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62nd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2. 2. 4. 22:23
반응형

오늘 업데이트 이후 새로운 데이터 마이닝 유출본이 나왔다~!ㅎㅎㅎ

즐거운 정리의 시간 ㅎㅎㅎ

 


새로운 의상

 

 

가장 먼저 두 개의 마타곳 의상들이 더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ㅎㅎ

 

마타곳 A1 (한벌의상+헤어+선글라스)

 

마타곳 D4 (한벌의상+헤어)

 

마타곳 의상은 굉장히 심플+세련된 느낌이 드는데

여캐의상은 마치 캣우먼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 ㅎㅎ

 

 

그리고 두 개의 발렌타인데이 테마 의상도 추가되었다!

 

티파티에서 영감을 받은 (한벌의상+헤어)

 

음... 개인적으론 이 의상은 귀여운듯 하면서

뭔가 부담스러운 의상인 것 같다....;;ㅋㅋㅋ

(난 원래 티파티, 공주풍, 샤랄라 이런 느낌 되게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크흠...ㅠㅠㅋㅋㅋ)

 

 

에모 발렌타인 데이 (Emo Valentine's Day 한벌의상+헤어)

 

이 의상은 현재 진행중인 클럽 별자리 이벤트가 끝나고나서

이어서 2월 7일부터 시작될 마법약 퍼즐 이벤트의 보상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그런데 이 의상도 악센트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얼굴 피어싱...;;

 

여캐는 입술과 한쪽 눈썹에 피어싱이 있고

남캐는 입술에만 피어싱이 있다고 한다.

이 피어싱은 의상과 연결되어 있으며,

분리가능한 악세서리는 아니라고 한다.

 

 

애쉬와인더 원시 (한벌의상+후드헤어)

 

너무 극과 극인거 아닌가..;;ㅋㅋㅋ

위에선 얼굴에 피어싱해서 째려보면 슬슬 피해야할 것 같은 의상이 나오고

밑에선 애기들이나 입을 것 같은 원시가 나오고...;;

중도를 모르는 잼시티 ㅋㅋㅋㅋㅋㅋ

 

 

Dark Wizard 3 의상에 추가된 팔찌

 

다크 위저드 3 의상의 손목 커프스 팔찌는 분리가능하며

팔찌 악세서리로 추가될 예정이라고 한다.

 

 


새로운 가구

 

 

에모 발렌타인 테마 가구 셋트

 

음...

 

데이터 마이너들이 이 가구셋트가 한번에 있는 모델을 구할 수가 없어서

각 아이템 모델을 하나씩 따와서 이렇게 모아놓은 이미지라고 한다.

 

 

그런데, 음...

할많하않ㅠㅠㅋㅋ

 

 

위의 의자는 이벤트로 얻을 수 있을지 없을지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한다.

지난번 개구리 초콜릿 카드 테마일때 처음으로 의자 스킨이 나오는건가 했는데

이벤트에서 안 나온걸 보면 나중에 현질 아이템으로 하나 끼워서 나오지 않을까 싶기도...;;

 


게임 메커닉

 

 

지난번 데이터 마이닝 유출본에서 언급했었던

날아오르는 자두에 관한 공식 이미지가 유출되었다!ㅎㅎ

 

 

에너지 뱅크

 

● "Complete classes with full stars to collect energy drops!"

(수업에서 완전한 별을 채워서 에너지 물방울을 획득하세요)
● "Take heed, you can only unlock this once and it is not yet at full potential"

(최소한의 단계지점을 넘어서면 단 한번만 에너지를 해금할 수 있는데, 아직 완전히 채워지지 않았으니 주의하세요)
● "Wait until the energy is at max for the best possible deal!"

(에너지가 꽉 찰 때까지 기다려서 가장 좋은 딜을 획득하세요)

 

 

언제나 그렇듯 나의 의역이 포함되어 있다 ㅎㅎ

 

 

 

퍼스트 퍼슨 이벤트(First Person Event)

● "Students around Hogwarts need your help! Go to the listed locations to help them out."

(호그와트 주변에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목록의 장소들에 가서 그들을 도와주세요.)
● "Find, approach, and tap on objects in First Person mode to cast spells and help
students. Help all the students to complete the mini-game.

(퍼스트 퍼슨 모드에서 찾고, 다가가고, 대상을 탭하여 주문을 걸고 학생들을 도와주세요. 모든 학생들을 도우고 미니 게임을 완료하세요.)
● "Complete mini-games in as many locations as possible within the time limit to earn
better rewards!"

(제한된 시간 내에 될 수 있는한 많은 미니 게임들을 완료하고 더 좋은 보상을 얻으세요!)

 

 

이 이벤트의 심볼은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라고 한다.

 

 


기간한정 보조퀘

 

 

티켓 투 러브 (Ticket to Love) 업적 아이콘 이미지와 보상으로 받는 사진

 

안타깝게도 이번 주에는 이 보조퀘와 관련하여 새로운 대사들이 발견되지는 않았지만,

업적 아이콘이 유출되었다 ㅎㅎㅎ

그리고 오른쪽은 이 보조퀘를 완료하고 얻게 될거라 예상되는 사진인데,

기존에 기숙사 벽에 붙어있는 보상 사진들과 비슷하다고 한다.

누르면 크게 볼 수 있고, 에너지나 다른 재화를 주지는 않는 장식품이다...;;ㅎㅎ

 

 


기타

 

 

지난번 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에디션에서 언급되었던

배그란&그러피드 웰넬리 쌍둥이 형제는

퀴디치 스토리와 관련된 인물들로 추측된다고 한다.

왜냐하면 이 캐릭터들에 여러 빗자루 애니메이션들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혹시 이건 순전히 나의 추측이지만,

덤스트랭 학교랑 친선경기 하고 그러는거 아닌가...?ㅋㅋㅋ

설마.....


낭만 기능

 

 

드디어 오래도록 기다렸던 낭만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다!ㅎㅎㅎ

이제 유저들은 데이트 상대의 낭만 레벨을 9레벨까지 올릴 수 있게 되었다.

 

 

낭만 6레벨에 달성하면 특성 점수 100점(데이트 상대에 따라 어떤 특성 점수를 주는지는 다르다)을 얻을 수 있다.

 

낭만 7레벨에 도달하면 2개의 실버 토피를 얻을 수 있고,

낭만 보조 임무가 열리게 된다고 한다.

이 낭만 보조 임무에서 독점적인 연인이 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다는데,

각 데이트 상대별로 보조 임무의 아이콘과 퀘스트 보상은 아래와 같다.

 

 

 

만약 이 보조 임무에서 독점적인 연인관계가 되는 것을 거절한다면

다시 낭만 6렙으로 떨어진다고 한다.

 

 

만약 독점적인 연인 관계가 되는 것을 수락한다면 다음과 같은 여러가지 새로운 것들이 해금된다.

 

 

부엉이 태피(tappie)

 

● A new dating location, Madam Puddifoot’s Tea Shop

새로운 데이트 장소인 마담 퍼디풋의 찻집


● An Owl tappie in the dorm room that rewards energy every 24h

24시간마다 한번씩 에너지 보상을 주는 기숙사 침실의 부엉이 태피


● A portrait of your character’s new boy/girlfriend in the dorm room

기숙사 침실에 놓일 새로운 남자친구/여자친구의 초상화

 

 

이렇게 여러가지 좋은 것들이 해금되지만,

독점적인 연인 관계를 수락하게 되면

다른 데이트 상대들과의 낭만 상호작용은 잠금이 된다고 한다.

그래서 정말로 독점적인 연인하고만 데이트를 하고 낭만 레벨을 올릴 수 있게 된다.

 

 

만약 독점적인 연인과 헤어지기를 선택하면

그 데이트 상대와의 낭만 레벨은 1렙으로 초기화된다고 한다.

 

 

헐;;

정말 신중하게 선택해야할 것 같다ㅠㅠㅎㅎ

 

 

찻집 아이콘

 

마담 퍼디풋의 찻집 아이콘이 현재 호그스미드 마을 맵에 드러나있다!ㅎㅎ

그런데, 이 장소는 낭만 레벨 7렙에 도달하고난 뒤

독점적인 연인관계의 데이트 상대와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장소로만 열린다.

 

 

● "Meet your date at Madam Puddifoot's for a cosy cup of tea"

당신의 데이트 상대와 마담 퍼디풋의 찻집에서 만나 아늑한 티타임을 가지세요


● "Another date location is available! Level up your relationship to
have a nice cup of tea with your special someone."

또 다른 데이트 장소가 가능해졌습니다! 낭만 레벨을 올려서 당신의 특별한 사람과 좋은 티타임을 가지세요.

 

 

찻집에서는 낭만 포인트를 30점을 얻을 수 있다.(모든 선택지를 다 맞추었을 때)

만약 카리스마가 만땅이라면 찻집에서 한번 데이트를 하고나면 90포인트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찻집에서의 데이트는 18시간의 갱신시간이 필요하고, 비용은 다른 장소와 동일하다.

 

 

 

 

그리고 위의 표는 낭만 레벨과 포인트, 보상, 해금장소, 부엉이 태피에서 얻을 수 있는 에너지 수량이 정리된 표이다.

 

 

부엉이 태피는 정말 최고인듯..!

 

 

독점적인 연인이 될 수 있는 데이트 보조 임무는 낭만 레벨 6을 넘어서서 레벨 7에 도달하는 순간 오픈된다고 한다.

하지만, 낭만 레벨 7이 6학년에서도 가능한지는 아직까진 조금 확실치 않다고 한다.

 

 


장소들

 

 

The Orchard

 

버로우 맵(Burrow Hub)에 딸려있는 다른 부수적인 장소인 "오챠드(The Orchard)"의 풍경이라고 한다.

 

 

 

 

목가적이고 평화로워보이는 멋진 풍경인 것 같다..!ㅎㅎㅎ

 

 


스포주의

 

 

 

 

 

 

 

 

 

 

 

 

 

 

 

 

 

 

 

 

7학년 관련

 

 

7학년 챕터 31, 32가 추가되었고,

챕터 33은 (3/4파트), 챕터 34는 (3/5파트)까지 추가 완료되었다고 한다.

 

 

위의 챕터들에서 주인공은 하얀 옷을 입은 마법사에 대하여 증언할 준비를 마치게 되는데,

그의 이름이 카즈히로 시라토리(Kazuhiro Shiratori)라는 것을 비로소 알아내게 된다.

메룰라는 시라토리를 대신하여 증언하라는 R의 지시를 따르지 않으면 이중 첩자인 것이 드러날 것이라고 우려하지만, 주인공은 벤의 도움을 받아 메룰라에게 주술을 걸어서 몸이 아파서 재판에 참석하지 못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준다.

엄브릿지와 베리타세룸과 관련한 작은 사고가 일어나 재판은 더욱 미뤄진다.

 

 

결국 주인공은 증언을 하게 되고, 시라토리는 정의의 심판을 받아 아즈카반 종신형을 선고받게 된다.

아즈카반과 그곳의 디멘터 간수들을 겪고 나서

그는 자신의 형량을 낮춰줄 것을 요구하는 조건으로 R을 저지시키고, R에 대한 정보를 팔아넘기겠다고 제안한다.

 

 

주인공은 시라토리를 신뢰할 수 있을지 주저하며, 어둠의 스크롤에 있는 장소들의 절반을 확인한다.

불행하게도 코리는 빅터의 관 안에 그것을 숨겨두기로 결정하고, 관이 장난을 위해 "빌려가있다"고 말한다.

누군가 코리를 심란하게 만들고, 나중에 뱀파이어는 반짝이를 뒤집어쓰게 된다.

주인공은 안전하게 다시 스크롤을 되찾아온다.

그들은 그것을 제이콥에게 맡겨서 버로우에 숨기기로 결정하지만,

그 전에 먼저 그들은 스크롤 안에 적힌 필요한 모든 재료들을 모아서

R이 그것들을 대신 찾지 않게 해야 한다.

 

 

챕터 34에서는 주인공이 특별 오러 과제를 위해 마법부에 불려가는 것으로 끝난다고 한다.

 

 

챕터 33 과제: 위즌가모트 지혜

 

7학년은 뭔가 굉장히 꼬여있는 느낌이 드는데,

언젠가 다 해결되고 풀리겠지..?

 

 

정리 끝~!


 

 

오늘도 현업때문에 늦은 시간에 정리를 완료하였네요ㅠ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