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벤트 정보

[이벤트] 호그와트 미스터리-호박 미스터리 위치 정보(Day 1, 2 ,3,4 완료)

루시엔 아리아 2022. 10. 11. 03:10
반응형

호박 미스터리가 시작되었다!ㅎㅎ
호박 태피를 하나씩 찾아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비정기적 이벤트인데, 호박 미스터리 스케줄은 최근 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포스팅에 언급했었다.




첫번째 호박 위치는 대연회장!
살펴보기로 들어가면
그리핀도르 호박을 찾을 수 있다.
클릭하면 에너지 20개를 얻을 수 있었다!




두번째 호박은 슬리데린 호박이다 ㅎㅎ
성 운동장 맵에서 훈련장 가는 길목에 있고,
클릭하면 500갈레온을 준다!




세번째 호박은 래번클로 호박이다 ㅎㅎ
마법약 교실 살펴보기로 들어가면 찾을수 있고
에너지 20개를 준다!




네번째 호박은 후플푸프 호박이다!
훈련장 살펴보기로 들어가면 찾을수 있다 ㅎㅎ
클릭하면 500 갈레온을 준다.




호박 미스터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