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벤트 정보

[이벤트] 호그와트 미스터리-사라진 빗자루 태피찾기 이벤트 위치정보 (Day 1,2,3 추가완료)

루시엔 아리아 2024. 9. 10. 22:19
반응형

오늘부터 시작된 태피찾기 이벤트 위치 정보이다 ㅎㅎ
 
 

 
 
 

첫번째 빗자루 태피는 
신비한 동물 보호구역에서 우크라이나 아이언밸리와 살라맨더 사이에서 찾을 수 있다 ㅎㅎ
 
 

 
 

클릭하면 동물 먹이 30개를 얻을 수 있다.
 


 

두 번째 빗자루 태피는 마법 교실 살펴보기로 들어가서 찾을 수 있다.
클릭하면 에너지 20개를 얻을 수 있다 ㅎㅎㅎ





세 번째 빗자루 태피는 훈련장 들어가기 전에 그 앞에서 찾을 수 있다.


그런데, 클릭해도 뭐가 안 들어온 것 같은데...
오류인가...?;;;
 아니면 들어왔는데 내가 못본걸까..?


여튼 빗자루 태피찾기는 세번째로 끝!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