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155th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4. 3. 1. 19:25
반응형

2주만에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 데이터들에 관한 정보가 올라와서 설레는 마음으로 정리해본다 ㅎㅎㅎ

게다가 오늘은 쉬는 날이라 더더욱 즐거운 마음이다~!^^ㅋㅋㅋㅋㅋ

 


새로운 의상

 

 

Spring Blossom Robes Variant 2 (한벌의상)

 

 

이전에 나왔던 의상의 리컬러 버전이다 ㅎㅎ

 

 

Irish Dancer Inspired

 

여캐: 한벌의상

남캐: 상의+하의

 

 

이 의상은 새로 추가된 의상인데,

함께 나오는 헤어가 아직 추가가 안 된 것인지,

아니면 의상만 있는 것인지 아직 알 수가 없는 상태이다.

 

 

의상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어울리는 헤어도 새로 만들어주면 좋겠다..ㅎㅎㅎ

 

 

Animated Spring Shower Variant 1 (한벌의상)

 

 

이 의상은 이전에 나왔던 우비 의상의 리컬러 버전이다.

오리지널 버전에서 있던 비가 내리는 애니메이션이 똑같이 있다고 한다.

 

 

Hogsmeade and Quibbler t-shirts

 

 

지난번 에디션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이러쿵저러쿵(Quibbler) 티셔츠는 ‘Hogwarts Hero’라는 이름의 미니 퀘스트의 보상으로 나온다.

하지만 왼쪽의 호그스미드 티셔츠는 아직까지 어디에서 주어지는 의상인지 알려지지 않았다.

 

 


게임 메커닉

 

 

House Theming(기숙사 테마 장식)

 

 

3월 2일 오전 6시부터 기숙사 테마로 호그와트 성과 주변이 장식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와 관련된 언급은 지난 151 또는 152번째 에디션에서 나왔었다.


Women's History Month

 

 

Women's History Month의 시작을 기념하여 맥고나걸 교수님 의상의 리컬러 버전을 무료 선물로 줄 예정이라고 한다.

 

 

한벌의상+오리지널 모자 구성

 

 

남캐 버전의 경우, 의상은 똑같지만 모자 아래의 헤어 스타일이 다르다고 한다.

선물 팝업이 뜨는 시간은 3월 2일 오전 1시로 예정되어 있다.

 


에너지 부스트

 

 

에너지 부스트와 에너지 통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와 관련한 정보가 추가되었다.

 

 

● "Recharge your Energy faster AND increase your Max Energy by +10 for a limited time with our new, Premium Energy Boost! Check out the store now to purchase!"

우리의 새로운 프리미엄 에너지 부스트를 사용하면 에너지의 충전이 더욱 빨라지게 하고 에너지 통을 제한된 시간 동안 +10 늘어나게 해줍니다! 상점을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구매한다면 '제한된 시간'이 얼마만큼 지속되는 것인지는 아직 단서가 없다.

 

 

헤비 현질러한테는 좋은 정보일 수 있겠지만,

나같은 무과금을 지향하는 유저들에겐 별로 구미가 땡기지 않는 정보인 것 같다 ㅎㅎ

그냥 차근차근 진도 나가면 되지 뭐...ㅋㅋㅋㅋ

이런 마음으로 그냥 몇년간 접지만 않고 꾸준히 하면

최신 챕터까지 다 플레이하고도 남는다 ㅎㅎ

 


신비한 동물

 

 

신비한 동물 입양 가격 할인이 3월 5일 오전 2시부터 3월 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할인이 들어가는 동물의 가격 정보는 아래와 같다.

 

 

동물 할인 적용된 가격 할인율 (%)
파란공책 빨간공책 노란공책
클래버트 26 23 30 25
요정   24   20
플로버웜 21 36 3 40
땅신령 7 49   30
그래폰 30 19 23 25
그라인딜로우 11 25   30
호다그 36 40 24 20
카파 7 30 3 40
켈피 34 43 34 15
레우크로타 35 25 14 30

 

 


신비한 동물 보호구역

 

 

드디어 새로운 동물 보호 구역이 추가되었다!

바로 Ocean(바다, 해양) 구역이다!

 

 

코드 라벨은 ‘OO' 라고 붙어있다고 하는데, 

Ocean Outlook 또는 Overlook의 약자가 아닐까 싶다.

 

 

 

 

현재 이미지는 초기 버전의 모델이고,

쉐이딩이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라고 한다.

하늘 이미지도 데이터 마이너들이 임의로 추가해놓은 것이므로

실제로 인게임에 등장할 때는 지금 이미지와 달라져있을 가능성이 높다.

 

 


TLSQ

 

 

Andromeda (4월?)

 

 

 

이 퀘스트는 총 4개 파트로 이루어진 full length 길이의 호그와트 퀘스트로 등장할 예정이다.

퀘스트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은 통스와 그녀의 어머니인 안드로메다이다.

까메오로 등장하는 인물들은 암브로시우스 플룸, 드레이코 & 루시우스 말포이, 그리고 덤블도어이다.

 

 

이 퀘스트에는 연회장이 여러번 사용되고,

안뜰, 결투실, 그리고 호그스미드의 기차역, 종코, 스리 브룸스틱스, 허니듀크에도 방문하며,

어둠의 마법 방어술 교실에도 가게 된다.

 

 


낭만

 

 

레벨 10 SQ

 

 

드디어 낭만 관련 소식이다..!!!!

낭만 레벨 10 달성시 보조 임무가 발생된다는 것이 확정되었다는 소식 외에도,

이 보조 임무에 세 명의 데이트 상대들(안드레, 바디아, 바나비)의 대사도 추가되었다고 한다.

모두 똑같은 셋업에서 시작되는데, 이전에 있었던 낭만 레벨 7에서의 데이트 보조 임무와 관련하여 독자적인 엔딩으로 끝나게 된다고 한다.

지난 73번째 에디션에서 언급되었던 볼 키스 애니메이션이 여기에서 등장할 예정이다!! ㅎㅎㅎ

나처럼 기억이 나지 않는 분들을 위해 73번째 에디션에 가서 이미지를 가져왔다 ㅎㅎ

 

 

엄훠..!ㅋㅋㅋ

 

 

그리고 이 보조 임무는 3개의 파트로 이루어져 있는 짧은 길이이다.

 

 

낭만 레벨 10 보조 임무 대사 참조 링크: https://docs.google.com/document/d/17xzXdRzU1K3qz7BiMZsd5YKIDRsnFoeDh5GT8A4gdYc/view

 

L10 Dating SQs

 

docs.google.com

 


???

 

 

그리고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새로운 슬로우 댄스 & 볼키스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다.

이 애니메이션이 어디에서 등장하게 되는지는 아직까지 알려진 바가 없다.

 

 

 

 

내 생각엔 낭만 레벨 10 보조 임무에서 등장하는 것이 아닐까 싶기도 한데,

아직 정확한 언급이 없었으니 그저 추측일 뿐이다...ㅎㅎ

 그래도 달달하고 귀여운 애니메이션이라 어서 등장하면 좋겠다 ㅋㅋㅋㅋ


기타

 

 

Jammie Dodgers, Sugar Butterfly Wings Dish & Pink Coconut Ice

 

 

위의 음식들은 왠지 데이트에서 고를 법한 음식들 같은데...?ㅋㅋㅋㅋ

혹시 새로 추가되는 반복 가능한 데이트 같은걸까..?ㅋㅋㅋㅋ

기대된다 ㅎㅎㅎㅎ

 


스포주의

 

 

 

 

 

 

 

 

 

 

 

 

 

 

 

 

 

 

 

 

 


볼륨1


TLSQ

 

Norbert (4월?)

 

 

 

 

이 퀘스트는 용 보호 구역의 캠프사이트에서 찰리와 함께 시작되는데,

노버트를 운반하는 임무에 주인공도 도와달라는 부탁을 받게 되는 것 같다.

 

 

파트 2는 새로운 호그와트 복도에서 진행되고,

그 다음엔 주인공의 아파트에서 씬이 진행되며,

그 다음엔 노르웨이 리지백의 둥지,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해그리드의 오두막에서 진행된다.

 

 

이 퀘스트에 함께하는 공범자들(ㅋㅋ)은 바나비, 탤벗, 리즈 그리고 메룰라이다.

151번째 에디션에서 등장했던 망가진 테디베어도 파트4에 등장한다.

 

 

공범에 의외의 인물이 둘이나 있어서 기대된다 ㅎㅎㅎ

 


기타

 

 

해리의 사진 앨범

 

 

아마도 해그리드에 의해 이 앨범을 보게 될 예정인 것 같다.

 

● Hagrid_HoldPhotoBook

 


스토리

 

 

챕터 18의 대사가 추가되었다.

챕터 18 대사 참조 링크: https://docs.google.com/document/d/1MaYd3q4vElXR2OV6mRzBdFE7-mdzyb9PCxD5qbIHcP4/view#heading=h.s4ygksg4wxwe

 

V1 Chapter 18

 

docs.google.com

 

 

이 챕터의 타이틀은 ‘Take the Cake’이라고 명명되었는데, 다음과 같은 설명이 추가되어있다.

 

 

● "Joining forces with Callum could be the key to solving both of your cases. But your biggest challenge yet may be proving it to Agent Flump!"

캘럼과 힘을 합치는 것이 당신들의 사건들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난관은 플럼프 요원을 설득하는 것이겠네요!

 

 

챕터 18 - Barnaby’s Loss

 

 

이번 주에는 스토리 진행과 관련하여 새로운 장소가 하나밖에 추가되지 않았는데, 매우 중요해보인다고 한다.

 

 

22.4 Foxglove Meadow 루비, 캘럼, an exchange & duel ?

 

 

새로운 장소인 Foxglove Meadow의 이미지는 아래와 같다.

 

 

 

 

정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