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새로나올 의상/기간한정 보조퀘/신비한 동물/낭만/기타/7학년 관련 등등

루시엔 아리아 2021. 10. 15. 15:34
반응형

오늘 업데이트 이후 새롭게 유출된 데이터 마이닝 정보들을 정리해보았다~ㅎㅎㅎ

 

 


새로나올 의상

 

 

뱀파이어 A

 

변형된 버전의 뱀파이어 모티브 의상이라고 한다 ㅎㅎ

남캐의 헤어는 아직 추가가 안 된것인지 아니면 향후 추가가 될 것인지 모르겠지만

현재로썬 이전에 나왔던 헤어 그대로라고 한다.

 

 


기간한정 보조퀘&퀴디치 관련

 

 

퀴디치 챕터 9-11까지의 대화들이 추가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챕터 9에서는 호그스미드에서 전설의 도망친 스니치(?ㅋㅋ)를 찾아나서게 되는데

그 와중에 미니 게임을 하게 된다고 한다...;;ㅎㅎㅎ

이 챕터를 마치고나면 업그레이드 된 파수꾼 보호복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그 전설의 스니치는 퀴디치 시즌3의 기숙사 대항전 기간한정 보조퀘에서 다시 등장하는데

여기에선 머피가 기르는 니즐 네일(Kneil)이 이 전설의 스니치를 훔쳐간다고 한다.

이 스니치 때문에 굉장한 혼란이 일어나게 되는데,

상대팀은 주인공의 팀에게 불공정한 이익을 주려고 이런 일이 일어난게 아니냐고 따진다고...;;

이 퀴디치 보조퀘에선 유령 퀴디치 선수 배저 피클리시(Badger Picklish)가 등장한다고 한다.

 

 

그리고 클럽 토너먼트 기간한정 보조퀘가 추가되고 있다는데,

이 기간한정 보조퀘에선 클럽의 역사와 설립자들 올린 오크우드[히포그리프 클럽-그의 이름을 처음의 '오리온'에서 올린으로 바꾼것 같다고 한다], 스카일라 플레임[스핑크스 클럽], 그리고 마가레타 아이언바크[용 클럽]에 대해서 알게 된다.

그리고 이 세 설립자들의 이름을 딴 토너먼트가 열린다고 한다.

 

 


신비한 동물 관련

 

 

 

츄파카브라

 

츄파카브라 보조 임무가 이 동물과 함께 추가될 예정인데,

이 보조 임무에서는 '냄새로 찾기(find a sense of belonging)'가 있다고 한다.

후각이 발달된 동물인가봄..?

이 보조임무에서는 안드레가 개구리 합창단에 츄파카브라를 위한 합창단 옷을 만들어준다는데,

종코의 가게에서 피맛 사탕으로 먹인 뒤에,

운명의 세 여신들과 함께 공연을 한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

대환장 파티..?ㅋㅋㅋㅋㅋㅋㅋ

 

 

 

 

호다그 역시도 관련된 보조 임무가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는데,

그 이유는 아래와 같은 애니메이션 코드가 추가되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Hodag_CorrineDisapperates

 

 

오른쪽의 '코린'이라는 인물은 예전에 중국 파이어볼 용 보조 임무에서도 등장했던 사람이다.

 


게임 메커닉

 

 

새로 추가중인 퍼즐링 포션(puzzling potion) 이벤트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추가되었다.

 

 

● "Get ready to brew your way to glory with fantastical concoctions"

환상적인 혼합물을 만들어서 빛나는 영광을 얻으세요


● “Earn more bottles to reveal more ingredients”

더 많은 재료들을 드러내려면 더 많은 병들을 얻으세요


● “Complete projects to earn bottles”

병들을 얻으려면 프로젝트를 완료하세요


● "Collect bottles by pursuing club activities in class."

수업에서 클럽 활동을 하면서 병들을 얻으세요

 

 

이 이벤트에는 타일보드가 있다는데

 

 

● “Tap on a tile to select it. Tap again to remove it. Some tiles are layered and will need
multiple bottles to remove."

타일을 탭해서 선택하세요. 다시 탭해서 그것을 지우세요. 어떤 타일들은 겹쳐져있고 그것을 지우려면 병들이 필요할 겁니다.

 

 

흠...

대체 어떤 이벤트일까..?

타일이라니...

퍼즐 보드의 타일을 말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세 클럽에 관하여 병들(bottles)이 언급된 부분이 있었다.

특정한 마법약들이 이 이벤트에 등장하게 된다는데

지금까지 알려진 마법약들은 다음과 같다.

 

 

● Baruffio's Brain Elixir
● Beautification Potion
● Befuddlement Draught
● Cure For Boils
● Calming Draught
● Felix Felicis
● Herbicide Potion
● Shrinking Solution
● Sleeping Draught
● Wit-Sharpening Potion

 

 

뭔지 잘 상상은 안되지만,

아마도 수업을 듣고 클럽 포인트를 쌓으면서

빈 병들을 얻고,

그 병들을 토대로 마법약 재료를 해금하면서

퍼즐 타일을 맞춰가면서

최종적으로 마법약을 만드는 것 같다.

 

 


기타 등등

 

 

음유시인 비들의 이야기

 

왼쪽은 정상버전, 오른쪽은 훼손된 버전이라고 한다.

 

 

크리스마스 트리

 

탤벗은 그냥 크기 비교용으로 등장한 것이라고 한다.

 

 

크리스마스 양말과 하얀 코끼리 선물상자

 

"하얀 코끼리(White Elephant)" 선물 교환은 참가자들이

비슷한 가치를 가진 선물들을 넣은 선물 상자를 교환하는 게임 같은 거라고 한다. 

한 사람이 선물 상자를 오픈하면,

그 다음 사람이 선물 상자를 오픈하거나 이미 오픈된 것을 '빼앗기(steal)'를 할 수 있는데,

이 게임은 모든 참가자들이 선물을 다 가지게 될 때까지 이어진다고 한다.

 

 

뭔가 굉장히 귀여운 크리스마스 선물교환게임같다 ㅋㅋㅋㅋ

 

 

담배연기 텍스처 새&담배통&담배종이

 

가짜 개구리 초콜릿 카드

 

그리고 안드레의 사촌인 줄스 이구가 스토리 라인에 돌아오게 되는 것 같다는데,

그 이유로 다음과 같은 코드가 추가 되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HoldJulesScarf01_PinkFeatherBoa_question
HoldJulesScarf01_PinkFeatherBoa_surprised

 

 


낭만 기능 관련

 

 

페니의 스웨터 선물 착샷

 

탤벗의 후드티 선물 착샷

 

안돼...!!!

이럴순 없어!!!ㅠㅠㅠㅠ

꼭 저 디자인의 보라색 후드티여야 했니...ㅠㅠㅠㅠㅠ

아놔...ㅠㅠㅠㅠ

 

 

이번 업데이트에선 낭만 보조 임무와 관련해서 따로 추가된 대화는 없었지만

장소가 추가되었다고 한다 ㅎㅎ

 

 

안드레: (파트2) 보트창고
바디아: (파트2) 종코, (파트3) 천문탑 
바나비: (파트1) 보트창고, (파트2) 신비한동물 보호구역 숲, (파트3) 보트창고 
탤벗: (파트1) 부엉이장, (파트2) 레이크쇼어, (파트3) 플러리쉬와 블러트 서점

 

 

물수제비 동작

 

그리고 드디어 낭만 레벨 7에서 반복할 수 있는 데이트(레이크쇼어)에서

한다는 물수제비 뜨기 애니메이션 동작 코드가 추가되었다고 한다.

 

 

정말 올해안에 나올 수는 있는 걸까..?ㅎㅎㅎ;;

 

 


스포주의

 

 

 

 

 

 

 

 

 

7학년 관련 정보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일러가 싫은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7학년 관련

 

 

 

포장된 버전/포장이 벗겨진 버전

 

백조 패트로누스는 이 CD가 있는 곳을 알려주게 된다고 한다.

아마도 이 CD는 'Cursed Get Well' CD라는데,

이게 무슨 CD인지는 알려진 바가 없었다.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