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65th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2. 2. 25. 13:47
반응형

오늘도 업데이트 이후 데이터 마이닝 유출본이 올라왔다!^^

 


새로운 의상들

 

 

애니메이션이 있는 윈터 투 스프링 (한벌의상+헤어)

 

색색의 꽃들이 활짝 피어나는 애니메이션이 있는 의상이라고 한다.

그래서 위의 이미지와 아주 똑같지는 않아보일 것이라고 한다.

 

 

벚꽃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

 

여캐 버전: 한벌의상+헤어

남캐 버전: 상의+하의+헤어

 

 

벚꽃 피는 계절이 벌써 다가오는구나..ㅠㅠ;;ㅋㅋㅋㅋㅋ

시간이 정말 빠르다ㅠㅠㅋㅋㅋㅋㅋ

 

 

레인보우 버스트 (상의+하의+헤어)

 

헤어에서 모근 부분만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고 한다;;;

 

 

색색의 물감통에 빠졌다 나오기라도 한 것같다;;ㅋㅋㅋ

 

 


새로운 가구

 

 

소망의 거울 테마

 

 

 

미니어처 버전의 소망의 거울 태피(tappie)와 소망의 거울 테마 책장이다 ㅎㅎ

사실 저 자리에는 다른 보상물이 자리하고 있는데,

그래서 소망의 거울 태피가 기숙사 침실 안의 어디에 놓일지 알 수 없다고 한다.

 

 

그리고 고양이가 앉아있는 저 의자 스킨은 나중에 언젠가 나오면 좋을 것 같다.

지금까지는 의자 스킨까지 셋트 이미지로 등장은 했었는데,

한번도 인게임에 등장한 적이 없다ㅠㅠ

언젠간 바꿀 수 있는 날이 오겠지...;;ㅎㅎ

 

 

그린고트 테마 벽지

 

 

대부분의 그린고트 테마 셋트는 2020년 5월에 보상으로 등장했었는데,

철 지난 그린고트 테마 벽지가 추가되었다고 한다.

어쩌면 커스텀 번들에서 등장하지 않을까 싶었지만,

최근에 커스텀 번들 판매에 나온 그린고트 테마 가구 셋트에선 저 벽지가 추가되지 않았다.

 

 

혹시 나중에 그린고트 테마2로 나오는건가..?ㅎㅎㅎ;;

 

 


퀴디치

 

 

퀴디치 시즌 3 챕터 13의 대사들이 추가되었다고 한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 참조!

 

Quidditch S3 - Google Docs

 

Quidditch S3

Quidditch S3 Datamine ‌by‌ ‌JJAR Feel free to share around Chapter 1 Part 1 QuidditchS3C1P1_optional1:"Are you ready for your first official practice as the ::House:: Keeper?" QuidditchS3C1P1_optional2:"It's good to be back on the team! I can't wait

docs.google.com

 

 


기타

 

 

스칼렛 늑대인간

 

이 모델의 이름은 '스칼렛 늑대인간'이라고 한다.

붉은 색 털이 늑대의 털과는 관련이 없다는 것은 확실한데,

늑대인간에게 공격당해서 죽었다는 페니의 친구와 관련이 있는 것인지는 확실치 않다고 한다.

왜냐하면 그 친구의 이름도 '스칼렛'이었기 때문이라고...!!

이 스칼렛이란 친구에 관련한 내용은 예전에 나왔었지만,

현재는 잠겨있는 페니 보조 임무인 "Penny For Your Thoughts" 에서 나온 이야기라고 한다.

 

 

 

헐...!

가가 가가가?

 

 


스포주의

 

 

 

 

 

 

 

 

 

 

 

 

 

 

 

 

 

 

 

 

7학년 관련

 

 

아즈카반의 여자 죄수들

 

스토리에서 주요한 스포일러들이 많이 있어왔지만,

대사들을 제외하고 실제로 이미지로 실물이 등장한 것은 오늘이 처음이라고 한다.

 

 

바로...!

 

 

'아즈카반 레이크픽'의 모델이 등장한 것!!!

 

 

 

 

6학년 말에 레이크픽을 금고에 가두던지 혹은 고발하던지 유저들이 처분을 선택할 수 있었다.

잼시티에서 유저들이 선택했던 레이크픽의 이런 처분에 대해 어떻게 다룰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저가 레이크픽을 금고에 가두는 것을 선택한 경우엔

어쩌면 매드아이 무디와 제이콥이 주인공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금고에 가서 레이크픽을 꺼내온 후 아즈카반으로 보내버렸다고 할 수도 있을거라는 추측이 있었다.

 

 

레이크픽의 애니메이션에 세 가지 다른 지팡이가 들려있는 버전이 각각 있다는데,

아마도 주인공의 지팡이(5학년 챕터 17에서 3가지 중에서 선택하는 것에 따라)를 들고 있는 것 같다.

그리고 그녀가 패트로누스를 거는 애니메이션도 있다는데,

아마도 디멘터 간수들에 대항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된다고 한다.

 

 

헐... 설마 아즈카반에 방문한 주인공의 지팡이를 빼앗아서 패트로누스를 불러서 디멘터 간수 물리치고

아즈카반에서 탈옥하는 이야기인가..?

 

 

시리우스 블랙 애니마구스

 

 

또한, 아즈카반에 있는 친숙한 인물이 레이크픽 뿐만은 아니라고 하는데,

이 모델의 이름은 바로 '시리우스 블랙 애니마구스'라고 한다..!

 

 

저 시절의 시리우스 블랙을 만나볼 수 있나보다 ㅎㅎ

 

 

기대기대..!!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