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벤트 정보

[이벤트] 호그와트 미스터리-10월 27일 결투이벤트/10월 31일 만점이벤트

루시엔 아리아 2022. 10. 27. 09:13
반응형

오늘부터 새로운 할로윈 시즌 퀘스트인 "호박 조니의 이야기" 기간한정 보조퀘가 시작되었다 ㅎㅎ


트리거 지점은 3학년 챕터8!



그러면서 동시에 결투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
이번 결투 이벤트에서는 콘플레이크 피부 주문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주의할 점은 이번 결투 이벤트는 기간한정 보조퀘 기한보다 대략 하루정도 짧다는 것..!ㅠㅠ
기간한젓 보조퀘를 끝내고 한번에 몰아서 하기보단
결투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결투를 조금씩 클리어해놓는걸 추천한다.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콘플레이크 피부 주문의 스펙은 다음과 같다.


공격 포지션
기본데미지 없음(용기 보너스 데미지만 있음)
5턴간 -3출혈 100%
2기절 33%


이건 처음 기본 데미지만 없을 뿐이지
지속적인 출혈 데미지를 확실하게 줄 수 있어서
공격 포지션에서 첫타용으로 쓰기 좋은 주문같다.


그치만 한번에 큰 데미지를 선호하는 분들에겐
별로 안맞는 주문일수도...ㅠㅠㅋㅋ


나는 콜렉터라서 그냥 이번 주문도 다 배워놓을 예정이다 ㅎㅎㅎ


10월 31일에 시작되는 이벤트는 만점이벤트이다.
기간한정 보조퀘의 마지막 날에 시작된다는 점을 주의하시길..!!
만점이벤트를 첫째날부터 들어가는걸 피하고 싶다면
호박 조니의 이야기를 최대한 빨리 끝내놓고 휴식하는걸 추천한다.




[10월 31일 오전 6시~11월 4일 오전 4시 만점이벤트 보상내역]


1 - Colorblock Windbreaker 의상 (상의 + 하의) & Niffler Inspired 헤어
2 - 5 노란공책
3 - 50 페이지
4 - 500 스핑크스 클럽 포인트
5 - 1000 갈레온


위의 의상에서 헤어는 이전에 니플러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과 함께 나왔던 헤어라고 한다.
의상을 보니 딱히 경쟁이 심할것 같진 않은데, 그래도 기간한정 보조퀘가 끝나기도 전에 시작하는건 별로인듯...ㅠㅠ
최대한 호박 조니의 이야기를 빨리 끝내는걸 목표로 해야겠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