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143rd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3. 10. 21. 19:18
반응형

이번 주에도 새로 추가된 컨텐츠 데이터들을 살펴보는 시간~! ㅎㅎㅎ

 


새로운 의상

 

 

Cottage Core Cardigan (한벌의상+헤어 구성)

 

이거 꽤 귀여운 것 같다 ㅎㅎ

 


새로운 가구

 

 

(좌) Haunted Gothic Chair / (우) Fall Bedside Table

 

왼쪽의 의자는 2020년 10월의 보상으로 나왔던 귀신들린 고딕 스타일 가구 세트와 페어링되는 의자 스킨이다.

오른쪽의 테이블은 아마도 2019년 가을에 나왔던 가구 세트와 페어링 되는 디자인인 것 같다고 한다.

지난번 에디션에서 나왔던 가을 가구 세트와 비슷한 느낌의 디자인이다.

 


게임 메커닉

 

 

반짝이는 바겐세일이 10월 21일 오전 1시부터 10월 25일 오전 1시까지 이어지고,

이번 반짝이는 바겐세일은 보석으로 구입하는 것이라 딱히 '바겐세일'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어쨌든 이름은 반짝이는 바겐세일이다..ㅎㅎ;;

이번에는 의상이나 가구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퍼프스캔이나 새끼 부엉이를 보석 400개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나라면 갈색공책으로 구입할 수 있는 펫을 굳이 보석으로 구입하진 않을 것 같다.

 

 


기타

 

 

청둥오리

 

아마도 비욘드에서 오픈되는 하이 스트리트-템스강 장소에 등장하는 청둥오리인 것 같다.

 

 

옛날에 런던 템스강에 가본적이 있는데,

호그테리에서 템스강 장소가 오픈되면

옛날에 내가 직접 가본 적이 있는 곳이니까

되게 신기하고 반가울 것 같다 ㅎㅎ


장소

 

 

고드릭 골짜기의 겨울

 

 

 

고드릭 골짜기의 크리스마스

 

 

 

해그리드의 오두막의 크리스마스

 

 

확실히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니까 분위기가 확 살아나네 ㅎㅎㅎ

아직 이르긴 하지만, 크리스마스를 상상하니 벌써부터 설렌다 ㅎㅎ

 

 


스포주의

 

 

 

 

 

 

 

 

 

 

 

 

 

 

 

 

 

 

 

 

 

 

 

 

 


볼륨 1


장소들

 

 

하이 스트리트(High Street)의 겨울

 

 


챕터 정보

 

 

13.1 Quidditch Pitch 라트, 님부스 1700 & 코멧 260 빗자루
13.2 ROCC Lab  
13.3 Fitzy Flourpuff’s Enchanted Cakery  
13.4 호그스 해드의 바  
13.5 주인공의 아파트 튤립, 탤벗
14.3 바틸다 백셧의 집 질데로이 록허트, 루시우스 말포이, 이선 파킨
14.4 호그스 해드의 바 플럼프
15.4A 구멍난 냄비 제이콥, 라트, 안드레

 

새로 추가된 부분은 하이라이트 표시를 해놓았다.

 


TLSQs

 

 

비욘드 크리스마스 퀘스트의 코드명이 등장했다고 한다.

바로 ‘Weasley Christmas’라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몇 군데의 장소 정보밖에 나오지 않았지만,

위즐리네 버로우, 그리고 적어도 세 파트는 용 보호구역의 캠프 장소에서 진행된다고 한다.

 

 

이번에는 드디어 지니 위즐리 모델 (코트를 입은 버전과 벗은 버전 두 가지이다)이 추가되었다.

이 퀘스트가 진행되는 시점의 지니는 10살이다.

 

지니 위즐리 (10살)

 

오구 귀여워라ㅠㅠㅠㅠ

저 통통한 볼살..!!ㅠㅠㅠㅠ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기타

 

 

London City Juggler Muggle

 

런던 시내를 머글인 척 위장하고 돌아다니는 일이라도 있는걸까 ㅋㅋㅋㅋ

재밌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