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175th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4. 8. 23. 23:08
반응형

벌써 주말이라니..!!ㅎㅎㅎ;;

시간이 진짜 너무 빠르게 가는 것 같다 ㅠㅠㅋㅋㅋ

이번 주말에도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 데이터를 살펴보는 시간~!ㅎㅎ

 


새로운 의상

 

 

남캐버전 Hogwarts Homecoming (상의+하의)

 

 

개인적으로 래번클로 버전이 제일 무난하고 괜찮아보인다..ㅎㅎ

 

 

이번 9월의 신비한 목표 테마는 다음과 같다.

 

 

● "Welcome Back Wardrobe"

옷장에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 "Back-to-School Style"

백 투 스쿨 스타일

 

 

‘school’ 의상이란 기숙사 컬러별로 나오는 의상을 자주 의미하곤 한다.

그렇기 때문에, 위의 호그와트 홈커밍 의상이 이번 9월 신비한 목표의 최종 보상 의상으로 나올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추측에 신빙성을 더해주는 것 같다.

 

 

여캐버전 Hogwarts Homecoming (한벌의상)

 

 

여캐버전으로 나온건 모든 색상이 다 괜찮아 보인다 ㅎㅎㅎ

래번클로 버전에 검정색 말고 원작처럼 황동색으로 좀 맞춰주지...ㅠㅠㅋㅋㅋ

호그와트 미스터리에서 래번클로는 항상 파랑&검정(+어쩌다 가끔 은색 비스무리한 회색..?)으로 나오는 것 같아서 아쉽다.

 

 

Animated Moon And Bats Sweater Variant (상의)

 

 

위의 스웨터는 움직이는 달과 박쥐 애니메이션이 들어간 상의이다.

왠지 할로윈 시즌에 등장할 것처럼 생기긴 했는데,

무료 선물로 주는 것이려나...?

이벤트 보상으로 저 스웨터 하나 달랑 나오는거면 나라면 스킵할 듯..ㅋㅋㅋ

 


 

 

Golden Snidget Bat & Golden Broomstick Owlet(아마도 새끼 부엉이 횃대는 빗자루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골든 스니젯 신비한 동물이 추가되거나, 퀘스트가 등장하는 시점에 나오는게 아닐까 싶다.

그나저나 횃대가 빗자루라니..!!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조합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한 동물

 

 

Swooping Evil TLSQ의 코드가 추가되기 시작했다고 한다.

아직 진행 장소가 어디인지 정도밖에 추가되지 않았지만, 또 다른 full-length 퀘스트인 것 같다고 한다.

아직까지는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해그리드, 바나비, 그리고 덤블도어밖에 알려지지 않았다.

 

 

Giant Squid TLSQ는 8월 27일 오전 1시에 우편함을 통해 알리는 것이 예정되어 있다고 한다.

보통 한국시간 기준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목요일이나 금요일 오전 6시 정도에 새로운 퀘스트가 추가되곤 하는데,

8월 27일 화요일, 게다가 오전 1시라니 굉장히 뜬금없는 출시 일정이긴 하다.

알림 메시지에는 3학년 챕터 3에 도달해야 이 퀘스트가 트리거 된다는 필요 조건도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장소들

 

 

 

올해 겨울에는 드디어 위즐리네 버로우가 눈에 뒤덮인 모습을 볼 수 있게 된다고 한다!ㅎㅎ

 

 

 

게다가 크리스마스 버전까지 있다..!!

 

 

 

추운 겨울은 싫지만, 눈은 보고 싶은 모순된 마음이다ㅋㅋㅋㅋㅋ

 


TLSQs

 

 

Snape Scorned (9월)

 

 

 

이 퀘스트의 최종 보상은 위의 '페니의 공책' 태피이다.

이 공책 태피는 24시간마다 랜덤 보상을 준다고 한다.

하지만, 아직 어떤 종류들이 주어지는지는 확정되지 않은 상태라고 하는데,

아마도 킹스크로스 역의 카트를 끌고 9와 4분의 3 승강장으로 들어가는 아이 태피와 비슷할 것 같다.

 

 


 

Hogsmeade Vamp (10월)

 

 

이 퀘스트의 보상은 3층 복도에 있는 외눈박이 마녀 조각상이 태피가 되는 것이라고 한다.

25시간의 쿨타임이 있고,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이것도 랜덤 보상을 준다고 한다.

 

 

3층 복도에 이제 태피가 두개가 생기게 되겠네 ㅎㅎㅎ

한 군데에 여러개 있으면 받기도 좋을 것 같다 ㅎㅎ

 


기타

 

 

Dittany Potion Tappie, Pocket Sundial & 1900 Butterbeer Barrel

 

 

디터니 마법약 태피라니 너무 탐난다..!!ㅠㅠㅋㅋㅋ

 


스포주의

 

 

 

 

 

 

 

 

 

 

 

 

 

 

 

 

 

 

 


볼륨2


퀴디치

 

 

비욘드 플레이어들에게 36시간마다 에너지를 주는 스니치 태피가 다시 돌아오게 된다고 한다.

그렇지만, 퀴디치 장소가 별도로 다른 층으로 존재하게 되어서 그곳에 나오는 것인지, 혹은 하이 스트리트에 이 스니치 태피가 나오게 되는 것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위와 같은 퀴디치 데코레이션과 풍선들도 추가가 되었다.

장식들이 귀엽다 ㅎㅎㅎ

 


 

스토리

 

 

11.2 ROCC Breakroom 플럼프, 베가
11.4 주인공의 아파트 루비

 

 

위의 스토리 챕터 중에 이 애니메이션이 나오는지는 알 수 없지만, 흥미로운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다고 한다.

 

 

● Vega_FlumpPlayTabletennis

 

 

베가와 플럼프가 탁구를 친다니, 왠지 11.2에서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싶기도 하다...ㅋㅋㅋ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