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신나는 축제 보상 정보

루시엔 아리아 2020. 9. 19. 23:30
반응형

오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신나는 축제"가 오픈되었다!!!

 

 

신나는 축제의 보상으로는 의상과 기숙사 침실에 장식하는 기념사진이라고 한다.

 

 

의상은 두 가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

먼저 첫 번째는 "summer love(여름의 사랑)"이라고 한다.

 

 

 

 

 

두 번째 의상은 "tainted love(얼룩진 사랑)"이라고 한다.

 

 

 

 

 

개인적으론 두 번째 의상이 조금 더 나아보인다.

첫번째 의상은 상의까지는 괜찮은데,

하의가 영...마음에 안든다ㅠㅠ

전에 정보 포스팅에서 올렸듯이 저 의상은 "원피스"라서 분리가 안되는걸로 알고있다ㅠㅠ

 

 

 

그리고 기숙사 침실 벽면에 데코되는 기념사진!

 

 

 

 

데이트 상대와 내 모습이 함께 찍힌 사진이면 더 좋았을 것 같다ㅠㅠ

그냥 풍경 사진만 있는게 조금 아쉽다...

 

 

그래도 저기 어딘가에 우리가 함께 있었다는 추억은 남아있으니...ㅠㅠ

그거라도 위안으로 삼아야지...ㅠㅠㅎㅎㅎ

 

 

(이미지 출처: 레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