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벤트 정보

[이벤트] 호그와트 미스터리-5월 14일 마법약 퍼즐 이벤트/5월 18일 결투이벤트

루시엔 아리아 2023. 5. 12. 10:17
반응형

[5월 14일 오전 6시~5월 18일 오전 4시 마법약 퍼즐 이벤트 보상내역]

4 갈색공책
3 빨간공책
2 파란공책
1 노란공책

최종보상: Study Style 의상 (상의 + 하의) + 헤어 (여캐: Street Wear Inspired 헤어, 남캐: 1990s Inpsired 2 헤어)




이번 의상은 꽤 힙한데..?ㅎㅎㅎ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다 ㅎㅎ
마법약 퍼즐 이벤트에서
이 정도 퀄리티로 의상 보상을 주다니
왠지 많이 후해진 느낌..ㅋㅋㅋㅋ


매번 만점이벤트에서만 예쁜 의상을 주는게
마음에 안들어서
요즘엔 아예 만점이벤트가 나오면
아예 그 기간동안 통으로 접속을 안하는 방식으로
셀프 보이콧중이다..ㅋㅋㅋ
그동안 호그와트 레거시를 하면서
더 즐겁게 보내는중 ㅎㅎㅎ



[5월 18일 결투이벤트 보상내역]

5 승 - 2 빨간공책
10 승 - 3 갈색공책
15 승 - 2 파란공책
20 승 - Mobiliarbus Charm 주문
25 승 - 1 노란공책

Mobiliarbus Charm (나무를 들어올리는 주문)



"A charm used to levitate wooden targets (such as trees and wands) and move them in any given direction."
나무로 된 타겟(나무나 지팡이 같은 것)을 들어올리고 원하는 아무 방향으로 이동시키는 주문

"Minor Reduction in opponent Stamina. Chance of Large Reduction in opponent Stamina over time."
상대방의 체력을 소폭 감소시킴.
확률적으로 점진적으로 큰 데미지를 줌.


교활함 포지션
4 데미지 + 지식 특성점수
2턴간 출혈 (-3) 100%
5턴간 출혈 (-3) 50%


절반의 확률로 꽤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지만
5턴동안 내 캐릭터의 체력이 버텨줄지..ㅎㅎ;;
혹시 기절에 당했을때의 보험차원에서 첫타에 한번 쓸수 있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