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새로나올 의상/신비한 동물/개구리 초콜릿 카드/기간한정 보조퀘/7학년 관련

루시엔 아리아 2021. 8. 20. 20:39
반응형

오늘 업데이트 이후 새로 유출된 데이터 마이닝 정보들을 정리해보았다 ㅎㅎ

 

 

점점 할로윈이 느껴지는 듯한 오늘의 내용들 ㅎㅎㅎ

 


새로나올 의상

 

 

아마도 기숙사의 긍지에서 나올 것 같은

기숙사 색깔별 어글리 스웨터(Ugly House Sweaters)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여캐버전
남캐버전

 

위의 스웨터들에 있는 기숙사 문양은 정확하지만, 나머지 두 부분의 색깔들은 데이터 마이너들이 알려진 기숙사별 색깔을 기반으로 추측해서 덧씌운 것이라고 한다. 정확한 색깔은 나중에 등장할 때 바뀔 수도 있다고 한다!ㅎㅎㅎ

 

 

그렇다면 혹시 검은색 스웨터에 기숙사 문장만 있는 걸수도..?ㅎㅎㅎ

이건 내가 상상한 것에 불과하지만, 검은색 스웨터도 꽤 괜찮을 것 같다 ㅎㅎ

 

 


신비한 동물관련

 

 

갤럭시 새끼 니즐 스킨(Galaxu Kneazle Kitten)

 

 

9월 크럽 스킨(September Crup)

 

 

츄파카브라는 신비한 동물 보호구역에 추가될 예정이고

더그보그 신비한 동물 보조 임무는 5학년 중반쯤에 해그리드와의 우정 레벨이 4렙 이상이 되어야 뜨는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한다.

 

 


시즌2에 추가된 개구리 초콜릿 카드

 

 

시즌 2가 시작되면서 개구리 초콜릿 카드에도 3장이 새롭게 추가되었는데,

이번 시즌 2 개구리 초콜릿 이벤트에서는 11장의 개구리 초콜릿 컬렉션이 필요하다고 한다.

(시즌 1에서 가장 희귀 카드였던 개릭 올리밴더 카드는 이번 시즌2 이벤트에선 제외되었다고 한다. 어쩐지 올리밴더 아저씨가 제일 안나오고 제일 늦게 나오더라-_-;;;)

 

 

이번 개구리 초콜릿 이벤트 시즌2에 새롭게 추가된 카드(배경색으로 표시함) 및 등장확률은 다음과 같다.

 

 

<가장 잘 나오는 그룹(~13.3% 확률)>

셀레스티나 와베크

키르케

마젠타 컴스톡

로데릭 플럼톤

 

셀레스티나 와베크

 

 

<약간 희귀(~8.9% 확률)>

아르만도 디펫

클리오드나

미란다 고시오크

뭉고 본햄

미란다 고시오크

 

 

<희귀(~4.4% 확률)>

덤블도어

마이큐 그레고로비치

 

 

<가장 희귀한 카드(~2.2% 확률)>

고드릭 그리핀도르

고드릭 그리핀도르

 

 

지난번 시즌에서 올리밴더 아저씨 정말 안나오던데...ㅠㅠ

이번에 고드릭 그리핀도르는 나오려나...ㅠㅠ

 

 


기간한정 보조퀘들

 

 

'초상화 공포(Portrait Panic)' 기간한정 보조퀘에서는 재의 우정레벨 6렙을 요구한다고 한다.

그리고 이 보조퀘는 5학년 업적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그밖에도 아직 8월밖에 안 되었지만,

아래와 같이 조각한 호박등 아이템들이 게임 파일내에 추가되었다고 한다.

아마도 올해 할로윈 시즌의 아이템들인듯..!

 

 

부엉이, 해그리드, 오싹한 호박등 조각

 

해그리드 호박등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래는 이번 할로윈 시즌 기간한정 보조퀘에 등장할 캐릭터가 추가된 것인데,

'라그눅 고블린 왕 유령(Ragnuk Goblin King Ghost)'이라고 한다.

 

 

 

 

라그눅은 11세기에 그리핀도르의 칼을 만든 고블린 왕이라고 한다.

그는 그리핀도르의 칼을 만들면서 그 칼에 홀딱 빠져버렸고,

그런 나머지 고드릭에게서 다시 그 칼을 훔쳐오려고 했다고 한다.

 

 

원래 유령들은 투명하지만,

이 캐릭터의 디테일을 잘 볼 수 있도록 데이터 마이너가 불투명하게 처리해서 이미지를 제작했다고 한다.

아마 나중에 게임에 등장할때는 좀 더 투명한 버전으로 등장할 것 같다.

 

 


스포주의!

 

 

 

 

 

 

 

7학년 관련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일러가 싫은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7학년 관련

 

 

성 뭉고 병원에 에너지를 주는 새로운 클릭 가능한 사물이 등장 예정이라고 한다.

바로 집요정!

 

 

 

 

그런데, 위의 이미지는 데이터 마이너가 기존에 있는 사물들을 가져다가 짜깁기 한것이고

실제로 등장하는 성 뭉고 병원의 집요정은 저렇게 생기지 않았을 것이라고 한다.

(이미지 속의 집요정은 호그와트 문장이 찍힌 옷을 입고 있는데, 실제로 등장할 성 뭉고 병원의 집요정은 다를듯!)

 

 

 

그리고 우리의 주인공이 일본의 마법학교인 마호토코로와 관련하여 조사를 좀 하게 되는 것 같다고 한다.

아래는 '마호토코로-마법 학교 책'이라고 ㅎㅎㅎ

 

 

 

 

7학년 챕터와 관련한 소식으로는, 챕터 17 약초학 수업에서 아스포델(Asphodel)을 배울 예정이고, 알로호모라 반대 마법도 배우게 된다고 한다.

 

 

알려진 챕터 17의 과제들은 다음과 같다.

 

-폼프리 부인 돕기

-불게 먹이 주기

-독시사이드 재료 모으기

-번디문 잡기

-독시사이드 마법약 만들기

 

 

챕터 17의 파트 3과 관련한 텍본(영어로 되어있음)은 다음과 같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35n-Lfv10zXcomUZipKPXNcRhBb7sZDWrrDtBMfggjs/edit?usp=sharing 

 

Year 7 Chapter 17

Year 7 Chapter 17 Datamined‌ ‌by‌ JJAR Feel free to share around Part 1 [Missing] Part 2 [Missing] Part 3 Y7C17P3_intro1:"There you two are! We've got quite the workload ahead of us." Y7C17P3_intro2:"Of course, Professor Sprout!" Y7C17P3_intro3:"Hi,

docs.google.com

 

 

 

챕터 18에서는 새로운 과제가 등장할 예정이고, 마법의 역사 수업에서 성 뭉고 병원의 설립자에 대해 배운다고 한다.

 

 

<챕터 18의 과제들>

-피브스의 방 수색하기

-피츠 구하기

-독시 퀸과 결투하기

-해독제 투여하기

-빅터와 대화하기

-과제에 대해 대화하기

 

 

챕터 18(파트5 제외)의 대화 텍본(영어로 되어있음)은 다음의 링크에서 참조할 수 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DDyXfW2UdQJJooiLLHdwXgNnl56UXKHmsDjD8KmguW8/edit?usp=sharing 

 

Year 7 Chapter 18

Year 7 Chapter 18 Datamined‌ ‌by‌ JJAR Feel free to share around Part 1 Y7C18P1_intro1:"No wonder a family of Doxies has taken up residence in Peeves' room... it's a mess!" Y7C18P1_intro2:"Maybe we'll be able to find the Doxy Queen in here?" Y7C18P1_

docs.google.com

 

 

 

챕터 19의 과제(성 뭉고 병원에서의 첫번째 과제)는 다음과 같다.

-성 뭉고에 관해 배우기

-마법약 캐비닛 정리하기

-해그리드와 대화하기

-치유사 인터뷰하기

-해그리드의 문제에 관한 이야기 들어주기

 

 

챕터 19의 대화 텍본은 다음의 링크를 참조하면 되고, 이것도 영어로 되어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0zn1akkayMZ8OAs2dddSESv9GIyAr2WDf30Q_ZOqaN4/edit?usp=sharing 

 

Year 7 Chapter 19

Year 7 Chapter 19 Datamined‌ ‌by‌ JJAR Feel free to share around Part 1 Y7C19P1_optional1:"You must be part of the Hogwarts student group. Madam Strout will be with you shortly." Y7C19P1_optional2:"Sorry, I can't talk! I'm busy with patient intake fo

docs.google.com

 

 

정리 끝~!

모두 즐거운 불금 되시길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