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기숙사 방 리모델링?

루시엔 아리아 2021. 5. 24. 16:31
반응형

오늘 해외 커뮤니티에서 발견한 정보인데, 공신력은 떨어지지만 함께 재미삼아 살펴보고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기 좋은것 같아서 가져와 보았다.


☆주의:재미로 읽고 흘려버리세요!


기숙사 방의 새로운 정의..?!


기존의 기숙사 방이 영화에서 나왔던 것처럼
하나의 둥그런 방 안에 유저의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마치 룸메이트와 같이 사용하는 것처럼 되어있는 방식이었던 반면


새로운 이미지에서는 아래와 같이
무려 1인 2룸의 방식으로 확장되어있다..!




개인 방안에 침실 구역도 있고
벽난로가 있는 응접실 구역도 있고..
정말 멋진 구상인 것 같다!ㅎㅎ


그리고 가운데에 나무가 있고 펫이라는 구역이 있는 것으로 보아 어쩌면 새들이 저기에 앉아있는게 아닐까 싶다.


혹시 응접실 구역이 있는것은
친구를 초대할 수 있다는 말인가..?
원작에선 다른 기숙사 학생의 출입이 금지되어 있지만
몰래 들어갈수 있는 방법이 있는 것처럼
혹시 데이트 상대도 초대 가능할까..?
너무 나간 상상인가 싶기도 하고..;;ㅋㅋ


가구의 종류도 더 많아보이고
기념품들의 종류도 많아보여서
만약 정말 저렇게 나온다면 앞으로가 기대된다.


그렇지 않아도 점점 늘어나는 펫과 기념품들로
방이 정신없고 비좁아 보였는데
1인 2룸으로 넓직하게 사용하면 보기도 좋을것 같다 ㅎㅎ


그치만 아이템을 모으는건 다 나의 노가다ㅠㅠㅋㅋㅋ


공식적으로 데이터 마이닝된 정보가
나오기 전까진 확정된 소식이 아니니
그냥 재미로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