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168th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4. 6. 21. 23:01
반응형

이번 주에도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 데이터들을 살펴보는 시간이 왔다 ㅎㅎㅎ

이번엔 또 어떤 것들이 추가되었을지 기대기대..!!ㅋㅋ

 


새로운 의상

 

 

Florean Fortescue Ice Cream Twirl Variant

 

여캐버전: 한벌의상

남캐버전: 상의+하의

 

 

음... 이 옷은 디자인이 레트로스럽네 ㅎㅎ

특히 여캐 옷은 괜찮은 것 같으면서도 어딘가 좀 촌스러운 느낌이랄까...ㅋㅋㅋ;;

근데 이 옷이 리컬러 버전이라니..ㅎㅎ

워낙 비슷비슷한 디자인이 많았어서

이전에 오리지널 버전으로 나왔던 의상이 뭐였는지 기억도 안난다...ㅋㅋ;;

 

 

Swimsuit Variant 2 Floral (한벌의상+여캐:헤어, 남캐:선글라스)

 

 

이 의상도 리컬러 버전인데,

이전에 여러번 리컬러 버전으로 보았던 것 같다 ㅎㅎ

개인적으론 모자가 마음에 드는데,

모자에 딸린 저 헤어는 좀 별로인듯...

에쁘게 내추럴 웨이브가 들어간 헤어였으면 예뻤을 것 같은데 말이지...ㅎㅎ

 

 

Weasley Summerwear Blue (상의+하의)

 

 

이 의상은 이전에 봤던 것 같기도 하고

이름 보면 처음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 헷갈린다 ㅎㅎ;;

그런데, 색 조합은 개인적으로 무척 마음에 든다..!ㅎㅎ

 

 

Summer Resort 3

 

여캐버전: 한벌의상

남캐버전: 상의+하의

헤어는 오리지널 서머 리조트 헤어이다.

 

 

이 의상은 괜찮은 듯 안 괜찮은 듯 애매한 것 같다..ㅋㅋㅋ;;

이 이미지의 헤어에 위에서 봤던 모자를 씌웠다면 예쁠듯..!ㅋㅋ

모자도 악세서리처럼 탈부착 가능하면 좋겠다 ㅋㅋㅋ

 

 

Hogwarts Love 상의

 

 

이건 무슨...학교 기념품 티셔츠 같은 느낌...?ㅋㅋㅋㅋ

 

 

호그와트 과잠 하나 만들어주면 좋겠다 ㅋㅋㅋ

기숙사 컬러별로 과잠 만들면 예쁠 듯..?!ㅎㅎ

 

 

Lightning Theme (번개가 없을때)
Lightning Theme (번개가 내리칠때)

 

 

애니메이션 효과가 들어간 가구 세트이다 ㅎㅎ

슬리데린 기숙사 방에 이 가구세트 들여놓으면 분위기가 아주...

험악해지겠군...ㅋ

 

 


게임 메커닉

 

 

 

신비한 목표

 

 

아직 최종 보상 의상이 추가되진 않았지만,

7월의 신비한 목표 테마는 다음과 같이 나올 예정이라고 한다.

 

 

● "Summer Storm"

여름 폭풍
● "Thunderbolts & Lightning!"

천둥 & 번개!

 

 

아하..!

그래서 위의 번개가 내리치는 가구 세트가 이번 7월의 테마로 만들어지는 것이었나보다 ㅎㅎ


기타

 

 

마법부 분수대 태피

 

 

예쁘게 만들어진 마법부 분수대 조각상 태피이다 ㅎㅎ

이건 또 얼마나 고된 이벤트에서 보상으로 나올지 두려운데..?ㅠㅠㅋㅋㅋ

 

 

그런데, 사실은 그냥 퀘스트 보상으로 주는 태피들만 모아도 전시해놓을 자리가 부족할 지경이긴 하다...ㅎㅎ;;

그래서 놓을 자리도 없는데 계속 태피를 모으고 싶어하는건 그냥 나의 소장욕일 뿐...ㅋㅋ

 


스포주의

 

 

 

 

 

 

 

 

 

 

 

 

 

 

 

 

 

 

 

 

 

 


볼륨2


기타

 

 

루나 러브굿

 

 

세상에..!!

루나 러브굿이 나오는걸 보게 되다니 ㅎㅎ

근데 교복이 주인공 교복보다 예쁜 듯..?ㅋㅋ

저 스웨터&치마 버전으로도 좀 내주지...ㅠㅠㅋㅋ

 

 

호그와트 졸업 다 했는데...ㅠㅠㅋㅋㅋㅋㅋㅋ

 

 

아즈카반 죄수 버전 베루카

 

 

챕터 8에서 아마도 주인공이 아즈카반에 면회하러 가는 대상이 베루카인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주인공 아버지는 나중에 나오긴 하려나..?ㅎㅎ;;

왠지 아버님이 뒤통수 한번 거하게 칠 것 같은 느낌인데...ㅋㅋㅋㅋ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