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152nd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4. 1. 27. 11:10
반응형

이번 주도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 데이터를 살펴보는 시간~!ㅎㅎㅎ

이번엔 또 어떤 재미난 것들이 추가되었는지 기대된다 ㅋㅋ


 새로운 의상

 

 

Back to School Variant (상의+하의)

 

 

음...

왜 지난 주부터 의상에 하트로 도배를 못해서 안달일까나...ㅋㅋㅋ;;

 

 

Valentines Streetwear Variant B (상의+하의)

 

 

이 의상은 이전에 나왔던 의상의 리컬러 버전이다 ㅎㅎ

티셔츠에 이전에는 하트 모양이 있었는데,

클로버로 바뀐 것으로 보아 내 생각엔 3월쯤에 이벤트 보상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다 ㅎㅎㅎ

 

 

Luna Lovegood Winter House Variant (한벌의상)

 

 

이건 루나 러브굿 의상을 기숙사 컬러별로 리컬러 한 버전인데,

여기에 같이 나왔던 오리지널 헤어가 예쁜데, 의상만 있어서 좀 아쉽다ㅠㅠ

 

 


게임 메커닉

 

 

지난 주 에디션에서 언급되었던 발렌타인 데이 핑크 의상이 2월의 신비한 목표 최종 보상 의상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한다...;;

어떤 의상인지 나처럼 기억이 안나는 분들을 위해 가져와보았다.

 

Valentines Day Pink Outfit (한벌의상만. 헤어는 없음;;;)

 

 

이번 신비한 목표의 타이틀은 아래와 같다.

 

 

● "Hearts Aflutter!"
● "Valentine Romance"

 

 

' Hearts Aflutter'라는 명칭이 익숙한데,

2021년 4월의 신비한 목표 타이틀 명으로 사용되었던 이름이라고 한다.


TLSQs

 

 

Love Curse (2월)

 

 

 

잼시티에서 이 퀘스트의 트리거 지점을 5학년 챕터 6으로 설정해놓았다고 한다.

그런데, 퀘스트 임무 수행 중에 왼쪽 하단에 나오는 작은 대사들 중에

빌이 이미 그린고트에서 일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언급된다는데,

주인공이 5학년일 때 빌은 7학년이므로 설정 구멍이 되어버린다...;;

게다가 아직까지 빌이 학교에 다니고 있다는 다른 대사가 언급되는 것이 없기 때문에

이 퀘스트의 트리거 지점이 6학년 이후로 변경될 것인지,

혹은 작은 대사의 내용이 수정될 것인지는 아직 두고봐야 한다.

 

 

해당 대사를 살짝 수정하는 편이 좀 더 쉬워보일 것 같은데,

실제로는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다 ㅎㅎ

 


3월?

 

 

‘House Points’라는 코드명을 가진 새로운 퀘스트에 대한 정보가 처음으로 발견되었다.

퀘스트가 진행되는 몇몇 장소들은 우리에게 아주 친숙한 장소들(대연회장, 안뜰, 훈련장, 덤블도어의 사무실)이고,

등장하는 친구들도 저학년에서 만나는 친구들(메룰라, 페니, 벤)인 것을 보아 저학년 업적 퀘스트인 것 같다.

 

 

솔직히 저학년 퀘스트 너무 많은 것 같다...;;

저학년은 무슨 챕터 하나 끝나면 기다렸다는 듯이 퀘스트만 와르르 쏟아지게 생겼네...ㅠㅠㅋㅋㅋ

업적 저널에 6&7학년은 거의 텅텅 비었는데, 여기나 좀 채워주면 좋을 듯...

 

 

훈련장 씬에는 두 개의 스니치가 언급되고 있는데,

그래서 아마 지난 에디션에서 나왔던 퀴디치 애니메이션 코드가 여기에서 나오는 것 같다.

그리고 148번째 에디션에서 나왔던 맥고나걸의 사인이 있는 마녀 주간지 태피가 이 퀘스트의 최종 보상인 것 같다.

 

 

기숙사의 긍지(House Pride) 테마로 꾸며지는 것도 아마도 이 퀘스트와 연관이 있어보인다.

 

 


장소들

 

 

기숙사의 긍지 테마로 꾸며지는 장소가 추가되었다: 대연회장

 

현재 이미지에는 테이블과 의자들이 없는 상태라 조금 어색해보인다.

인게임에 등장할 때는 추가될 것 같다.

 

각 기숙사 테이블 위에 놓여진 장식 클로즈업 이미지

 

 

그리고 호그스미드도 장식될 예정이라고 한다...;;

왜 호그와트 기숙사 컬러로 마을을 장식하는지는 알 수 없음..ㅋㅋㅋ;;

 

 

 

 

 


스포주의

 

 

 

 

 

 

 

 

 

 

 

 

 

 

 

 

 

 

 

 

 

 

 


볼륨1


TLSQs

 

 

Dating Guide (2월)

 

 

 

 

이 퀘스트의 트리거 지점은 볼륨1 챕터 12라고 한다.

2월까지 이 챕터에 도달하지 못했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한다.

왜냐하면 발렌타인데이 퀘스트들은 시즌한정이 아니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즉, 발렌타인 데이 퀘스트가 새로 출시되는건 항상 2월이었지만,

그 뒤로는 그냥 아무때나 그 트리거 지점에 도달하기만 하면 발생한다는 것 ㅋㅋㅋ

그렇다면 발렌타인데이 말고도 다른 때도 좀 데이트 퀘스트도 만들어주고 그러지...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키스신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다고 한다..!!

재현 모델로는 재와 키아라가 등장하였다 ㅎㅎ

 

 

테이블 위에 있는 과일과 화분은 등장하지 않을 수도 있다

 

 

흠...

키스신이라기엔 그냥 입술 뽀뽀 정도인듯...?

볼 뽀뽀가 아닌게 어디냐...어휴...이거라도 감지덕지ㅠㅠㅋㅋㅋㅋㅋ

 


기타

 

 

Harry Potter Casual

 

 

크리스마스 연휴에 해리포터가 입었던 아래의 의상과 비슷하다.

 

 

 

이전부터 이 옷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주인공도 저 스웨터 상의 만들어주면 좋겠다 ㅎㅎㅎ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