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 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57th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1. 12. 31. 10:07
반응형

오늘 업데이트 이후 새로 올라온 데이터 마이닝 유출본이 있어서 번역 및 정리해보았다ㅎㅎ







발렌타인데이 고양이 스킨! ㅎㅎ


호다그가 니플러, 폴락, 픽시에 이어 탐험에 보낼 수 있는 동물로 추가가 되었다고 한다.


특성들은 다음과 같다.

  • Small: 1
  • Large : 2
  • Land: 3
  • Dangerous: 2
  • Harmless: 1
  • Strong: 2

아마도 더 많은 특성을 요구하는 탐험일수록 더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것 같다고 한다.




게임 메커닉


'First-Person'이라는 탐험 모드를 추가하고 있는것 같다고 한다.

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다.

  • 탭하고 스크린 왼쪽을 드래그해서 당신의 캐릭터를 움직이세요!
  • 탭하고 스크린 오른쪽을 드래그해서 주변을 둘러보세요!
  • 준비가 되었을때 이곳을 탭하여 First person 모드를 종료하세요!

둘러보기 기능같은데, 굉장히 기대된다 ㅎㅎㅎ




기간한정 보조퀘

플룸의 단서들(Flume's Clues)



사인이 있는 덤블도어 개구리초콜릿 카드가 이 보조퀘의 최종보상이라고 한다.
이것이 클릭가능한 사물인지 아니면 그냥 장식용 데코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사랑으로 가는 티켓(Ticket to Love)


밀리센트 바그놀드


1980년부터 1990년까지 마법부 장관을 역임한 래번클로 출신이라고 한다.


밀리센트는 이 보조퀘에 등장해서 콘테스트의 수상발표를 맡는다고 한다.


이 보조퀘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다.


"호그와트 급행열차국에서 단 두 사람만을 위한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열차를 운행한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당신은 가장 설득력있는 사랑에 대한 정의를 발표하고 당신과 당신의 소중한 사람과의 잊지못할 발렌타인데이 추억을 만들 수 있을까요?"

("A special announcement from the
Hogwarts Express Railway Authority puts
you in the running for a romantic
Valentine's Day train ride for two! Can you
come up with the most compelling
definition of love and make this an
unforgettable Valentine's Day for you and
yours?")


발렌타인데이 시즌이 차츰 다가오는게 느껴진다 ㅎㅎ
이번엔 어떤 설레는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지..ㅋㅋㅋ 많이 기대하진 않고 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하는 데이트퀘라 좀 기다려진다 ㅋㅋㅋ



기숙사 침실 버전의 소망의 거울..??


기숙사 침실 버전의 소망의 거울이 추가되었다는데, 아마도 향후 등장하게될 기간한정 보조퀘의 최종 보상이 되지 않을까 추측된다고 한다.




위의 이미지는 바나비, 이즈멜다, 메룰라가 소망의 거울 앞에서 보이는 행동들이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저 모습만으로도 왠지 어떤 모습을 보고 있을지 상상이 되는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스포주의


7학년 관련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일러가 싫은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7학년 관련



돌로레스 엄브릿지
엄브릿지의 브로치
위즌가모트 위원들 의상


이 밖에도 7학년 챕터 30이 게임파일 내에 추가가 되었다고 한다 ㅎㅎ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