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151st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4. 1. 20. 17:53
반응형

이번 주말도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들을 살펴보는 시간~!ㅎㅎㅎ


새로운 의상

 

 

Hebridean Black Variant (한벌의상)

 

 

이 의상은 원래 헤브리디스 블랙 용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의상인데,

원래 오리지널 버전은 블랙에 가까운 브라운 컬러였다.

이렇게 레드로 바뀐 리컬러 버전은 외국의 무슨 근위대(?) 혹은 군대 제복(?) 같은 느낌이다 ㅎㅎㅎ

 

 

(좌)Newt Scamander Inspired (상의+하의) / (우) Valentines Day Loungewear (상의+하의)

 

 

이건 이번에 새로 추가된 의상이다.

뉴트 스캐맨더 의상이라니..!!ㅎㅎㅎ

저기에 온갖 신비한 동물이 들어있는 수트케이스까지 들면 딱인데..ㅋㅋㅋㅋㅋ

 

 

Emo Valentines Day Variant (한벌의상)

 

 

이 의상은 리컬러 버전이다.

의상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개인적으론 피어싱이 내 취향이랑 거리가 멀어서 잘 안 입히고 있는 의상이다.

이 의상에도 피어싱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Valentines Day Pink (한벌의상)

 

ㅇㅁㅇ...

좀...

많이...

부담스럽다....

ㅠㅠㅋㅋㅋㅋ

 


새로운 가구

 

 

VDay 24 Theme 가구 세트

 

 

이건 벽지가 좀 부담스럽...ㅠㅠㅋㅋㅋㅋ

장미 꽃에 파묻히는 느낌인가...ㅋㅋㅋㅋㅋ

 


신비한 동물

 

 

새끼 유니콘에게 먹이를 주는 애니메이션들에 라벨 A, B, C로 이름 붙여진 코드가 추가되었다고 한다.

2023년 7월 이후로 신비한 동물 보호구역에 처음으로 추가된 코드인데,

아직까지 이 애니메이션 코드가 매칭되는 보조 임무가 있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TLSQs

 

 

Love Curse (2월)

 

 

 

 

● "THE CURSE OF LOVE"

사랑의 저주

 


● "It's Valentine's Day at Hogwarts! When a mysterious spell afflicts your special someone, you set out to break the love curse and save your Valentine!"

호그와트에서의 발렌타인 데이입니다! 수상한 주문이 당신의 특별한 사람을 괴롭히게 되자, 당신은 사랑의 저주를 해결하고 발렌타인 데이를 구하기 위해 나섭니다!

 


● "When your Valentine is afflicted by a mysterious spell, you set out to help them and save Valentine's Day! Complete this special adventure to unlock a beautiful golden bee pendant to wear!"

당신의 발렌타인 데이가 수상한 주문에 의해 방해를 받았지만, 당신은 모두 극복하고 발렌타인 데이를 지켜내게 됩니다! 이 특별 모험을 완료하고 아름다운 금색 꿀벌 펜던트 목걸이를 해제하세요!

 


● "You broke the love curse and saved your Valentine! Your special someone asks that you keep the uncursed bee pendant to remember this adventure and the power of love's keen sting!"

당신은 사랑의 저주를 해결하고 발렌타인 데이를 구해냈습니다! 당신의 특별한 상대가 이 모험과 사랑의 힘을 기억하기 위해 저주받지 '않은' 꿀벌 펜던트를 간직해달라고 부탁합니다!

 

 


장소들

 

 

올해에는 호그와트 미스터리 6주년을 기념하여 4월에 새로운 House Pride 테마로 장식될 예정이라고 한다.

 

 

서쪽탑
동쪽탑
아래층-서쪽
지하감옥
성 외부


기타

 

 

Black Sisters Box  (닫았을 때와 열었을 때)

안드로메다의 쪽지, 나시사의 브로치, 자물쇠

 

 

Teddy Bear Ruined

 

 

'외로운 늑대' 퀘스트에서 벤이 '테디'라는 이름의 테디베어 인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나왔었다.

이 테디베어가 그 테디베어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테디베어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그리고 지난번 에디션에서 언급되었던 퀴디치 애니메이션들은 퀘스트에서 등장하는 애니메이션들인 것 같다고 한다.

아쉽게도 아직 퀴디치가 비욘드 호그와트에 돌아오기는 시간이 좀 더 걸리지 않을까 싶다..ㅠㅠ

 

 

이번 주에 더 추가된 애니메이션들은 다음과 같다.

 

 

● McGonagall_MerulaDismount_McGonagallFeet
● McGonagall_RedirectBludgers
● McGonagall_MerulaSave_Broom

 

 

메룰라가 주문 실수로 돼지코로 변했던 것과 관련된 애니메이션 코드:

● Merula_Combined_SpellBackfirePigNose

 

 

그리고 제노필리우스 러브굿과 관련된 애니메이션 코드도 있다.

● XenophiliusLovegood_ReadQuibblerDraft
● XenophiliusLovegood_GiveShirt

 

 


 

스포주의

 

 

 

 

 

 

 

 

 

 

 

 

 

 

 

 

 

 

 

 

 

 

 


볼륨1


 

기타

 

 

Kingsley Shacklebolt

 

헐..ㅋㅋㅋ

킹슬리 샤클볼트 이분은 7년 전에도 변함없으셨네 ㅎㅎ

 

 

Norbert Dragon

 

혹시 이것이 비욘드 호그와트에서 가장 바라는

원작과 관련있는 퀘스트가 등장할 것이라는 신호가 아닐까..?

 

 


TLSQs

 

 

Sorcerer’s Stone (1월) -3/4 길이

 

 

● "PROTECTING THE STONE"

(마법사의) 돌 보호하기

 


● "Professor Dumbledore needs your help! He's protecting... something quite valuable at Hogwarts and needs your help testing its defences! Can you help out the professors and make sure Hogwarts is safe?"

덤블도어 교수님에게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는 무엇인가 아주... 귀중한 것을 호그와트에서 보호하려고 하는데, 보호 시스템을 테스트하는데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Professor Dumbledore is protecting an item of utmost importance and needs your help! You'll meet with beloved Hogwarts professors to try and defeat their defences, but it won't be easy. Do you have what it takes to survive this most important assignment? Complete the quest to earn a certain three-headed creature tappable."

덤블도어 교수님께서 매우 중요한 물건을 하나 보호하는데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사랑하는 교수님들을 만나고 그 분들이 구축해놓은 보호 시스템을 해결해보세요. 결코 쉽진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가장 중요한 임무에서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나요? 퀘스트를 완료하여 머리 셋 달린 동물의 태피를 획득하세요.

 

 

● "You helped Professor Dumbledore test and improve several obstacles at Hogwarts. The item he's protecting is safe... for now. You received a Fluffy tappable as a reminder of your adventure!"

당신은 덤블도어 교수님을 도와 호그와트의 몇몇 장애물들을 테스트하고 발전시켰습니다. 이제 덤블도어 교수님이 보호하는 그 물건은 안전하겠죠...지금으로썬요. 당신의 모험을 기념하여 플러피 태피를 받았습니다!

 

 

마법사의 돌 원작에 나오는 그 수많은 방어용 장애물들을 주인공이 직접 몸소 테스트하고,

거기에 개선을 하도록 도와주는 이야기이다 ㅎㅎ

왠지 웃길 것 같아서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ting Guide (2월) - Full Length

 

 

● "THE ADULT'S GUIDE TO DATING"

어른들을 위한 데이트 가이드 (헐!!!!)

 


● "It's your first Valentine's Day as an adult and you know what that means... Date Night! But what exactly makes dating as an adult different from dating as a student? And what happens when work threatens to ruin your date? And will you ever get your first kiss?!"

당신이 성인이 되고 난 이후 첫 번째로 맞이하는 발렌타인 데이라는 것은 즉... 저녁에 하는 데이트라는 것이죠! (엄훠?!)

 하지만 성인이 되고 난 이후 하는 데이트는 학생 때의 데이트와 정확히 무엇이 다른 것일까요? (음흉ㅋㅋㅋ)

그리고 일이 당신의 데이트를 망칠 뻔하게 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설마? 야근??;;)

그리고 당신은 첫 키스를 하게될 수 있을까요?! (이제 드디어 하냐-_-)

 

 

● "It's your first Valentine's Day as an adult and you have some romantic plans! Well, you have some ideas, but now it's time for you to actually plan your night and ask someone out! Luckily for you, you have a friendly Auror-in Training to help you. But, what happens when work threatens to ruin your date night?! Will you be able to have a romantic dinner with your date? What about a first kiss? There's only one way to find out and, as a token to remember the night, you'll receive a customised bracelet!" [Bracelets shown in Edition 150]

당신은 성인이 된 후 첫번째 발렌타인 데이이니 낭만적인 몇몇 계획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이디어들은 있지만, 이제 당신이 직접 발렌타인데이의 밤을 위한 계획을 짜고 데이트 신청을 해야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당신에게는 당신을 도와줄 오러 훈련생인 친한 친구가 있죠. 그런데, 데이트 저녁을 일로 인해 망치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당신은 당신의 데이트 상대와 함께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할 수 있게 될까요? 첫 키스는 할 수 있을까요?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한 가지 입니다. 이 저녁을 기념하기 위한 선물로 당신은 커스터마이징 한 팔찌를 받게 되었습니다!

 

 

● "Your romantic date night went off without a hitch and you even got the chance to have your first kiss! The unique gift from your date will help you always remember this romantic night!"

당신의 낭만적인 데이트 저녁은 문제 없이 잘 지나갔고, 심지어 당신은 첫 키스도 받게 되었습니다! 당신의 데이트 상대가 준 이 독특한 선물은 이 낭만적인 저녁을 항상 기억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드디어 키스라고 부를만한 키스를 하나보다 ㅋㅋㅋㅋ

과연 유저의 기대치를 어느정도 만족 시켜줄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ㅎㅎㅎ


챕터 정보

 

 

향후 등장할 과제들:

 

 

Protego Totalum
● "Practise a protective enchantment used to shield a certain area or dwelling for an extended period of time."

특정한 지역이나 주거지를 장기간 보호하기 위한 보호 마법을 연습합니다.

 

 

Episkey Mastery
● "Mend broken bones and treat serious magical injuries with ease."

뼈가 부러진 것을 고치고 심각한 마법적 부상을 쉽게 치료합니다.

 

 

Obscure Foraging
● "Learn to forage the Forbidden Forest for rare ingredients while keeping dangerous threats at bay."

위험한 위협을 막으면서 금지된 숲에서 희귀한 재료를 찾는 법을 배웁니다.

 


Think Like Zonko
● "Embrace your mischievous side and learn to assemble and test classic Zonko pranks!"

당신의 장난꾸러기 같은 면을 포용하고 고전적인 종코 장난감들을 조립하고 시험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장소 정보(추가된 것들은 파란색으로 표시):

 

19.1 ROCC Lab 올리비아, 캘럼, 이선 파킨의 빗자루, 권한 증명서, 가짜 그린고트 수표
19.2 약초학 교실 스프라우트 교수
19.3 호그스미드 Hub 빌턴, 오리온, 안드레, 코리
19.4 구멍난 냄비 키아라, 탤벗, 바나비
19.5 연금술 방 제이콥, 올리비아, 니플러
19 Tulip’s New Prank  

 

20.1 켄타우로스 야영지 피렌체
20.2 연금술 방 제이콥, 올리비아
20.3 ROCC Office 플럼프, 니플러, 펠릭스 그루브스 쪽지(Felix Grooves note)
20.4A 마에스트로의 음악상점 코리, 알란자
20.4B 스리 브룸스틱스 코리, 로즈메르타, 스네이프, 탤벗
20.5 FF Bakery 이즈멜다
20 Merula's Work Woes  

 

21.1 ROCC Lab 플럼프, 올리비아, 니플러
21.2 신비한 동물 보호구역-어둠의 숲 해그리드, 새끼 유니콘
21.3 마법약 교실 스네이프
21.4 스리 브룸스틱스 바나비, 튤립, 페니
21.5 주인공의 아파트 제이콥, 올리비아, 마법약
21 Talbott's Turmoil  

 

 


장소들

 

 

바나비네 응접실(Barnaby’s Parlour)

 

 

왼쪽에 문카프 조각상이 있다 ㅎㅎ

바나비 좋은 집에 사는구나 ㅋㅋㅋ

이전에 비욘드 초반에 할머니네 집에서 얹혀 사는 중이라고 했었던 것 같은데,

이제 취업한 지도 좀 됐으니 돈 모아서 독립한 건가...?ㅎㅎㅎ

 

 

물고기가 있는 수족관, 포트리(Portree) 스카프를 둘러놓은 마네킹이 있다.

알록달록한 컬러의 자루에는 '알란자의 가방'이라는 라벨이 붙어있고,

그 아래에 카스텔로브룩소 스티커가 붙어있는 상자가 있다. 

알란자가 연주하는 것 같은 기타도 있다.

오른쪽 위의 선반에는 거대한 똥폭탄으로 보이는 사물이 있고,

그 아래에는 불꽃놀이 상자가 있다.

알란자도 이 집에 있나..?

 

 

펫 전용 모래 침대 (아마도 크날 용?)와 또 다른 펫 침대

 

 

어둠의 스크롤과 여러 어둠의 마법 아티팩트들

 

룸메이트 사진들 (튤립, 알란자, 안드레, 페니, 바나비, 리즈)

 

아...!

혹시 얘네들 이 집에서 다같이 살고 있나보다 ㅎㅎㅎ

야간 시트콤 하숙집 같은 느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페니도 있는걸 보면 처음에 다이애건 앨리에서 같이 살던 그 성격 이상한 룸메이트랑 갈라서고 여기로 들어왔나보다 ㅋㅋㅋㅋ

 

 

 

바나비네 집 벽에 있는 스냅샷들은 잼시티의 공식 sns 계정 포스트에 있는 이미지들이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깨알 홍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있는 사진들도 잼시티 sns에 있는 사진이라고 한다 ㅋㅋㅋㅋ

 

 

 

 

 

정리 끝~!

 

 

그러고보면, 우리 주인공은 졸업 하자마자 바로 자기 혼자 사는 자취방(그것도 꽤 넓은..!!)을 구했는데,

그것 참 능력자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