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새로나올 신비한 동물/기간한정 보조퀘/낭만 기능 관련/기타/7학년 관련 등

루시엔 아리아 2021. 11. 5. 11:27
반응형

이번 업데이트 이후 새로운 데이터 마이닝 정보들이 유출되었는데,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정리해보도록 하겠다 ㅎㅎ

 


신비한 동물&펫 관련

 

 

새로 추가될 신비한 동물인 호다그(Hodag)도

신비한 보조 임무가 함께 추가되는 동물이라고 한다.

이 보조 임무에서는 코린 크립(중국 파이어볼 용 보조 임무에서 등장했던 인물)이

신비한 동물에 대해 더욱 잔인한 성향으로 돌아온다고 한다.

그런데 이번 보조 임무에는 홀리 블랙버드(Holly Blackbird)라는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고,

그녀의 임무는 호다그를 위스콘신의 라인랜더(Rhinelander, Wisconsin)로 돌려보내는 것이다.

 

 

그리고 신비한 동물 보호 구역에 "탐험하기" 라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있는 것 같다고 한다.

아래의 설명이 추가되어 있는 상태이다.

 

 

● "Your <Creature> is away from its habitat right now. Check progress on its current
activity from the Creature Activity menu."

(당신의 <신비한 동물>이 현재 서식지를 벗어나 있습니다. 신비한 동물 활동 메뉴에서 최신 활동 상황 진도를 확인하세요.)
● "Complete expeditions to earn rewards"

(탐험을 마치고 보상을 받으세요.)

 

 

뭔지는 몰라도 흥미로운 기능인 것 같다.

 

 


기간한정 보조퀘

 

 

클럽 토너먼트 기간한정 보조퀘의 정식 명칭은 "클럽들의 토너먼트(Tournament of Clubs)"라고 한다.

그리고 5학년에서 시작되는 것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아직까진 클럽 레벨이 몇 레벨에 도달해야 이 퀘스트가 열리는지 알려지지 않은 상태이다.

 

 

그리고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4학년 업적에 크리스마스 기간한정 보조퀘가 추가될 예정인데,

아직 미완성이긴 하지만 아래의 링크에서 영어로 된 대사들을 읽어볼 수 있어서 링크를 첨부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aGww3QOovTbcVaBBdU05NJvpA0nRcNcxLpMci76kMng/view

 

TLSQ Christmas4

TLSQ Christmas4 Datamine ‌by‌ ‌JJAR Feel free to share around Chapter 1 Part 1 [Missing] "Hear Penny's Idea" Part 2 TLSQChristmas4C1P2_intro1:"Thank you all for coming, and for agreeing to help make this a truly special holiday for the teachers..." T

docs.google.com

 

 

이 퀘스트는 페니가 주인공, 메룰라, 벤을 끌어들여 호그와트에 남은 몇 명의 교수님들을 위해 파티를 계획하는 스토리이다.

그들은 덤블도어, 플리트윅, 그리고 후치 부인을 위해 완벽한 선물들을 찾아내고 싶어하고,

그들이 크리스마스에 가장 좋아하는 것들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싶어한다.

이 퀘스트에 있는 한 가지 활동은 선물 교환하기 게임 "화이트 히포그리프"

(머글 세계의 "화이트 엘리펀트" 게임과 같다)을 하는 것인데,

이 게임의 끝은 폭망이라고...;;ㅋㅋㅋㅋ

 

 

어찌되었든, 잘 수습하고 이 보조퀘의 마지막엔 덤블도어가

"특별한 스웨터"를 주인공의 기숙사 침실에 가져다놓았다고 한다.

그리고 이 특별한 스웨터란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이 들어간 크리스마스 스웨터라고 한다.

(지난 정보 포스팅에서 나왔던 크리스마스 스웨터들 중 하나로 추측된다)

 

 


기타

 

 

가짜 개구리 초콜릿 카드 모델이 예전 정보 포스팅에서 잠깐 언급되었었는데,

이젠 페이크 카드도 등장할 예정인가보다;;

그러면 모아야 되는 카드들의 등장확률이 엄청 낮아지는게 아닌가 모르겠다ㅠㅠ

 

 

이와 관련하여 몇 가지 애니메이션 코드들이 추가되었고,

아래와 같다.

 

 

● transfiguration_FakeChocoCardToToad01_fakeCardToToad
● FakeFrogCardFallFromBook01_FakeChocolateFrogCard
● FrogCoughsUpCard01_ChocolateFrogCard

 

 

지금도 기간 내에 다 모으기 빠듯한데ㅠㅠ;;;

 

 


낭만 기능 관련

 

 

예전 1월 쯤에(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다니;;)

데이트 파트너 별 러브레터와 관련한 언급을 했었는데,

여기에 각각 데이트 파트너 별 관심사와 성격들을 반영하여 추가된 부분이 업데이트 되었다.

아래의 링크를 첨부해놓았다.

(업데이트된 대사들도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https://docs.google.com/document/d/1ww2zrHoHVScRh1pyDzqzBt1QDArLAlwZEJBWn2VeHyQ/view

 

Love Letters V2

Love Letters V2 Datamined‌ ‌by‌ ‌JJAR Feel free to share around Andre hp_love_letter_andre7:"Whenever I'm with you, I feel like I could catch a Golden Snitch." hp_love_letter_andre8:"My day gets a little brighter every time I see you. Thank you for

docs.google.com

 

 

그리고 위의 하얀 부엉이가 기숙사 책장 맨위 오른쪽(난쟁이 옆에)에 위치할 예정이라는데,

24시간마다 한번씩 클릭할 수 있고,

이 부엉이를 클릭하면 책장위에서 기숙사 왼쪽에 있는 의자로 내려앉는다고 한다.

(오오!! 신박하다)

이 부엉이가 바로 러브레터와 관련이 있는 부엉이라고 한다!ㅋㅋㅋ

 

 

어쩌면 24시간마다 한번씩 위의 달달한 대사들 중 하나씩을 배달해주는 걸까?ㅎㅎㅎ

생각만 해도 달콤하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낭만 보조 임무에 데이트 파트너별로 새로운 장소들이 더 추가되었는데,

이번에 추가된 부분은 보라색으로 표시했다.

 

 

안드레: (1)변신술 교실, (2)보트창고, (3)레이크쇼어

바디아: (1)안뜰, (2)종코의 가게, (3)천문탑

바나비: (1)보트창고, (2)신비한 동물 보호구역 숲, (3)보트창고

키아라: (1)점술 교실, (2)스리 브룸스틱스, (3)호그스미드 기차역

재: (1)마법 물품실, (2)필치의 사무실

메룰라: (1)플러리쉬와 블러트 서점, (2)보트창고

페니: (2)신비한 동물 보호구역 숲

탤벗: (1)부엉이장, (2)레이크쇼어, (3)플러리쉬와 블러트 서점

 

 

데이터 마이너들이 재 킴의 낭만 보조 임무에 더 좋은 장소들이 추가되길 바란다고 썼는데...ㅋㅋㅋ

지금까지 나온 라인업으로는 별로 로맨틱해보이지 않기 때문이라고...ㅠㅠㅋㅋㅋㅋ

마법 물품실이랑 필치의 사무실에서 낭만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낼 수 있다면

어찌보면 그것도 재 킴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지...ㅠㅠㅋㅋ

 

 


스포주의!

 

 

 

 

 

 

 

7학년 관련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일러가 싫은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7학년 관련

 

 

7학년 챕터 26(4/6파트)와 챕터 27(3/5파트)가 게임 파일내에 추가되었다고 한다.

이 챕터들에선 주인공이 챕터 25에서 나온 웃음 저주(laughing curse)의 근원을 찾아 가고,

저주받은 CD(약자로만 쓰여있어서 뭐였는지 모르겠다;;)를 파괴하고,

결국 메룰라가 R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사실을 알아낸다고 한다.

 

 

리키 콜드런(구멍난 큰 냄비)마저 축제 분위기가 되어

아래처럼 장식으로 꾸며지게 된다고 한다.

 

 

그리고 아래와 같은 흥미로운 애니메이션 코드 이름이 추가되었다는데

 

Verucca_ApparatewithBurke

 

Bruke는 성 뭉고 병원의 치유사라고 한다.

 

 

궁금해서라도 어서 빨리 6학년을 끝내고 7학년으로 올라가봐야겠다 ㅋㅋㅋ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