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벤트 정보

[이벤트] 호그와트 미스터리-12월 11일 만점이벤트(수정&후기추가)

루시엔 아리아 2022. 12. 9. 08:56
반응형

현재 진행중인 마법약 퍼즐 이벤트가 끝나기 하루 전인 내일부터 만점 이벤트가 겹쳐서 시작될 예정이라고 한다...-_-;;;
잼시티에서 겹치는 일정을 수정하였다!
11일로 수정되었다.


[12월 11일 토요일 오전7시~12월 14일 수요일 오전5시 만점이벤트 보상내역]

1 - Princess Double Breasted Coat 의상 (한벌의상 + 헤어)
2 - 5 노란공책
3 - 50 페이지
4 - 500 용 클럽 포인트
5 - 800 갈레온





디자인을 보니 경쟁이 엄청 빡셀것 같다ㅠㅠ





+후기 추가


이번에 이 의상이 나온 만점 이벤트는
나의 지난 플레이 역사상
진짜 역대급 피튀기는 출혈경쟁이었다ㅠㅠ
만점 득점 최고점 경신해버림..ㅠㅠ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방심할 수 없었다..ㅠㅠ
만점 종료 1일 전쯤에 진입했었는데
첨엔 그렇게 경쟁이 심한 그룹이 아닌줄 알았다.
그래도 1위를 하기위해 평소처럼 보통으로 열심히 하긴 했다.


마지막에 8865점 찍고 종료전 느낌이 쎄해서
새벽에 알람맞춰두고 잠깐 일어나서 보니
1위에서 2위로 내려갔길래 반짝이는 바겐세일 에너지 상자로 막판스퍼트 올렸고...
내가 점수 올리는 중에도 걔도 계속 점수 9천점대로 오르고 있고...


그래서 소모자원에는 현질하지 않는다는
나의 기존 현질원칙을 깨고
결국 마지막에 비행자두 하나 결제했다....ㅠㅠㅋㅋ


그동안 2천개 좀 넘게 모아놓은 보석을
이번에만 1천개 좀 넘게 소모했고
그래도 이렇게 하고 우승했으니 망정이지
막판 역전승 당했으면 배아파서 어쩔뻔...;;;


근데 막상 입혀보니 예쁘긴 예뻤다 ㅎㅎ;;


이 옷 입히고 유튜브에 많이 기록으로 남겨야겠다.
후기 끝!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