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식탁

[고양이식탁] 제비 공작 부르는 팁!

루시엔 아리아 2020. 5. 12. 15:37
반응형

고양이 식탁에서 봄(3월~5월) 계절 한정 손님이 세가지가 있다.

 

 

 

그중 첫번째는 소원을비는 사모예드

 

두번째는 톰

 

마지막, 세번째는 제비 공작!

 

그런데, 사모예드는 벚꽃1로도 불러낼수가 있는데,

톰도 벚꽃2 혹은 벚꽃3으로 정원 식탁에 꽂아놓고 홍보하면

불러낼수가 있다.

 

 

그런데 제비공작은 도통 안와!!!ㅠㅠ

 

 

그래서 시간대와 벚꽃과 다른 꽃과의 조합을 여러번 시도해본 끝에

나만의 제비 공작 부르는 팁을 얻었다!ㅎㅎㅎㅎ

 

 

나의 경우 이렇게 했을때 연속으로 제비공작이 등장해주었다!ㅎㅎ

그래서 제비 공작 5회 대접 후 받는 기념품도 겟!!

 

 

그럼 이제 팁을 공개하겠다.

 

시간대: 오후 10시 25분부터 ~ 오후 10시 40분 사이

정원 식탁에 꽃 장식 순서: 데이지4, 벚꽃4, 데이지4

 

 

오후 10시 25분쯤(22분~24분부터 해도 괜찮았다) 되면 위의 꽃 장식 순서대로 꽃을 장식하고

홍보x15 광고한편을 봐준다.

 

그럼 이제 돌고래가 꽹과리를 치고 손님이 몰려옴.

 

홍보x15를 또 보기 전에 쿨타임동안 손가락으로 홍보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는다.

쿨타임이 25초 정도 되는데, 그동안 약 2명의 손님이 더 올 수 있다.

 

 

홍보x15를 다시 할 수 있게되면 손가락을 떼고 바로 다시 광고 한편을 본다.

 

그리고 또 돌고래가 손님을 계속 불러옴.

쿨타임동안 또 손가락으로 홍보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는다.

 

 

주의사항!!

 

꽃이 다 시들어서 떨어지면 광고해도 효과가 없으니

반드시 꽃이 까맣게 변해가는 정도를 체크하면서 홍보한다.

꽃이 떨어지면 다시 똑같은 순서로 꽃을 장식하고

광고와 수동 홍보를 반복하면서 제비공작이 올때까지 한다.

 

 

 

나의 경우 이렇게 반복하면 저 시간대 사이에 반드시 한 번은 왔다.

 

 

혹시나 두번까지 부를수 있을까 시도도 해보았는데

두번은 안오더라ㅠㅠ

 

그래도 하루에 한번씩 오는것만도 어디냐..ㅎㅎ

 

 

금빛 버들

이렇게 해서 헤드윅에 장착할 수 있는 금빛 버들 해제 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