"메룰라가 고드릭 그리핀도르의 검을 훔치려는 계획은 호그와트의 할로윈 연회를 망쳐버릴수도 있습니다. 전설적인 고드릭 골짜기에 방문하고 그녀른 막는 일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파트 1의 설명의 다음과 같다.
"벤은 메룰라가 다른 사람들이 할로윈 연회에 정신이 없는 틈을 타서 고드릭 그리핀도르의 검을 훔칠 계획이라는 것을 당신에게 경고해주었습니다. 당신은 그녀를 막고 마법 세계에서 중요한 장소로 가야 할겁니다..."


"초상화 공포" 기간한정 보조퀘는 이빨달린 퍼프스캔 그림이 보상으로 주어질 예정이지만, 이건 그냥 장식용 그림일 뿐 에너지를 주는 클릭 가능한 사물은 아니라고 한다.



게임 메커닉



이제 한번에 두가지 기간한정 보조퀘가 뜨게 되는 경우 어떤 것을 먼저 할 것인지 선택권을 준다고 한다.


"모험을 선택하세요(Choose your adventure)"

"당신은 두가지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를 선택하여 곧바로 시작하세요!(You have 2 available adventures, choose one and start right away!)"

"당신은 두가지 모험 중 하나를 시작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하나를 충분한 시간동안 통과하면 그것은 추억책에서만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You have the option to start 1 of 2 adventures. Pass one up enough times and it'll only be available in the memory book.)"


마지막 문장은 'placeholder 텍스트' 라고하는데, 정식으로 나올땐 바뀌게 될것 같다고 한다.



스포주의





스포일러가 싫은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7학년 관련

백조 패트로누스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는데, 그 이름은 'Patronus_Swan_FlyInHospital'이라고 한다.


이것은 즉, 이 패트로누스가 7학년 메인스토리 라인에서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
대체 누구의 패트로누스일까?
그게 궁금하지만, 아직 등장한 바는 없다.
내 추측으로는 혹시 탤벗이 아닐까 싶은데, 왜냐하면 탤벗의 어머니가 백조 애니마구스였기 때문이다.



또 다른 애니메이션들이 추가 되었는데, 그 이름들은 다음과 같다.

Filch_GivesHiccoughSweetstoPince
ZenithXeep_PotionGrabAndDrinkReclined01_MemoryPotion


필치가 핀스에게 딸꾹질 과자를 주고
제니스 집이 기억력 마법약을 마신다..?


대체 무슨 이야기일지 궁금하네 ㅋㅋ




위의 이미지는 성 뭉고 병원 환자들이라고 한다.
이 세 사람은 콜로바리아 주문에 당한 사람들인데, 왼쪽 사람부터 눈알의 흰자 부분이 초록, 파랑, 보라로 바뀌어버려서 치료를 받으러 온 사람들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희한한 증상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위의 이미지는 성 뭉고 병원 장소로 이동하는 네비게이션 아이콘 이미지라고 한다.


왼쪽은 병동, 오른쪽은 연금술 방 아이콘이라고 한다.



새로운 수업과 관련해서, 머글연구 수업에서 토스터기와 피자 커터에 대해 배운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글연구 수업은 진짜 너무 재밌어보인다!ㅋㅋㅋㅋ


그리고 맨티코어 수업관련 해서는, 챕터 20에서 과제가 추가되는데, 그 이름이 '심각한 물림 증상을 위한 병동'이라고 하는걸 보면 이것도 성 뭉고 병원 과제같다.





챕터 21에서는 제이콥이 미스터리한 화상을 입고 병원에 등장하는데, 주인공은 여러 장소들을 다니면서 제이콥의 흔적을 역추적하고 왜 부상을 입게 되었는지 찾아보게 된다고 한다.


이 챕터에서 눈여겨 볼 것은 'Ryu' 라는데, 이 단어는 일본어로 용을 의미한다고 한다.


아마 용과 관련한 사건인것 같다..ㅎㅎ;;



그리고 아즈카반과 관련하여 아즈카반의 통로(hub)와 비슷한 장소가 추가되었는데, '슈퍼맥스 아즈카반'이라는 이름으로 게임 안에 지정되어 있다고 한다.



이곳은 삼각형 모양으로 생겼고 가운데가 뻥 뚫려있다.




저기는 혹시 죄수들을 가두는 감방이고, 여기는 그곳들을 감시하는 곳인가..?

 



디테일을 보기위해 좀더 밝게 만든 이미지라고 하는데, 진짜 아즈카반은 꿈도 희망도 없어보인다..;;;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