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154th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4. 2. 17. 14:15
반응형

오늘도 주말을 맞이하여 정리하는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 데이터 정보들!ㅎㅎ

이번엔 또 어떤 것들이 추가되었을지 즐거운 마음으로 ㄱㄱ~!

 


새로운 의상

 

 

House Pride 2024(한벌의상+헤어)

 

 

슬리데린의 의상이 흰색인 이유는 아직 텍스처가 적용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한다.

나중에 적절한 텍스처가 추가되면 다른 기숙사처럼 고유의 색깔이 있을 것 같다.

예를 들면 초록색과 은색이라던지...ㅎㅎ

 

 

 

모자의 클로즈업 이미지인데,

여캐와 남캐 모두 동일한 헤어스타일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기숙사 테마 의상은 매년 4월에 호그와트 미스터리 기념을 하면서 선물로 주어지는데,

이 의상도 올해 기념 선물로 주어지기 위한 것이 아닐까 싶다.

 

 

Butterfly Variant (한벌의상)

 

 

이 의상은 예전에 나왔던 의상(초록색과 오렌지색 조합)의 리컬러 버전이다.

의상을 가로지르는 나비에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모션이 들어가있다.

 


새로운 가구

 

 

Butterfly Garden

 

 

세상에..!!ㅎㅎㅎ

요즘엔 잼시티 디자인팀에서 의상 디자인보다 가구 디자인에 더 힘을 빡세게 주고 있는 듯한 느낌이다...ㅋㅋㅋㅋㅋ

 

 

Library Theme (협탁까지 다 추가된 최종 버전)

 

 

저 소파 넘나 탐나게 생겼다...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너무 예쁨..!!!

 

 

그런데 이 가구 세트는 ‘Spellbinding Sequences’ (일명 '사다리' 처럼 생긴 번들 판매)에서 2월 18일 오전 2시부터 다음과 같은 가격으로 얻을 수 있을 예정이라고 한다.

 

 

티어 가격 보상
1~3 무료 러그, 벽지, 베개
4~7 245보석 300에너지, 침대, 협탁, 서랍장
8~11 145보석 150에너지, 책장, 에너지 루트박스, 덮개
12~15 295보석 300에너지, 의자, 매트리스, 랜덤 루트박스
16~19 495보석 400에너지, 체스트, 에너지 루트박스(x2)

 

 

아...이런... 거의 현질템이나 다름없는 아이템이었다...ㅠㅠㅋㅋㅋ

모든 가구를 다 얻으려면 1180개의 보석을 투자해야 하는데,

그만한 가치가 있을...려나...?

에너지도 많이 주고 그래서 아주 손해보는건 아닌것 같기도 하고...

보석이 넉넉하신 분들은 도전해봐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하다.

나는 좀 망설여진다 ㅠㅠㅋㅋㅋㅋㅋㅋ

 

 

QStyle3 Chairs

 

 

이 의자들은 예전에 2020년 3월에 나왔던 퀴디치 가구 세트와 매치되는 의자라고 한다

나중에 선물로 주어지거나 하지 않을까..?ㅎㅎㅎ

 


 

 

Chocolate Jackalope

 

 

이번 3월의 테마는 혹시 나비인가..?ㅎㅎ

나비 의상의 리컬러에, 가구 세트에, 재칼로프까지 나비를 달고 나오네 ㅎㅎ

 


TLSQs

 

 

이번 주에는 퀘스트와 관련해서 새로운 소식이 많이 등장했다고 한다.

 

 

House Points (3월?)

 

 

Full-length의 퀘스트이고, 곱스톤 게임이 기숙사 간의 치열한 대결로 변해서 다양한 교수님들에게 기숙사 점수를 받으려고 경쟁하게되는 내용이라고 한다. 보통 그렇듯이 문제가 생겨서 잘못되고, 주인공은 그것을 제대로 돌려놓는 임무를 맡게 된다...ㅎㅎ;;

 

 

최종 보상은 보석을 주는 기숙사 모래시계 태피라고 한다.

(149번째 에디션에서 언급되었었다고 하는데, 들어가서 찾아보니 이런 내용은 없었던 것 같다..;;)

이 퀘스트의 전체 대사는 다음의 링크를 참조: https://docs.google.com/document/d/1konEhhnB6fVjTT3hFfaeana1mvcDwNWtk779Ib18f0M/view

 

TLSQ House Points

 

docs.google.com

 


McGonagalls Honour (3월?)

 

 

이 퀘스트는 주인공이 맥고나걸 교수님이 마녀주간지 잡지에 이슈로 등장하게 되는 것을 알게되면서 시작된다고 한다. 그리고 이어서 맥고나걸 교수님의 스킬들을 자랑할 만한 여러가지 시험들에 놓이도록 하는 의문스러운 결정들이 뒤따른다고 하는데... 왠지 어떤 식으로 이야기가 흘러갈지 그려지는 것 같다..;;ㅎㅎ

총 5개의 파트로 이뤄져 있다고 한다.

 

 

대사 참조 링크: https://docs.google.com/document/d/1Ihir3rWoKdRAaEZtnwn94or9D2jDrUR-uqXmB4MLkxk/view

 

TLSQ McGonagalls Honour

 

docs.google.com

 

 


Hogwarts Hero (4월?)

 

 

이 퀘스트는 5개의 파트로 이뤄진 미니 퀘스트이고, 제노필리우스 러브굿이 주인공에게 이러쿵 저러쿵의 기사에 실을 그들의 프로필을 쓰는 것에 관해 물어보는 내용이 포함된다고 한다. 

이 퀘스트에 이러쿵 저러쿵의 초안, 그리고 150번째 에디션에서 언급되었던 티셔츠 모델이 등장하는데, 나중에 퀘스트의 보상으로도 주어진다고 한다.

 

 

나처럼 기억이 안나는 분들을 위해 이미지를 가져왔다 ㅎㅎ

Quibbler Draft & Folded Quibbler Shirt

 

 

왠지 티셔츠 디자인이 별로 입고싶지 않게 생겼는데...ㅋㅋㅋ;;

 

 

대사 링크 참조(현재 2개의 파트만 추가되어 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sVJg5WyHRu9qMhdyv9I6-rDRZunDoscPilPENNlre7A/view

 

TLSQ Hogwarts Hero

 

docs.google.com

 


Andromeda (4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퀘스트는 지난주 에디션에 나왔던 안드로메다 통스(결혼 전의 성은 블랙)를 다루고 있는 퀘스트이다.

이 퀘스트에선 다른 블랙 자매들의 아티팩트들도 등장한다고 한다. (151번째 에디션에서 나왔음)

 

 

아직까지는 대사가 1파트만 추가되어 있는 상태라서, 어느정도의 길이를 가진 퀘스트인지 알 수 없는 상태이다.

현재 추가된 대사에서 알 수 있는 정보는 호그와트에서 기념 축하(anniversary celebration) 파티 같은게 있을 예정이고, 그래서 안드로메다와 루시우스 말포이가 모두 학교에 불려오게 된다.

안드로메다는 알려지지 않은 장소에 자기 자매인 벨라트릭스가 숨겨놓은 보물 상자를 언급하는데, 이것을 들은 주인공과 친구 통스는 보물사냥을 하러 나서는 이야기이다..ㅋㅋㅋㅋㅋㅋ

(이 이야기를 듣고 나서지 않으면 주인공이 아니겠지...ㅋㅋㅋㅋㅋㅋㅋ)

 

 

현재까지 추가된 대사 참조 링크: https://docs.google.com/document/d/19vyDDHPOx8pTkHU2oERvGAG-y62PSnXyG0T1DzRUObU/view

 

TLSQ Andromeda

 

docs.google.com

 

 


기타

 

 

Red Cap Treasure & ‘Trelawney Family’

 

Gerald (the Fanged Geranium), Cursed Thunderbird Quill, Hogwarts Mug

 

 

으아니..?!!! 

이건 인게임에 등장하는 사물들이지만, 굿즈로 만들어서 나와도 팔릴 것 같은 사물들인데..?!!!ㅋㅋㅋㅋㅋ

깃펜도 예쁘고, 머그컵도 예쁘고, 심지어 이빨달린 제라늄이지만, 저 화분도 귀엽다 ㅋㅋㅋㅋ

특히 저 머그컵... 팔면 하나 사고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주의

 

 

 

 

 

 

 

 

 

 

 

 

 

 

 

 

 

 

 

 

 

 

 

 


볼륨1


TLSQs

 

 

Auror Case Wand (3월?)

 

 

이건 길이가 짧은 미니 퀘스트인데, 주인공이 통스와 킹슬리 샤클볼트와 함께 오러 임무에 보내지게 된다.

이 임무는 바로 크루시아투스 저주를 사용해서 그린델왈드의 어린 시절에 사용하던 지팡이의 위치 정보를 찾던 위험한 어둠의 마법사를 추적하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대사 참조 링크: https://docs.google.com/document/d/16Kyoy3eXMBX-bdw50M7z2y0MhnrGdntaYxYQ4Mn_pqY/view

 

TLSQ Auror Case Wand

 

docs.google.com

 

 


Norbert (4월?)

 

 

또 다른 미니 퀘스트인데, 이 퀘스트는 몇몇 플레이어들에겐 기다리던 소식일 것 같다.

아직까진 대사가 1파트밖에 추가되지 않은 상태이고, 여기엔 주인공이 필치와 마주치는 것이 등장한다고 한다.

 

 

대사 참조 링크: https://docs.google.com/document/d/1GKENMrT30c2tC90m8q_AMTR6Q7J-dvQUuJoD8X22CTA/view

 

TLSQ Norbert

 

docs.google.com

 

 


기타

 

 

Norbert Nightstand

 

 

이 사물이 노버트 퀘스트의 최종 보상인지, 혹은 무료 선물로 주어지는 것인지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았다.

 

 

그런데, 이게 협탁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요즘 잼시티에서 가구 디자인에 힘을 뽝!! 주고 있는게 맞는 것 같은데...ㅋㅋㅋㅋ

 

 


스토리

 

 

핫도그 판매대

 

 

이 핫도그 판매대는 그냥 핫도그 판매대가 아니라고 한다..ㅎㅎ

특별하게도 ‘New York City’라는 라벨이 붙어있다고 하는데..?!

주인공이 곧 미국에 있는 MACUSA에 방문한다는 첫 번째 힌트인 것인가..?!!!!

 

 

그렇다면 대박인데..!!ㅎㅎㅎ

이제 미국으로도 진출하는 우리 주인공 ㅎㅎㅎ

미국 마쿠자에 가면 그곳에서 일하고 있다는 벤 코퍼도 만나게 될 것 같다 ㅎㅎ

 

 


헐 헐 헐..!!!;;;

 

 

 

 

루비가 살아있다..!!!

 

 

그리고 예전에 5학년 다닐때 벤이 임페리우스 저주에 걸렸을 당시 입고 있던 것과 같은 후드가 달린 로브를 입고 있다.

루비가 R의 일원인 것일까..? 아니면 임페리오에 걸려있는 것일까..?

루비가 텍사스 출신이라는 것도 R에 있던 누군가와의 연결고리를 감추기 위한 위장이었던 것일까..?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것들 투성이이긴 하지만,

루비가 살아있다니, 게다가 저런 수상쩍은 망토까지 입고 있다니 왠지 또 한번 뒤통수를 맞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

그래도 주인공 아빠한테 맞은 뒤통수에 비하면...뭐...

나중에 주인공 아빠도 살아서 나타나는거 아닌가 싶다 ㅋㅋㅋㅋㅋ

 

 

정리 끝~!

반응형