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142nd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3. 10. 13. 22:09
반응형

오늘도 추가된 컨텐츠 정보들을 살펴보는 시간~!ㅎㅎ

 


새로운 의상

 

 

Autumn Day Variant

 

이전에 나왔던 의상의 리컬러 버전이다.

여캐: 한벌의상

남캐: 상의+하의 구성

 

 

Antipodean Opaleye Sweater(상의)

 

아마도 이 의상은 비욘드 크리스마스 퀘스트의 보상으로 나올 것 같다고 한다.

 

 


게임 메커닉

 

 

몇 달이 지나고 드디어 페이지로 구입할 수 있는 반짝이는 바겐세일이 10월 17일 오전 1시에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반짝이는 바겐세일에는 이전에 나왔던 의상 세 벌이 등장하는데, 각각 200 페이지로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개인적으론 각각 모두 구린 것 같다...ㅠㅠ)

 

 

 

평소처럼 동물먹이와 실버 토피도 페이지로 구입할 수 있고,

여러가지 공책 묶음도 구입가능한 아이템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개구리 초콜릿 카드

 

 

Paracelsus

 

"16세기의 마법사이자 연금술사"

 

Theophrastus Philippus Aureolus Bombastus von Paracelsus는 1493년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네크로맨시를 행한 것 때문에 독일에서 추방되었습니다.

유럽을 떠돌던 그는 이후 이탈리아에서 군대의 의사가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마법약을 사용하여 상처를 치료했죠.

결국 Paracelsus는 다시 독일로 돌아와 약학과 의학 교수가 되었고, 다시 한번 추방당했습니다.

 

 

이 스토리는 뭐지...ㅋㅋㅋㅋㅋㅋㅋ


기타

 

 

Autumn Basket and Autumn Lantern tappies

 

혹시 향후 카니발 이벤트의 보상으로 등장하게 되는 것인가..?

 

 

불에 그을린 마젠타 컴스톡의 초상화

 


스포주의

 

 

 

 

 

 

 

 

 

 

 

 

 

 

 

 

 

 

 

 

 


볼륨 1


 

TLSQ

 

 

Murder Mystery (10월) - 12파트 (비욘드)

 

 

게임 코드에 의하면 이 퀘스트를 완료해야만 빅터의 버터맥주 퀴즈가 해금된다고 한다.

빅터와 버터맥주를 마시며 우정을 쌓으려면 이 퀘스트는 반드시 완료해야겠다.

 

 


기타

 

 

왼쪽부터 증거 금고 열쇠, 진품 인증서, 플러피 피리, 날개달린 열쇠

 

오...!!

마법사의 돌 원작과 관련된 물건들 같다 ㅎㅎㅎ

 

 


장소들

 

 

플러피 방

 

 

이 방은 위의 아이템들과도 함께 엮여서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주인공이 아마도 마법사의 돌을 보호하기 위해 장애물들을 설치하는데 연관이 될 것 같다.

주인공이 보호 장치 단계들을 테스트하는 것인지, 

아니면 마법사의 돌 원작에서의 그 일이 끝나고 나서 확인하러 가는 것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플러피는 마법사의 돌 원작에서 나오는 머리가 셋 달린 개의 이름이다.

 

 

 


캐릭터들

 

 

성인 버전 이즈멜다 머크

 

세상에...ㅋㅋㅋ

이즈멜다가 크니까 왠지 자기 언니랑 판박이인 느낌이네 ㅋㅋㅋ

물론 색채는 정반대이지만...ㅋㅋㅋㅋㅋㅋ

 

 

핏치 플라워퍼프의 마법에 걸린 케이크 가게의 유니폼을 입고있는 재

 

드디어 케이크가게 유니폼을 입은 재의 공식 모델이 등장했다 ㅋㅋ

너무 잘 어울리는데...?ㅋㅋㅋㅋㅋ

 

 

 

챕터 13 과제: Hangin’ With Hagrid

 


이번 주는 추가된 정보가 그렇게 많지 않은 것 같다.

다음 주에는 더 많이 나오려나..?ㅎㅎㅎ

마법사의 돌 원작과 엮이는 부분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원작을 많이 간섭하지 않으면서도 그 시간대의 세계에 살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좋은 것 같다 ㅎㅎ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