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테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170th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4. 7. 12. 00:30
반응형

이번 주에는 웬일로 조금 일찍 올라온 것 같은 정보를 정리해보았다 ㅎㅎㅎ

이번에도 어떤 컨텐츠들이 추가되었는지 함께 ㄱㄱ~!

 


의상

 

 

1920s 2B Blue (한벌의상+헤어)

 

오리지널 버전의 의상은 꽤 괜찮았는데,

이 소라색은 뭥미...-_-;;;

헤어는 잘 쓸 수 있을 것 같은데, 의상은..........

 

 

Summer Shell Cottage C Navy

 

 

여캐버전: 한벌의상+목걸이

남캐버전: 상의+하의+목걸이

 

 

이 의상의 오리지널 버전은 화이트였는데,

그것도 참 예뻤는데, 네이비도 예쁜 것 같다..!!

이렇게 리컬러를 해도 예쁘게 나오면 기대가 된다..!!ㅎㅎㅎ

 


 

가구

 

 

스핑크스 클럽 - 풀 세트 (의자까지 다 추가된 완전체 세트 이미지)

 

 

굉장히 번쩍번쩍하고, 화려하네 ㅎㅎㅎ

스핑크스 클럽의 이미지가 잘 드러나있는 것 같다 ㅎㅎ

 

 


 

 

 

기숙사 색깔별 새끼 부엉이&횃대

 

 

횃대가 아주 화려하네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후플푸프 횃대는 황금으로 만들어놓은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게임 메커닉

 

 

신비한 목표 XP 태피

 

 

● "Magical Milestones Gift Box!"

신비한 목표 기프트 박스!
● "Now through 31 July, get a head start at celebrating the Boy Who Lived! Find the gift box every day to collect Magical Milestones XP and make progress on your pass!"

7월 31일까지 살아남은 아이를 기념하는 것을 시작합니다!

매일 선물 상자를 찾고 신비한 목표 경험치를 획득하여 진행도 바를 올리세요!

 

 

이 태피는 7월 16일 오전 1시부터 8월 1일 오전 4시까지 유효할 예정이고,

보상은 100신비한 목표 경험치이고, 24시간마다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대연회장 근처의 노란색 선물 상자를 찾으면 된다.

 

 


신비한 동물

 

 

Swooping Evil (with cocoon)

 

 

매우 큰 나비같아 보이는 이 생물은 늑대 같은 두개골을 가지고 있고, 뾰족한 가시가 있는 날개, 그리고 주문을 반사하는 거친 가죽을 가지고 있다.

쉬고 있을 때, 스우핑 이블은 초록색이고 침이 달린 코쿤으로 쪼그라든다.

이것은 매우 위험한 생물로 여겨지는데, 그 이유는 인간의 뇌를 먹고, 비밀스러운 독침이 있어서 만약 쏘이면 정신을 잃게 되기 때문이다.

이 독을 희석한 것은 나쁜 기억들을 지우는데 사용된다.

 

 

신비한 동물 사전 영화에서 뉴트 스캐맨더가 스우핑 이블의 독이 든 약병을 썬더버드가 만든 폭풍우와 조합하여 뉴욕 노마지들의 마법을 목격한 기억을 지우는데 사용했었다.

 


TLSQs

 

 

Olympiad

 

 

향후 등장할 올림피아드 퀘스트와 관련한 설명이 추가되었다.

(아마도 7월 25일 또는 8월 1일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 "It's time for Hogwarts' first-ever Sorcerer's Olympiad! You'll partake in three exciting rounds judged by three secret celebrity guests and square off with some of Hogwarts' most accomplished students, vying for victory, glory, and a celebratory feast!"

호그와트의 역사상 첫 번째 마법사 올림피아드의 시간입니다! 당신은 세 가지 흥미로운 라운드를 참여하고 비밀에 싸인 특별 게스트 세 명의 심사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호그와트의 가장 뛰어난 학생들 중 하나가 되어 승리와 영광, 그리고 기념 연회를 쟁취하세요!

 


이 외에도 새로운 두 개의 퀘스트들이 향후 등장할 TLSQ 리스트에 추가되었다.

 

 

Snape Scorned

 

 

이 퀘스트에 관해서는 (최근 퀘스트들이 모두 그렇듯) full length 라는 것 빼고는 아직 별로 추가된 것이 없다.

이 퀘스트에는 찰리, 리즈, 튤립, 통스, 그리고 페니가 등장한다.

과제 진행 장소는 현재까지 마법약 교실, 신비한 동물 보호구역 초원 외에는 알려진 바가 없다.

 

 

그리고 이 퀘스트와 관련된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다.

 

 

● BenCopperFullBody_FightSnapeSaveAvatar

 

 

음...?


Durmstrang

 

 

추가된 또 다른 full-length 퀘스트는 덤스트랭이다..!ㅎㅎㅎ

이 퀘스트에서는 새로운 캐릭터인 Pieter Talli가 등장하게 된다.

 

 

 

이 퀘스트의 최종 보상은 아래와 같은 덤스트랭 스웨터라고 한다.

 

 

 

 

음...솔직히 스웨터를 받기 위해 하진 않을 것 같다 ㅋㅋㅋ

스토리가 궁금하니까 하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빅터 크룸은 안 나오려나..? 난 그게 더 궁금하다 ㅋㅋㅋㅋ


기타

 

 

Hogwarts Diary & Spore Scroll


 

스포주의

 

 

 

 

 

 

 

 

 

 

 

 

 

 

 

 

 

 

 

 

 

 

 


볼륨2


기타

 

 

Archival Record

 

무슨 기록물일까나...?


스토리

 

 

퀴디치 로브를 입고 님부스 빗자루를 가지고 있는 학생 크기의 드레이코 말포이

 

 

아...그 시기가 도래했구나...ㅋㅋㅋㅋㅋ

근데, 그동안 드레이코를 다른 몇몇 퀘스트를 통해 몇 번 돌봐주고 나니까

왠지 처음에 원작을 읽었을 때처럼 미운 느낌은 들지 않는다 ㅋㅋㅋ 

그냥 말 안듣는 동네 꼬마 동생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Hagrid Binoculars

 

 

위의 드레이코 모델과 이 쌍안경과 해리의 '흐느적거리는 팔' 모델이 있는 것을 보면,

아마도 주인공이 볼륨 2에서 호그와트의 또 다른 퀴디치 경기를 구경하기 위해 모교에 들르게 되는 것 같다.

 

 

그리고 이번 주에 또 다른 새로운 스토리 진행 장소 정보가 몇가지 추가되었다.

 

 

8.2 마법부 허브 탤벗, 바나비, 통스, 매드아이
8.4 ROCC 허브 베가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