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2주년 특별 보상!

루시엔 아리아 2020. 4. 26. 00:24
반응형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게임이 벌써 출시된지 2주년이 되었다 ㅎㅎㅎ

그리고 그 2주년이 바로 오늘!

 

 

어제 잼시티에서 2주년 특별 보상을 줄거라고 인게임에서 다음과 같이 광고했는데

 

 

 

 

 

그래서 그 선물이 뭘까 공식 sns 채널로 가서 '살짝' 구경을 해보았다.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하하하핳

 

웃음밖에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주년 기념파티는 아마도 파자마 파티인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은 튜브인가 싶어서 다시 기숙사별로 보니

기숙사를 상징하는 동물들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뜻보면 이런 느낌 아닌가..?ㅋㅋㅋㅋㅋㅋ

 

 

 

 

어찌보면 귀엽기도 하고

어찌보면 저게 뭔가 싶기도 하고

호그와트 미스터리 플레이하면서

캐릭터에 이런거 입힐일이 있을까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