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새로나올 의상&헤어/다가올 기간한정 보조퀘들/신비한 동물 관련/7학년 관련

루시엔 아리아 2021. 4. 2. 15:54
반응형

오늘 업데이트가 있고나서 여러가지 새로운 정보들이 발견되었다!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정보들을 정리해보았다^^

 

 


1. 새로나올 의상&헤어

 

 

보는 순간 이건 만점 이벤트에 나올 것 같은 예감이 강하게 들었다;;ㅠㅠㅋㅋㅋ

 

 

왜냐하면 너무너무 고급지고 예쁘기 때문..!!ㅠㅠㅠ

 

 

스코티쉬5 여캐버전 (한벌의상+헤어)
스코티쉬5 남캐버전(한벌의상+헤어)

 

 

의상의 퀄리티가 엄청나게 업그레이드된 느낌..!!

 

 

이것도 아마 만점 이벤트에 나오면 박터지는 출혈경쟁이 예상된다ㅠㅠㅠ

 

 

모던 슬러그 클럽 파티(한벌의상만, 헤어는 X)

 

위의 모던 슬러그 클럽 파티 의상은 아직 최종 버전이 아니라고 한다.

이 옷의 색깔이나 패턴 등이 아마도 바뀔 수 있을 것 같다고 한다.

 

 

그래도 어찌됐든 디자인 자체는 파티 의상같고 예뻐보인다!ㅎㅎㅎ


2. 다가올 기간한정 보조퀘 관련

 

 

 

다가오는 새로운 로맨스 관련 기간한정 보조퀘의 공식적인 명칭은

"마법에 걸린 키스(An Enchanted Kiss)"라고 한다.

 

 

그리고 이 기간한정 보조퀘의 설명은 다음과 같다.

 

 

"호그와트에 최근 처음으로 학생들이 주최하는 연극이 열립니다. 하지만 당신이 그 공연이 잘 진행되게끔 만들어야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플리트윅 교수님의 오래된 연극 관련 미신을 바탕으로 저주를 풀려고 노력하는 반면,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상대 배역과 연기를 하는 동안 낭만적인 화학반응이 있을지도 모릅니다...어쩌면 꽤 실제같을지도 모르죠!"

(Hogwarts will host a student play for the first time in years, but only if you can make sure the show goes on! While you try to help avert a curse based on Professor Flitwick's old theater superstitions, you wonder if the romantic chemistry between you and your co-star is all performance...or something quite real!)

 

 

언제나 그렇듯 나의 발번역에는 오역 및 의역이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하시길..!ㅎㅎㅎ

 

 

 

 

위의 장미 꽃다발은 아마도 마법에 걸린 키스에서 파트너가 주는 기념품 같다고 한다.

지난 정보 포스팅에서 무대 장치같은게 기념품이 아니었나보다!ㅎㅎ

코드에서는 위의 장미 꽃다발에 다음과 같은 설명이 부가되어 있다고 한다.

 

 

"마법에 걸린 꽃다발을 보며 당신의 상대 배역과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시간을 영원히 추억할 수 있을 겁니다."

(The enchanted roses from your co-star will forever remind you of your time in the spotlight.)

 

 

그렇지만, 이 장미 꽃다발이 클릭하면 보상을 주는 선물인지는 현재까지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그리고 마법에 걸린 키스 기간한정 보조퀘 외에도 두 가지의 새로운 기간한정 보조퀘 코드가 발견되었다고 하는데, 그것들에 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한다. 그 중 하나는 "Cook Off(요리해서 없애다..?)"라는 가칭을 가지고 있으며, 어쩌면 지난번 정보 포스팅에서 잠깐 등장했던 반죽 괴물이 여기에서 나오는 것일 수 있다고 한다.

(마법에 걸린 키스 기간한정 보조퀘가 아니었다;; 어찌보면 다행일수도...ㅎㅎㅎ)

 

 

 

이 반죽 괴물의 애니메이션 모델에 의하면, 반죽 괴물은 누군가의 파이를 망치는 역할을 하는 것 같다고 한다.

 

 


 

또 다른 기간한정 보조퀘는 용 클럽 관련 기간한정 보조퀘라고 한다.

 

 

아마도 이곳에서 그웨녹 존스가 나올 수도 있다고 하는데,

정확한 것은 공식적으로 나와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어떤 포인트에서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바나비의 행운의 양말을 보게 될 수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

 

 

바나비의 행운의 양말ㅋㅋㅋ

 

 

양말이 참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 신비한 동물 관련

 

 

 

 

예전에 언급했던 대로, 어거레이가 신비한 동물 보호구역에 추가될 예정이라는데,

어거레이도 해그리드 보조임무가 있는 동물이라고 한다.

(이 보조임무도 하려면 어거레이를 반드시 입양해야 하겠군...ㅠㅠㅎㅎ)

 

 

 

 

폭풍우 부엉이 스킨은 뒷 배경에 폭풍우가 몰아치고 번개가 번쩍이는 움직이는 배경이 있다고 한다.

 

 

 


스포주의

 

 

 

 

 

 

 

 

7학년 관련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가 싫은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4. 7학년 관련

 

 

 

 

 

향후 나올 7학년 마법부 과제에는 늑대인간 추적하기가 포함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 과제의 임무들에는 누군가의 기억을 지우는 일(마법 사고 및 재앙 관련 부서에서 하는 일)과 니플러와 관련된 도둑질에 관하여 머글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는 것에 대한 브레인스토밍 하기가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머글 연구 수업에서 드디어 고무 오리에 대해 배우는데

이 주제는 7학년 챕터 9에서 등장한다고 한다.

 

 

(러버덕..!!!ㅋㅋㅋㅋㅋ)

 

 

 

그리고 리키 콜드런(구멍난 큰 냄비)의 모델이 게임 파일에 추가된 정황을 발견했다는데,

아마 곧 리키 콜드런에 방문할 수 있게 될수도...ㅎㅎㅎ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추가되는 것 같아서 설렌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