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와트 레거시

[호그와트 레거시] 포터모어 계정 연결하고 팬아틱 기숙사 로브 등 특전 받는 방법!

루시엔 아리아 2023. 1. 23. 00:27
반응형

호그와트 레거시와 포터모어 계정(위저딩 월드 계정)을 연결하면

팬아틱(fan-atic) 기숙사 로브와 Beaked skull 마스크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난 마스크보다도 저 로브가 탐난다 ㅎㅎㅎ

 

 

게다가 나의 포터모어 기숙사 정보와 요술 지팡이 정보 등등까지

그대로 트랜스퍼해서 호그와트 레거시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데..!!

 

 

이런 깨알같은 특전 혜택은 놓칠 수 없지~!ㅎㅎ

그래서 연결하는 방법을 찾아보았다.

 

 

이렇게 3단계를 거치면 된다고 한다.

 

일단 포터모어 계정(위저딩 월드)에 로그인한다.

https://www.wizardingworld.com/

 

Wizarding World: The Official Home of Harry Potter

Join the Harry Potter Fan Club for free to discover your Hogwarts house.

www.wizardingworld.com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회원 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고 나서

기숙사 배정 테스트를 받고,

내 요술지팡이도 어떤건지 테스트해야 한다.

패트로누스도 테스트해보면 재미있다 ㅎㅎ

(패트로누스 정보까지 레거시에 연동되는지는 아직 명확히 언급된 바가 없어서 모르겠다)

 

 

내 기숙사는 래번클로!

 

내 요술 지팡이! 솔직히 생김새는 별로 마음에 안든다ㅠㅠㅋㅋㅋ

 

 

패트로누스 테스트에서는 웨스트 하이랜드 테리어가 나왔는데,

어떤 의미인지는 잘 모르겠다 ㅎㅎ;;

 

 

+위저딩 월드 홈페이지에선

이것저것 재미난 것들을 해볼 수 있는데,

그 중에는 내 위저당 월드 프로필 만들기도 있다 ㅎㅎ

 

 

나의 위저딩 월드 프로필

 

위저딩 월드 프로필은 총 4가지 정보가 들어가는데

이미지는 내가 마음대로 만들 수 있고

나머지는 기숙사, 패트로누스 형태, 요술 지팡이 정보가 들어간다.

 

 

여튼 위저딩 월드에서 나의 기숙사와 요술지팡이 테스트를 끝냈다면,

이제 내 계정을 연결해야 하는데..!

대체 어디에 연결해야 하는가?

 

 

호그와트 레거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찾아봐도 없다.

사실 여기가 아니라,

WB Games 계정으로 연결을 해야 한다고 한다.

 

 

https://warnerbrosgames.com/

 

Warner Bros. Games

Welcome to the official WB Games website. Find our latest games, read news articles and search for your next career.

warnerbrosgames.com

 

 

여기에 회원 가입을 하고 계정을 만든 뒤,

우측 상단의 내 계정을 클릭하고

Account settings를 클릭한다.

 

 

 

Account Settings로 들어가면

왼쪽에서 연결을 클릭하고 스크롤을 쭉 내린다.

 

 

해리포터 팬 클럽 연동!

 

그리고 해리포터 팬 클럽 계정을 연결하면 된다.

 

 

사실 호그와트 레거시를 예구한 플레이스테이션 계정도 연결해야하나 고민중이긴 한데,

플스 계정을 한번 연결하면 다른 플스 계정을 연결할 수 없다는 팝업 메시지가 떠서

(다른 플스 계정이 있는것도 아니지만..ㅋㅋ)

혹시 모르니 조금 두고보고 연결하기로 결정했다 ㅋㅋㅋ

 

 

호그와트 레거시가 정발되었을때,

혹시 팬아틱 로브가 들어와있지 않았다면

그때가서 다시 플스 계정을 추가로 연결해보는걸로...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