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173rd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4. 8. 3. 10:00
반응형

이번 주말에도 찾아온 추가된 컨텐츠 데이터들을 정리해보는 시간~!ㅎㅎ

 


새로운 의상

 

 

Summer Romper (한벌의상)

 

 

이 의상은 뭔가 괜찮은가? 싶으면서도 안 괜찮은 것 같은 애매한 느낌이다...ㅎㅎ;;

 

 

Toile De Jouy

 

여캐: 한벌의상

남캐: 상의+하의

 

 

이건 확실히 내 취향이다 ㅎㅎㅎ

이런 독특하면서 예쁜 의상 좀 많이 만들어주면 좋겠다 ㅋㅋ

 

 

(좌) Hogwarts Sporty (한벌의상)/ (우) Knit Summer Style (한벌의상)

 

 

왼쪽 의상은 고등학교 체육복 같은 느낌인데,

생각해보니 호그와트 문장이 붙어있으니 학교 체육복이 맞긴 하구나...ㅋㅋㅋㅋ

오른쪽 의상은 물고기 비늘 같은 느낌...ㅎㅎ;;

 

 

Quidditch Snitch Robes: Durmstrang, Unified, Beauxbaton (상의)

 

 

이 의상은 덤스트랭, 호그와트, 보바통 퀴디치 상의가 모두 있는걸로 보아,

왠지 이 세 마법학교 간의 퀴디치 친선 경기라도 열리는게 아닐까 싶다 ㅎㅎ

아니면 각 학교를 대표하는 퀴디치 선수 중 수색꾼들만 모여서 모임이라도 가지나..?ㅎㅎ

 

 

Animated Snitch House (상의+하의)

 

 

스니치가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이 들어간 의상이다.

이건 옛날에 비슷한 의상을 봤던 것 같기도 하다...

 

 


새로운 가구

 

 

Swooping Evil Chair

 

이 의자는 향후 등장할 스우핑 이블 TLSQ의 보상으로 주어질 것으로 보인다.

솔직히... 루시엔 방에 놓기엔 좀 그렇다...;;ㅋㅋㅋㅋㅋ

받아놓고 창고에 처박아놓을 아이템임ㅋㅋㅋㅋㅋㅋ

 

 


게임 메커닉

 

 

TLSQs

 

 

최근 TLSQ로 가득 채우는 나날을 보내지 못하고 있었다면,

앞으로는 이미 했던 TLSQ를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을 것 같다고 한다.

하지만 재미로 다시 하는 것 뿐이지, 이전에 했던 결정을 바꾸지는못한다고 한다.

 

 

● "Replay Quests"

리플레이 퀘스트
● "This is an Adventure you have already completed. Play through it again to earn more Rewards."

이 모험은 당신이 이미 완료한 모험입니다. 다시 플레이해서 더 많은 보상을 얻으세요.
● "This is a Replay Quest. You have already completed this Adventure once before. You may make new choices in this Adventure but they will not affect your story outside of this Adventure."

이것은 리플레이 퀘스트입니다. 당신은 이미 이전에 이 모험을 한번 완료한 적이 있습니다. 당신은 이 모험에서 새로운 선택을 할 수 있지만, 그 새로운 선택이 이 모험을 제외한 당신의 스토리에는 영향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 "Adventures that you have previously completed and that are eligible to be replayed are found in the Replay Quest tab."

당신이 이전에 완료했던 모험이자 다시 플레이 가능한 퀘스트들은 리플레이 퀘스트 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Re-experience a past Adventure, make all new choices, and earn new rewards for playing through it again!"

과거 모험을 다시 경험하고, 새로운 선택들을 해보고, 새로운 보상을 더 얻으세요!

 

 

오오..!! 왜 이미 완료한 퀘스트를 굳이 다시 플레이하나 생각해봤는데,

이전에 데이트 퀘스트 할때 항상 의상을 하나만 골라야 해서 아쉬웠었는데,

그걸 다시 플레이해서 다 얻을 수 있겠구나..!!

게다가 데이트 퀘스트에서 모든 데이트 상대들과 한번씩 데이트를 해 볼 수도 있을 듯..!!!

(미안하다 탤벗ㅠㅠ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여러 퀘스트가 트리거 되었더라도 2개 중 하나만 고르게 되어 있다고 하는데,

곧 플레이 가능한 여러 퀘스트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고 한다.

 

 

● "You have X available Adventures, choose one and start right away"

당신에겐 X개의 플레이 가능한 모험들이 있습니다. 하나를 선택하여 곧바로 시작하세요.
● "You have X available Replay Quest Adventures, choose one and start right away!"

당신에겐 X개의 리플레이 가능한 모험들이 있습니다. 하나를 선택하여 곧바로 시작하세요!
● "Select between multiple Adventures! The Adventure you pick will start right away and the other reappear later."

여러 개의 모험들 중에서 선택하세요! 당신이 고른 모험은 곧바로 시작되고 다른 것들은 나중에 다시 나타날 것입니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고 새로 나오는 퀘스트나 기다리며 있던 고인물(은 나)에게 신선함을 주는 기능인 것 같다 ㅋㅋㅋ

 


기타

 

 

One of a Kind Mushroom, Crinkly Cat Toy, Egypt PortKey

 

 

다른 물건들은 뭐...그런가보다 하는데,

제일 오른쪽의 이집트 포트키..?!!

주인공이 이집트에 가는건가 ㅎㅎㅎ

아니면 이집트에서 온 포트키인가...;;ㅋㅋㅋㅋ

 

 

Snitch Box Small Tappie & Phyllida Spore’s Signed Book

 

 

이 태피들은 퀘스트 완료 보상처럼 보이는데,

참 예쁜 것 같다..!!!ㅎㅎㅎㅎ

 

 

Halloween Table & Chair
Cupcake Decoration Project (할로윈 컵케이크 & 냄비 케이크)

 

 

와...벌써 할로윈 준비라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다 ㅎㅎ;;

 

 


스포주의

 

 

 

 

 

 

 

 

 

 

 

 

 

 

 

 

 


볼륨2


스토리

 

 

새로 추가된 부분은 파란색으로 표시했다.

9.1 ROCC Office 플럼프
9.4 호그스미드 허브 제이콥, 스카이

 

10.1 퀴디치 관람석 해그리드, 스카이, 머피
10.3 마쿠자
10.4 Alleyway 메룰라

 

 

 

볼륨2의 챕터 10이 되어야 비로소미국에 가겠구나...ㅎㅎ

주인공의 활동 범위가 넓어지는 것이 기다려진다 ㅎㅎㅎ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