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러쿵 저러쿵 기간한정 보조퀘 관련/새로운 신비한 동물/새로운 기능들/7학년 관련 정보

루시엔 아리아 2021. 3. 6. 23:18
반응형

오늘 찾은 새로운 정보들을 정리해보았다!ㅎ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새로운 정보들을 보면서 즐겁고 짜릿했던 것 같다!ㅋㅋㅋㅋ

 

 


1. 이러쿵 저러쿵 기간한정 보조퀘 관련

 

 

 

이러쿵 저러쿵 기간한정 보조퀘에서 보상으로 주어질 이 사진은

24시간마다 보석 1개씩을 주는 클릭할 수 있는 사진이라고 한다!ㅎㅎ

그리고 이 사진은 보조퀘가 끝나고 기념으로 주어질 뿐만 아니라

그냥 벽에만 얌전히 걸려있는 사진이 아닌 무언가 행동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뭘 하게되는걸까..?ㅎㅎㅎ

궁금하지만,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알려진 정보는 없었다ㅠㅠㅋㅋ

 


2. 새로운 신비한 동물-임프

 

 

 

새로 추가될 신비한 동물인 임프는 신비한 동물 보호구역에 추가될 뿐만 아니라,

관련 보조임무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한다!

임프의 주특기(?)인 '슬랩스틱 유머' 덕분에,

이 보조임무에는 적어도 종코의 가게에 두번 이상 방문하게 된다고 한다ㅋㅋㅋㅋㅋ

 

 

아니....이렇게 생겨놓고 주특기가 슬랩스틱 유머라고...?ㅇㅂㅇ;;;ㅋㅋㅋㅋㅋ

 

 


3. 추억 기능 관련 정보

 

 

작년 12월에 잠깐 등장했던 추억 기능에 관련하여 관련 정보가 살짝 등장하였다.

이 기능은 '추억 책(Memory Book)'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는데,

다음과 같은 설명들로부터 이 기능에 대해 살짝 추측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한다.

 

 

"이 마법의 추억 책을 통해 당신의 가장 대단했던 모험들과 따뜻한 순간들을 보여주세요!"

(Relieve your greatest adventures and fondest moments through this magical book of memories!)

 

"북마크를 사용하여 당신이 보고 싶은 기억을 찾으세요."

(Use the bookmarks to find the memory you want to watch.)

 

"탭해서 소중한 기억들을 해제하고 다시 재생해보세요."

(Tap to unlock and rewatch these treasured memories.)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추억들을 해제하고 그것들을 다시 보세요!"

(Unlock your favorite memories and rewatch them!)

 

"당신의 기록을 따라가며 과거의 모험들을 기억하세요."

(Remember past adventures by persuing your log.)

 

"당신의 최근 추억까지 모두 나타났습니다! 향후 더 많은 것들을 확인해보세요."

(You've revealed all of your current memories! Check back later for more.)

 

 

대충 발번역이나마 해 보았는데,

이로써 추측할 수 있는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는것..?!!

 

 

추억들을 어떤 방식으로 해제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유료가 아니라면 기대되는 기능같다 ㅎㅎㅎ

 

 


4. 우정 활동 관련

 

 

향후 클럽 안에서 반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새로운 우정 활동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한다.

아직 개발 초기단계인 것 같다는데,

이제 식사하기, 곱스톤, 버터맥주 외에도 또 다른 우정활동이 추가되는거면 환영할만한 소식같다!ㅎㅎ

 

 

이번에도 도서관에서 공부하기처럼 공책을 써야되는거면 별로겠지만..ㅠㅠㅠㅋㅋㅋㅋ

 


5. 낭만 기능 관련

 

 

데이트 파트너와 특별한 관계로 발전하고 싶다면

낭만 레벨을 올려야 한다는 것은 알고 있을 것이라 생각하는데,

만약 이 특별한 관계로 발전했다가 마음에 안들면 헤어지기도 가능하다.

 

 

그런데, 헤어지기를 선택하면 낭만 레벨이 다시 1렙으로 떨어지게 된다고 한다!!!

 

 

엄청 현실적인듯...?;;ㅎㅎㅎ

 

 

그리고 낭만 레벨을 올리며 등장하게될

첫키스 기간한정 보조퀘는 적어도 5학년 이상이 되어야 오픈될 예정이라고 한다.

정확히 몇 챕터를 지나야 되는지까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리고 로맨스와 관련해서 기숙사 침실에

책장 위 산타 클로스 인형 옆에 두게 되는 클릭 가능한 사물이 생길 예정이라는데

아마도 로맨스 관련 기간한정 보조퀘를 완료하면 받게 되는 것 같다.

 

 

 

 

그 사물은 바로 눈처럼 새하얀 부엉이인데 편지를 가져오는 형식이고,

24시간마다 에너지를 준다고 한다.

 

 

그런데, 에너지 2개부터 시작해서 낭만 레벨이 하나씩 올라갈 때마다

한번에 에너지를 최대 6개까지 준다고 한다.

헐 대박?!!

 

 

게다가 이 부엉이가 그 러브 레터(예전 정보 포스팅 참조!)를 배달해주는 것 같다고 한다!!!

어떤 방식으로 러브레터를 배달해주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래도 기대기대!!!>.<///

 

 

그리고 더 많은 데이트 관련 메커닉들이 개발되고 있는데,

지금은 레벨을 끝까지(현재 나와있는 낭만 레벨은 5렙) 다 올리고 나서도

데이트를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이러한 기능은 이제 6학년과 7학년에서만 가능하게 될 것 같다고 한다.

아마도 향후 더 높은 낭만 레벨과 학년간 제한을 두게 되는 것 같다.

아마도 인게임 내에서 어린 학생들이 더 높은 낭만 레벨을 경험하도록 하는건 좀...그렇겠지..;;;ㅎㅎ

 

 


스포주의!

 

 

 

 

7학년 관련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가 싫은 분들은 뒤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6. 7학년 관련 정보

 

 

7학년 챕터 5에서 마법부에 가게 되었는데,

아마 앞으로 향후 2챕터 정도 더 마법부에서 시간을 보내게 될 것 같다고 한다.

 

 

챕터 6에서는 마법부의 마법 법률 강제 집행부서에서 결투를 한번 하게된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바나비와 결투를 하게 된다고 한다.

 

 

챕터 7에서는 더욱 흥미로운데, 파트4에서 통스, 벤 그리고 주인공이

마법 법률 강제 집행부서 안에서 움직이는 트렁크를 조사하게 된다고 한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통스가 실수로 그 트렁크 안에 갇히게 된다고;;;

 

 

그리고 에이모스 디고리가 약간 캐붕같이 나온다는데,

챕터 7의 파트6에서 에이모스 디고리가 주인공에게

"세드릭 디고리에 관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으로 너의 신원을 증명해라." 라고 한다고 한다;;

대체 이게 뭔일;;;;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