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벤트 정보

[이벤트] 호그와트 미스터리-5월 31일 문장 이벤트

루시엔 아리아 2023. 5. 31. 11:23
반응형

지난번 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125th Edition에서 언급했던대로

새로운 메커닉이 적용되는 문장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 문장 이벤트는 어떤 별이든 모으기만 하면 문장으로 쳐주는 대신

퀴디치 친선전에서는 문장을 얻을 수 없다ㅠㅠ

 

 

다음 이벤트가 무엇인지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왠지 이전에 베타테스트로 나왔던 먼슬리 샵이 6월부터 오픈되면서 동시에 만점 이벤트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

왠지 날짜가 해외 기준으로 6월 1일에 딱 맞게 끝나는 것도 그렇고

새로운 메커닉으로 문장 이벤트를 돌리는 것도 그렇고

문장 이벤트에서 에너지 100개, 200개씩 주는 것도 그렇고...ㅎㅎ

실제로 나와봐야 알겠지만, 나의 추측은 이렇다는 얘기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