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새로나올 의상/펫/기간한정 보조퀘/보조임무/7학년 관련/ 기타

루시엔 아리아 2021. 10. 8. 13:14
반응형

오늘도 즐거운 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시간!ㅎㅎㅎ

 

 

이번엔 또 어떤 설레는 것들이 등장할까?ㅋㅋㅋ

 


새로나올 의상

 

 

Dusklands 3(한벌의상+헤어)

 

황혼땅(Dusklands) 버전 의상은 엄청 많은 것 같다 ㅎㅎㅎ

어쩌면 잼시티의 의상 디자이너들에게 황혼땅이 엄청난 영감을 불어넣는 중인가봄..ㅋㅋㅋ;;;

 

 

남캐의 헤어는 Dark Wozard 5의 헤어로 예전에 만점 이벤트에서 등장했던 헤어라고 한다.

 

 

이번 황혼땅 의상에서는 움직이는 모션이 없다고 하는데,

어쩌면 아직 추가되지 않은 것일 수도 있다고 한다.

 

 

 

9월 Modern Magical 2(한벌의상+헤어)

 

위의 의상은 별이 빛나는 밤을 테마로 한 디자인이라는데,

의상 스타일은 예전에 황혼녘 버전으로 한번 등장했었다.

헤어스타일은 9월 Modern Magical 1으로 등장했었던 거라고 한다.

어쩐지 눈에 많이 익어보이는 헤어였다 ㅎㅎ

 

 

1920s 테마 D4 (한벌의상+헤어)

 

남캐 버전의 헤어는 10월 신비한 목표에서 주어지는 헤어와 같은 것이라고 한다.

이 의상은...

잘못 입히면 할머니삘이 날듯...ㅠㅠㅋㅋㅋㅋㅋ

 

 

Cozy Fall B2 (한벌의상+헤어)

 

오늘 유출된 의상들 중에선 개인적으로는 이게 제일 괜찮아보인다 ㅎㅎ

여캐 헤어 스타일은 예전에 나왔던 Cozy Fall A1과 똑같은 거라고 한다.

남캐도 Cozy Fall D3 헤어를 다시 사용한 것이라고 한다.

 

 

대신 이번 여캐 헤어는 귀에 찝히는 이상한 현상을 고친 버전이라고 한다.

 

 

 

굉장히 보기 이상해서 안 쓰고 있었는데

수정 버전이 나온다니 다행이라고 해야하나..?ㅎㅎㅎ

그런데, 이마 라인이 너무 안 예쁘게 빠진 것 같아서 좀..ㅠㅠ

 

 


펫 관련

 

 

 

귀여운 새끼 크럽과 아기 부엉이 스킨이 출시될 예정이고..!ㅎㅎㅎ

 

 

그리고 드디어 기숙사 방에도 새로운 펫이 들어올 예정이라고 한다.

 

 

 

 

바로 니플러..!!!

 

 

그동안 침대 옆 협탁의 가운데 서랍이 열려 있는 이유가

아마도 이 녀석 때문인 것 같은데,

아직 100% 확신할 수는 없다고 한다.

 

 

잠들어있는 니플러를 터치해서 깨우면

발을 구르면서 춤을 추는 그 귀여운 모션(!!)을 보게 된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생각만해도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

 


보조 임무 및 기간한정 보조퀘 & 퀴디치 관련

 

 

신비한 동물 보호구역에 츄파카브라 라는 새로운 동물이 추가될 예정이고,

이 동물과 관련한 보조 임무도 추가된다고 한다.

이 보조임무의 파트6은 종코에서 진행된다.

 

 

또한 새로운 기간한정 보조퀘인 "클럽 토너먼트"라는 보조퀘를 추가하기 시작했다는데,

이 보조퀘가 아마도 지난번 정보 포스팅에서 나왔던 퀴디치 모델들이나,

마지&오리온 사진과도 연결이 되는 것 같다고 한다.

 

 

이 보조퀘에 추가된 일부 애니메이션 코드들은 다음과 같다.

 

 

● ClubShowdown01_IsmeldaWand
● ClubShowdown01_JaeWand
● ClubShowdown01_QuidditchBroomAvatar
● ClubShowdown01_QuidditchBroomIsmelda
● ClubShowdown01_QuidditchBroomJae

 

 

그리고 퀴디치 관련해서,

다음 챕터에 관한 정보들을 보아하니

퀴디치 시즌3에서는 다른 시즌처럼 챕터9에서 기간한정 보조퀘가 시작되지 않는다고 한다.

 

 

"달아난 스니치" 퀘스트는 챕터 12에서 기숙사 우승컵과 관련될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실버 애로우 빗자루

 

또한 새로운 빗자루인 실버 애로우가 추가되었는데,

이것이 주인공이 타는 것인지, 혹은 다른 선수들이 쓰는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리고 지난번 정보 포스팅에서 나왔던 얼음 조각들에 이어서

또 다른 새로운 얼음조각상이 추가되었는데,

이번에는 불사조 폭스의 조각상이다 ㅎㅎㅎ

 

 

탤벗은 크기 비교용으로만 등장한 것임

 

 

그리고 죽음의 날 무도회장에 새롭게

'겨울 무도회장' 스킨이 적용되는 것 같다고 하는데,

 

 

 

 

오오...!!!

얼음 조각상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다 ㅎㅎ

 

 

그리고, 겨울 무도회장이라면...?!!!

겨울 무도회가 있다는 말인가..?!!!!

설마설마 크리스마스 시즌 기간한정 보조퀘와 연관이 되는 것인가?!!!!

 

 

 

 

이번에는 데이트 파트너와 함께 왈츠를 추고싶다요ㅠㅠ

 

 


기타

 

 

 

개켜진 개구리 합창단 홀리데이 로브

이와 관련된 애니메이션이 있는데,

개구리 합창단 유니폼을 수선하는 것이 있다고 한다.

 

 

가운데 파란 양말은 멀린의 셀프 서포팅 양말(Merlin’s Self Supporting Socks 이건 뭘까..?)

 

 

그리고 가장 오른쪽 귀여운 양말은 크리스마스 양말이라고 한다.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낭만 기능 관련

 

 

현재 데이트 가능한 8명 중 6명의 초상화가 추가되었다고 한다.

 

 

 

헐...ㅋㅋㅋㅋㅋㅋ

설마 기숙사 침실에 걸어놓는거니...?

 

 

만약 사귀다가 깨지면 초상화는 어떻게 되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안드레와 탤벗의 초상화는 추가되지 않았다고 한다.

아마도 이 두 사람은 교복만 입고 다니니

초상화를 위해 평상복 작업이 진행되는 중일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추측..!ㅋㅋㅋㅋ

 

 

그리고 낭만 보조임무와 관련하여 조금 더 데이터 마이닝 정보들이 유출되었는데,

각각의 파트너별로 파트별로 진행 장소에 대한 정보였다.

 

 

바디아: (파트2) 종코의 가게

바나비: (파트1) 보트창고, (파트2) 신비한 동물 보호구역의 숲, (파트3) 보트창고

탤벗: (파트1) 부엉이장, (파트2) 레이크쇼어, (파트3) 플러리쉬와 블러트 서점

 

 

이전에 바디아의 선물로 나왔던 스카프는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한다.

 

 

 

혹시 다른 데이트 상대들도 이렇게 입을 수 있는 선물을 주는 것인지,

혹은 각각 또 다른 선물이 있는 것인지 아직 불분명하다고 한다.

 

 

아직 정해진 것은 없으니 좀 더 정보들이 추가될 때까지 기다려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

 

 

오캐미 팔찌

어쩌면 바나비의 선물일 수도..?

 

 

 

키아라 팔찌

 

 

탤벗의 후드티(아니, 저 디자인으로 또 후드티를 준다고..?-_-)

페니의 마법약 스웨터

접혀있는 낙하산 바지(Parachute pants, 아마도 안드레의 선물로 추정;;)

 

 

위의 아이템들 중 낙하산 바지는 데이트와 관련이 있는 것인지 아직 불분명하지만,

다음과 같은 관련 코드가 있기 때문에 아마 선물로 추정된다고 한다.

 

Stu_PresentParachutePants

 

 

아무리 내가 탤벗을 사랑하더라도

탤벗 우정레벨 만렙에서 얻은 독수리 티셔츠는 한번도 입혀본 적이 없다-_-

 


스포주의

 

 

 

 

 

 

 

 

7학년 관련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일러가 싫은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7학년 관련

 

 

향후 챕터에서 나올 수업과 과제에 관련된 아이콘들이 추가되었다고 한다.

 

 

 

Chapter 21: Invasion of the Doxys & Dragon Pox

챕터 21: 독시떼의 침공 & 용 천연두


Chapter 22: The Wolf's Bane & Toaster

챕터 22: 울프스베인 & 토스터기


Chapter 23: Professional Peril

챕터 23: 프로페셔널 페릴

 

Chapter 24: Butterbeer Blight & Wiggentree

챕터 24: 버터 맥주 기쁨 & 위젠나무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