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3주년 기념 선물&이벤트

루시엔 아리아 2021. 4. 20. 13:41
반응형

호그와트 미스터리 3주년을 맞아
모든 유저들에게 선물을 준다고 한다!



1. 한국 기준으로 4월 21일에는 에너지 150개 선물!!


에너지 선물 수령기간은 4월 22일까지 약 하루 정도밖에 되지 않으니 내일 꼭 수령하시는것이 좋을것 같다ㅎㅎ




2. 4월 23일에는 공책 선물!





공책 선물의 구성은 위의 이미지처럼
종류별로 2권씩이 주어진다고 한다!ㅎㅎㅎ


이번 공책 선물의 수령기간은 한국 기준으로 5월 1일 새벽까지이지만, 잊지말고 그 전에 미리 수령하시는걸 추천한다 ㅎㅎ





그리고 그 외에도 한국 기준 4월 26일에는
3주년을 맞아 개발팀과의 라이브스트림 미팅이
인스타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인데,
사회자는 펠프스 쌍둥이라고 한다!!ㅎㅎ


펠프스 쌍둥이는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에서
프레드&조지 위즐리 역을 맡았던 배우들이다.



그리고 기존 유출된 정보를 토대로 추측컨대,
3주년 당일엔 아마도 불꽃놀이 애니메이션이 있는 벽지와 별 모양 선글라스가 선물로 주어질 것 같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