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벤트 정보

[정보]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8월 15일 만점 이벤트 보상목록

루시엔 아리아 2020. 8. 14. 11:24
반응형

8월 14일 현재 진행중인 기숙사의 긍지 다음에 나올 이벤트는 만점 이벤트라고 한다.

 

 

 

뭐...이미 예상한 바이다...ㅠㅠㅋㅋㅋㅋ

 

 

 

다음은 이번 만점 이벤트에서 나올 보상목록이다!

 

 

 

만점 이벤트 1위 보상은 이번에도 의상&헤어 셋트이다.

 

 

 

<스웨덴 쇼트 스나우트 용 모티브 디자인 의상&헤어 셋트>

 

 

 

 

여캐버전
남캐버전

 

 

 

음...어딘가 아쿠아맨같기도 하지만

스웨덴 쇼트 스나우트 용이라고 한다;ㅎㅎㅎ

 

 

 

혹시나 해서 그을린 골짜기에 가보니

스웨덴 쇼트 스나우트 용이 입양할 수 있는 동물에 추가되어 있었다!

 

 

 

 

 

 

자, 이제 1위 보상을 알아봤으니

2위부터 그 아래 순위의 보상을 알아볼 시간!

 

 

 

노란공책 2개
파란공책 5개
빨간공책 7개
750 갈레온

 

 

이번 만점 이벤트는 5일 22시간(약 6일) 동안 진행된다고 한다.

 

 

 

Pacific Time-8월 14일 2pm 라니까

한국 시간으론 15일 새벽 6시쯤 오픈되려나..ㅎㅎ

 

 

 

(정보출처: 레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