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177th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4. 9. 5. 22:54
반응형

이번 주에도 평소보다 일찍 올라온 데이터 마이닝 정보 덕분에 정리 포스팅도 일찍 쓸 수 있게 되었다 ㅎㅎ

어떤 것들이 추가되었는지 함께 가봅시다~!!ㅎㅎㅎ


새로운 의상

 

 

British Irish Quidditch Jerseys (상의)

 

 

왼쪽부터 순서대로 다음과 같다.

 

 

Holyhead Harpies(홀리헤드 하피스) - 노스 웨스트 웨일즈를 기반으로 하여 1203년에 설립된 퀴디치 팀이다. 홀리헤드 하피스는 모두 여성 선수들로 구성된 팀이며, 그웨녹 존스가 몰이꾼이자 주장으로 활약하고 있다.

 

 

Puddlemere United(푸들미어 유나이티드) - 1163년에 설립된 최초의 퀴디치 팀이다. 이 팀의 노래는 "Beat Back Those Bludgers, Boys, and Chuck That Quaffle Here(그 블러저들을 받아쳐라, 소년들이여, 그리고 퀘이플을 이쪽으로 던져라" 이 노래는 셀레스티나 와베크가 성 뭉고 병원을 위한 기금을 모으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녹음을 하기도 하였다.

 

 

Wimbourne Wasps(윔본 와프스) - 영국 도싯에서 1312년에 설립된 퀴디치 팀이다. 이 팀의 이름은 17세기 중반에 있었던 한 경기중 몰이꾼이 말벌집을 애플비 애로우즈의 수색꾼에게로 날려버린 것에서 유래되었다. 루도 배그만은 1980년대 이 팀에서 몰이꾼으로 활약했다.

 

 

Tutshill Tornados(터츠힐 토네이도즈) - 글로스터셔에 위치하며 1520년에 설립된 팀이다. 로더릭 플럼프턴은 1920년대에 이 팀의 수색꾼으로 활동하였으며, 1921년에 카에르필리 캐터펄츠와의 경기에서 가장 빠른 스니치 캐치 기록(3.5초)을 보유하고 있다.

 

 

와... 3.5초만에 스니치를 잡다니..ㅎㅎ

이건 뭐... 경기장에 날려보내자마자 잡은 것과 마찬가지네 ㅋㅋ

 

Matagot A1 Purple Print (한벌의상)

 

 

헤어는 오리지널 마타곳 A1 헤어를 씌우고 있는 상태이다.

그런데, 왠지 오리지널 헤어의 머릿결이 원래 나왔던 것보다 더 좋아보인다 ㅎㅎ

이 정도로 반짝거리진 않았던 것 같은데 ㅎㅎ

 


게임 메커닉

 

 

Mailbox Challenge (우편함 챌린지)

 

 

'퀴디치 챕터' 챌린지가 9월 9일~18일 오전 1시까지 예정되어 있다.

특정한 숫자의 챕터들 또는 챕터 과제들을 수행하면 소량의 에너지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는 것이라고 한다.

 

 

● "Quidditch Chapter Challenge!"

퀴디치 챕터 챌린지!
● "It's time for Quidditch! Complete the objective within the time frame to earn rewards!"

퀴디치를 할 시간이에요! 제한 시간 내에 목표를 완수하고 보너스를 받으세요!

 

 

이미 퀴디치 시즌 4까지 완료한 플레이어들은 이 챌린지 메시지가 뜨지 않는다고 한다.

 


무료 선물

 

 

"A Quidditch Sabotage Mystery!"

퀴디치 사보타주 미스터리!
"One of your Quidditch teammates has lost their broom! Find it for a reward by visiting our social channels for clues!"

당신의 퀴디치 팀원 중 한 명이 빗자루를 분실하였습니다! 저희 공식 sns 채널에서 단서를 얻어 빗자루를 찾고 보상을 받으세요!

 

Dusklands Chair

 

 

시작 시점(한국시간 기준) 종료 시점 (한국시간 기준) 보상
9월 10일 0시 9월 15일 0시 30 동물먹이
9월 11일 0시 9월 16일 0시 20 에너지
9월 12일 0시 9월 17일 0시 Dusklands Chair

 

 

무료 선물은 태피 찾기 이벤트처럼 주어질 예정이니,

나중에 공식 sns에서 단서를 찾으면 포스팅으로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다.


기타

 

 

Ludo Bagman

 

 

루도는 윔본 와스프와 잉글랜드 국가 퀴디치 팀에서 몰이꾼으로 활약하였습니다.

그는 더러운 플레이와 도박빚을 갚으려 하지 않는 것으로 악명이 높았습니다.

이후 루도는 마법부의 마법 게임 및 스포츠 부서장이 되었지만, 1995년에 많은 금을 빚지게 되어 고블린 무리로부터 도망을 치면서 그의 경력은 끝이 나버리게 되었습니다.

 

 

루도 배그만이 이렇게 생겼던 사람이었나..?ㅎㅎㅎ

영화에서 봤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ㅎㅎ


스포주의

 

 

 

 

 

 

 

 

 

 

 

 

 

 

 

 

 

 

 

 


볼륨2


안타깝게도 이번 주에는 볼륨 2와 관련된 소식이 많지 않다.

하지만, 이집트 환경과 관련하여 몇가지 추가 정보들이 발견되었다고 한다.

 

 

아직 이 환경의 모델이 제작된 것은 아니지만, 백투 호그와트 트레일러(https://www.youtube.com/watch?v=UdwDq29vLrY)에서 이집트 마켓 플레이스와 관련한 컨셉 아트가 살짝 공개되었다.

 

 

 

 

오오..!!

이걸 자세히 들여다보니, 나도 여기 놀러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기자기하고 흥미로운 곳이었다 ㅎㅎ

특히 저 거대한 차 분수(tea fountain)와 디저트가 배달되는 창문이라니..!!!

마법의 양탄자 가게라니..!!!

이거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보이는데..??!!!

 

 

최근에 추가된 게임 코드에서는 이 장소에 고양이 태피가 있다고 한다.

혹시 이집트 마켓 플레이스에서 길냥이 태피를 클릭하면 에너지를 1개 주는건가? ㅎㅎ

그것도 재밌어보인다 ㅎㅎㅎ

 

 

이집트 사막(Egypt Dunes) 장소에는 프우퍼 태피가 있을 예정이라고 한다.

 

프우퍼

 

 

난 이집트 마법 사회는 그냥 사막과 하늘을 나는 양탄자밖에 떠올리지 못했는데,

이런 깨알같은 재미 요소들이 구현되어 있다니 점점 기대된다..!! ㅎㅎ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