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새로운 신비한 동물들 추가?

루시엔 아리아 2020. 9. 17. 11:13
반응형

오늘 레딧에서 새로운 소식을 보았는데,
꽤 신빙성있어보여서 정보 포스팅으로 올린다.


그것은 바로 새로운 신비한 동물들이 추가된다는것!


새로 추가될 신비한 동물들은
플로버웜, 프로스트 살라맨더(Frost salamander), 디리코울(Diricawl)이라고 한다.


플로버웜은 신비한동물 돌보기 수업에서도 다루는데,
프로스트 살라맨더는 아마 바위산에 추가될것 같다고..ㅎㅎ
예티 근처에 놓이려나..?ㅎㅎ


디리코울은 무슨 동물인지 잘 생각이 안나는데
검색해보니 "도도새"라고 한다.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에서 잠깐 본 것도 같다.



우크라이나 아이언밸리 용은 아마도 10월 중순쯤 오픈될것 같다는 예측이 있었고,
어쩌면 문카프나 썬더버드, 프우퍼 같은 신비한 동물들도 향후 추가될 수 있다는 추측들을 보았다.



썬더버드..!!!


오오오



이런 많은 동물들이 다 어디에 추가될지 모르겠지만
혹시 신비한 동물 돌보기 맵 안에
새로운 장소라도 생기는가 싶기도..(나만의 궁예)ㅋㅋㅋ
혹시 뉴트 스캐맨더의 가방속..?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