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벤트 정보

[이벤트] 호그와트 미스터리-기숙사 정복 이벤트: 겸손한 후플푸프

루시엔 아리아 2022. 9. 10. 00:44
반응형

이번 달에는 한 달동안 매주
기숙사 기념 주간을 가지는데
각 기숙사 사감 선생님을 찾아가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ㅎㅎㅎ


이벤트 타입 자체는 기존의 단서를 가지고
태피를 찾는 것과 크게 차이는 없지만
기숙사 사감 선생님을 찾아가라는게
신박하고 재미있는 포인트인것 같다 ㅎㅎ


순서는 후플푸프를 시작으로
그다음엔 래번클로, 슬리데린, 그리핀도르 기념 주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기숙사 테이크오버 선물 스케줄은
92번째 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포스팅에서 참고하시길..!
https://kminju611.tistory.com/m/643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92nd Edition)

모두들 안전한 귀성길&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기를 바라며 오늘도 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의 시간~!ㅎㅎ 새로운 의상 여캐: 한벌의상+헤어 남캐: 상의+하의+헤어 여캐: 한벌의상+헤어 남캐:

kminju611.tistory.com





오늘 등장한 첫번째 기숙사는 후플푸프!




약초학 온실의 살펴보기로 들어가면
스프라우트 교수님이 있는데
클릭하면 50페이지를 얻을 수 있다.


다음 기숙사 기념은 다음주에 시작되므로
글이 떠내려가면 찾아보기 귀찮을 수도 있으니
새로운 포스팅으로 다시 업로드 할 예정이다!ㅎㅎ


모두들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