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이벤트 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11월 신비한 목표 : 다시마 입은

루시엔 아리아 2020. 11. 4. 08:45
반응형



이번달 신비한 목표는 "다시마 입은"이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어족들의 의상이 이번달의 최종 보상아이템으로 나왔다.
헤어는 예쁜데, 의상은 그냥 독특하다...ㅋㅋㅋ




착용샷을 보면 왼쪽은 여캐 버전, 오른쪽은 남캐 버전으로
상당히 비슷한 느낌인것 같다.


그래도 나름 열심히 만들은 느낌이다 ㅎㅎ



11월 5일에는 에너지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라고 하니
잊지말고 꼭 수령하시길!



(정보 및 이미지 출처: 다수 해외 커뮤니티 및 본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