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178th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4. 9. 14. 00:18
반응형

이번 주에도 불금을 맞이하여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 데이터를 정리하는 시간이 돌아왔다~!ㅎㅎ

 


새로운 의상

 

 

Toast* 의상 (여캐: 한벌의상, 남캐: 상의+하의)

 

 

*아마도 ‘Toast of the Town’ 퀘스트에 나오는 의상으로 추측된다.

이 의상은 함께 매치되어 나오는 헤어가 있을텐데, 아직은 추가되지 않은 상태라고 한다.

 

 

오랜만에 보는 드레스 의상이다..!!ㅎㅎㅎ

인형놀이 느낌도 나고 좋을 듯..!!ㅋㅋㅋㅋ

 


 

 

Ghost Owl

 

 

고스트 시리즈 스킨은 개인적으론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면, 키우던 펫들이 죽어서 유령이 된 것 같은 느낌이라서...;;


TLSQ

 

 

Snape Scorned(9월?)

 

 

태피 놓을 자리가 부족했던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희소식이라고 한다.

이 퀘스트의 태피 보상인 페니의 일기장은 마법약 교실에 위치한 태피가 될 것이라고 한다.

킹스크로스 역에 있는 카트 소년 태피처럼 클릭하면 랜덤 보상을 주는 것이고, 24시간의 쿨타임이 존재한다.

 

 

근데, 여러 장소마다 태피가 있는 것도 소소하게 찾아가는 재미가 있긴 하지만,

이게 너무 많아지니 태피 보상 수거하러 다니는 것만도 한세월이다..;;

슬슬 태피 보상을 한번에 수거할 수 있는 버튼 하나 만들어줘도 좋을 것 같은데...ㅎㅎ

 


 

Quidditch Feast (11월?)

 

 

새로운 퀴디치 테마 퀘스트와 관련한 첫번째 소식이다.

아직까지는 진행장소 두 군데(덤블도어의 사무실 & 병동) 밖에 알려진 바가 없다.

통스와 바나비는 둘 다 후반에 등장하는데, 이게 혹시 지난 에디션에서 언급되었던 멍들고 상처를 입은 바나비가 등장하는 것인가 싶기도 하다.

 

 

바로 이 모델!

 

 


스포주의

 

 

 

 

 

 

 

 

 

 

 

 

 

 

 

 

 

 

 


볼륨2


장소들

 

 

이집트

 

 

백 투 호그와트 트레일러에 나왔던 컨셉 아트에 이어서,

이번 주에는 Egyptian Marketplace 장소에 관한 이미지가 추가되었다.

 

 

아직 거리가 좀 휑해보이는데, 현재 움직이지 않는 고정 사물들만 추가된 상태이기 때문이라고 한다.

바닥의 일부 비어있는 곳에는 데이터 마이너들이 임시로 타일 패치를 깔아놓았다고도 한다.

 

 

 

거리의 끝은 옥션 홀(Auction Hall)로 이어진다고 한다.

 

 

 


기타

 

 

Leah Lee (왼쪽 인물)

 

 

레아 리는 외모와 성씨로 보건대, 아마 바나비의 친척일 수 있을 것 같다.

혹은 바나비의 어머니...?

여기에 비교를 위해 바나비의 할머니와 바나비를 함께 놓아두었다고 한다.

이렇게 함께 놓고보니 리 씨 집안은 도드라진 광대와 각진 하관이 특징이네 ㅋㅋ

근데 리씨 여성들 다 기존쎄로 보이는데, 어떻게 저런 집안에서 바나비같은 순둥이가 나왔을까 싶다..ㅋㅋㅋㅋㅋ

 

성인 버전 디에고 카플란

 

 

와...!!

디에고 카플란이라니 ㅎㅎㅎ

성인이 된 디에고는 왠지 느끼함이 2스푼 더 들어간 듯..ㅋㅋㅋㅋㅋㅋ

왠지 스페인 같은 곳에 있는 동네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다 ㅋㅋㅋㅋ

이제 주인공과 동갑내기 친구들 중에서는 비욘드 모델로 아직 나오지 않은건 윌프레드 레비 키드밖에 안 남았다 ㅎㅎ

 

 


스토리

 

 

드물게도 늦게 올라오긴 했지만, 드디어 볼륨2 챕터 6의 모든 대사가 추가되었다고 한다.

대사 참조 링크: https://docs.google.com/document/d/1Q8jTiwi6eEsPr89YKNf_jTUN8mQf9wIBe_XxjcWweF0/view

 

V2 Chapter 6

Volume 2 Chapter 6 Datamined‌ ‌by‌ JJAR Feel free to share around Part 1 V2C6P1_intro1:"Hey, Ruby…" V2C6P1_intro2:"::FirstName::! There you are!" V2C6P1_intro3:"I feel like I've been waiting ages for you!" V2C6P1_intro4:"I wanted to tell you all ab

docs.google.com

 

 

챕터 6에서 크레센트 플럼프의 뒷이야기 약간과 메룰라의 새로운 직업에 관해 알게 된다고 한다.

 

 

 

챕터 11 - Mrs Norris Petrification

 

 

노리스 부인이 굳어져버린 것이 챕터 11에 등장하나보다.

한창 비밀의 방 스토리가 진행되는 부분인 듯..ㅎㅎ

주인공은 원작의 스토리 뒤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궁금하다.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